Monday 12 March 2018

스톡 옵션 세금 캐나다


스톡 옵션 과세.
스톡 옵션 과세.
인센티브 전략으로, 귀하는 일정 기간 동안 회사의 주식을 고정 가격으로 취득 할 권리를 직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직원이 옵션을 행사할 때 구매 가격보다 더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요 종업원 중 한 명에게 5 달러마다 회사의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옵션이 부여 될 때 주당 예상 공정 가치 (fair market value, FMV)입니다. 주식 가격이 10 달러로 상승하면 직원은 5,000 달러에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그들의 현재 가치가 $ 10,000이기 때문에, 그는 $ 5,000의 이익이 있습니다.
혜택은 어떻게 부과됩니까?
옵션 행사의 소득세 효과는 옵션을 제공하는 회사가 캐나다 지배 민간 기업 (CCPC)인지 여부, 최종적으로 판매하기 전에 해당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기간 및 해당 직원이 법인.
회사가 CCPC 인 경우 직원이 회사의 지배 주주와 관련이없는 경우 종업원이 주식을 처분 할 때까지 소득세 결과가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 행사 당시의 주식의 FMV와 옵션 가격 (본 예에서는 주당 5 달러)의 차이는 주식이 매각 된 연도의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직원은이 금액의 절반에 해당하는 과세 대상 소득에서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 행사 된 날의 최종 판매 가격과 주식의 FMV의 차이의 절반은 과세 대상 자본 이득 또는 허용 가능한 자본 손실로보고됩니다.
예 : 2013 년 귀하의 회사 인 CCPC는 고위 직원 몇 명에게 회사에서 1,000 주를 각각 10 달러에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2015 년에는 주식 가치가 두 배로 증가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직원 중 몇 명이 선택권 행사를 결정합니다. 2016 년까지 주가는 다시 두 배가되어 주당 40 달러로 돌아가고 직원 중 일부는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옵션을 부여 할 당시 회사가 CCPC 였기 때문에 2016 년에 주식을 매각 할 때까지 과세 대상 혜택은 없습니다. 50 % 공제 조건이 충족된다고 가정합니다. 혜택은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주식 가격이 하락하면 어떨까요?
위의 수치 예제에서 주식 값은 주식을 취득한 시점과 매각 한 시점 사이에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2016 년 판매 시점에서 주가가 10 달러로 하락하면 어떻게 될까? 이 경우 직원은 5,000 달러의 순 수입 포함과 10,000 달러의 자본 손실 (5,000 달러의 자본 손실)을보고합니다. 불행하게도, 소득 포함은 자본 이득과 동일한 세금 처리가 주어 지지만 실제로는 자본 이득이 아닙니다. 고용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결과적으로, 2016 년 실현 된 자본 손실은 과세 대상 급여에서 비롯되는 소득 포함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의 결과로 어려운 재정적 상황에 처한 사람은 현지 결제 서비스국 (CRA)에 연락하여 특별 지불 약정이 가능한지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공개 회사 스톡 옵션.
이 규칙은 옵션을 부여하는 회사가 공개 회사 인 경우와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종업원은 옵션 행사시 과세 대상 근로 소득을보고해야합니다. 이 이익은 주식의 FMV (옵션 행사 당시)가 주식에 지급 된 옵션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과 같습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과세 혜택의 절반에 해당하는 공제가 허용됩니다.
오후 4시 이전에 행사 된 옵션. EST (2010 년 3 월 4 일)에 상장 된 공무원은 과세 대상 근로 소득에 대한 과세를 연기 할 수 있습니다 (연금 한도가 $ 100,000). 그러나 오후 4시 이후에 행사 된 공개 회사 옵션 2010 년 3 월 4 일 EST는 더 이상 연기 할 자격이 없습니다.
세금 유예 선거를 활용 한 일부 직원은 옵션 증권의 가치가 하락하여 증권 가치가 기본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이연 법인세 부채보다 작을 때 재무 적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2010 년 이후와 2010 년 이후에 유가 증권이 처분 되었다면, 이연 스톡 옵션 혜택에 대한 세금 부채가 옵션 증권 처분 수익 (퀘벡 주민에 대한 수익금의 2/3)을 초과하지 않도록 특별 선거가 가능했습니다 2015 년, 그리고 선거가 기각 일년에 대한 귀하의 소득 신고서의 기한 마감일까지 제기되었다.

증권 (스톡) 옵션 과세 혜택이란 무엇입니까?
이 페이지.
보안 옵션.
보안은 자격있는 사람인 회사의 자본금 또는 뮤추얼 펀드 트러스트의 단위입니다.
많은 고용주가 보상 형태로 직원에게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옵션은 고용주 또는 고용주가 팔 길이에 대해 다루지 않는 자격을 갖춘 사람, 고용주의 보안을 확보 할 권리 또는 고용주가 팔 길이를 처리하지 않는 다른 자격있는 사람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
일반적으로 직원에게 발행되는 옵션은 다음 세 가지 유형 중 하나에서 제공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ESPP) :이 계획은 종업원이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취득 할 수있게합니다 (즉, 주식 인수 당시의 주식 가치보다 적은 금액). 많은 ESPP가 주식 인수에 지연을 제공합니다. 직원이 일정 기간 동안 특정 금액을 기부하고 미리 지정된 기간에 직원은 누적 된 기여금을 사용하여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익은 주식 금액에서 지불 한 금액을 뺀 값과 같습니다.
주식 보너스 계획 :이 계획에 따라 사용자는 주식을 직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사실상 고용주는 무료로 직원에게 주식을 팔거나 발행 할 것에 동의합니다.
스톡 옵션 계획 :이 계획은 종업원이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고용주의 회사 또는 비장간 회사의 주식을 구매할 수있게합니다.
과세 대상 혜택.
회사가 주식을 판매하거나 직원에게 양도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뮤추얼 펀드 신탁이 직원에게 신탁 단위를 수여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하면 직원은 과세 대상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직원은 주식 또는 유닛을 취득한 해 또는 해당 옵션 계약에 따라 권리를 처분하는 해에 과세 대상 혜택을받습니다. 그러나 특정 조건이 충족되면 종업원이 주식을 처분하는 해까지 과세 대상 이익은 연기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캐나다가 통제하는 사기업 주식의 처분에 대한 보안 옵션 공제 - 단락 110 (1) (d.1)"을 참조하십시오.
과세 대상 이익은 주식을 취득한 때의 주식 또는 단위의 공정 시장 가격 (FMV)과 주식 또는 단위를 취득 할 권리를 위해 지불 된 금액을 포함하여 지불되거나 지불되는 금액의 차이입니다 . 또한 계약에 따른 권리가 다른 사람에게 부여되거나 권리를 양도하거나 판매하는 경우 직원에게 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식 또는 신탁 단위는 주식 또는 단위의 법적 소유권이 양도되고 공급 업체가 지불을받을 자격이있는 경우 취득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일반적으로 이것은 주식 또는 단위가 종업원 / 중개인에게 이전되어 지불 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이 혜택은 상자 14, "고용 소득"및 직원의 T4 전표 하단에있는 코드 38의 "기타 정보"영역에 포함하십시오. 또한이 섹션의 나머지 부분에서 설명한 것처럼 T4 전표의 "기타 정보"영역에 직원에게 부여 된 공제액을 표시하십시오.
고용주는 직원이 자신의 선택에 따라 유가 증권 대신 현금을 수령하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지불되는 현금은 옵션 행사 당시의 유가 증권의 FMV와 유가 증권에 대해 지급되거나 지불 될 금액의 차이와 같습니다. 이 차이는 직원이받은 것으로 간주되는 고용 혜택과 동일합니다.
직원이 현금 지불 또는 기타 유익한 대가로 고용주에게 스톡 옵션을 포기하는 경우, 직원은 적격 한 경우 보안 옵션 공제액을 청구 할 수 있고 고용주는 현금 지출을 비용으로 청구 할 수 있지만 둘 다를 청구 할 수는 없습니다. 고용주가 비용 부담으로 현금 지급을 주장하지 않는다면 고용주는 제 110 조 (1.1) 항에 의거하여 "기타 정보"의 코드 86, "보안 옵션 선거"에이 금액을 입력하여 선거를해야합니다. T4 전표의 영역. 이를 통해 직원은 110 (1) (d) 항에 의거하여 공제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코드 86에 의거하여보고하는 금액은 상자 14 및 코드 38에있는 근로자의 소득에 포함시켜야하는 과세 대상 혜택과 다를 수 있습니다.
T4의 코드 86이 입력되지 않았다면 이는 고용주가 비용 청구를 결정했으며 직원이 110 (1) (d) 항에 따라 공제를 청구 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Payroll로 이동하십시오.
보안 옵션을 연기 할 수는 없습니다.
선택권 행사 또는 처분은 언제 고용에서 과세 대상 혜택을받지 않을까요?
옵션을 행사하거나 처분해도 다음과 같은 경우 과세 대상 혜택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옵션 계약에 의해 부여 된 이익은 고용인의 취업으로 인해받지 못했습니다. 직원이 주주 또는 단위 보유자 인 경우 주주, 단위 소유자 또는 직원으로 주식 또는 단위를 수령했는지 여부는 사실 문제입니다. 계약 조건에 따라 증권을 발행 할 의향이 없었지만 보상 수단 (즉, 유령 스톡 플랜)으로 현금 지급을 피고용자에게 제기 할 의사가있었습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이 설문 조사를 통해 제공하는 정보는 Canada. ca의 성과를 측정하고 지속적으로 웹 사이트를 개선 할 목적으로 고용 및 사회 개발법 (DESDA)의 권한하에 수집됩니다. 귀하의 참여는 자발적입니다.
이름, 주소, 사회 보험 번호, 개인 재정, 의료 또는 직장 기록 또는 귀하 또는 다른 사람이 귀하의 의견이나 견해로 식별 할 수있는 기타 정보와 같은 중요한 개인 정보를 메시지 상자에 포함하지 마십시오.
수집 된 개인 정보는 고용 사회 개발법 (Department of Employment and Social Development Act), 개인 정보 보호법 및 기타 고용 및 사회 개발부의 통제하에있는 개인 정보 보호를 다루는 적용 가능한 개인 정보 보호법에 따라 관리됩니다. 조사 응답은 개인에게 귀속되지 않습니다.
이 설문 조사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려면 정보 접근 법에 따라 고용 및 사회 개발부에 요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요청을하는 방법은 현지 서비스 캐나다 센터 (Service Canada Centers)에있는 발행물 인 InfoSource에 제공되어 있습니다.
귀하는 다음 기관에서 귀하의 개인 정보를 취급하는 것과 관련하여 캐나다 개인 정보 보호 책임자에게 불만을 제기 할 권리가 있습니다 : 불만 제기 방법.
요청할 때이 설문 조사의 이름을 참조하십시오 :이 페이지에 문제 또는 오류보고.
도와 줘서 고마워!
답장을받지 못합니다. 문의 사항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캐나다 정부의 활동과 이니셔티브.
LGBTQ2 캐나다인에 대한 사과.
저스틴 트루 두 총리는 LGBTQ2 캐나다인들에 대한 하원에서 공식 사과했다.
2018 년은 캐나다 - 중국 관광의 해 - 축하 행사에 참여하십시오!
우리 나라를 연결하는 사람들과 사람과의 관계를 축하하고 우리 두 위대한 국가의 경이로움을 생각해보십시오. 경험에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 2018CCYT.
캐나다 학습 본드 - 개념에 대한 호출.
자금 조달 : 캐나다 학습 본드에 대한 인식과 감동을위한 개념을 요구하십시오.

스톡 옵션 세금 캐나다
이 기사에서는 스톡 옵션과 캐나다 직원의 주식에 대한 장단점에 대해 논의합니다. 비공개 및 공개 & # 8211; 회사. 과세 문제는 제대로 이해되지 않았으며 매우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현재의 세법 규정으로 인해 회사는 새로운 직원과 파트너를 주주로 데려 오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은 회사가 주요 직원을 유치하기 위해 널리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그들은 소유권을 공유하기위한 차선책입니다. 직원들은 창업자 / 소유자가있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회사에 가치를 부가하려는 동기가 있습니다. 옵션은 보상 패키지의 핵심 부분이기도합니다. 대기업에서는 옵션이 크게 기여합니다. 수시로 급여 부분 - 소득에. 최근의 임원 보상 조사 (vancouversun / execpay 참조)에서 BC 100 대 기업의 최고 경영자는 2009 년 소득으로 1 백만 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그러나 이들 중 단 5 명은 1 백만 달러 이상의 기본급을 받았다. 보상의 대부분은 주식 옵션에서 나왔습니다. CRA (캐나다 국세청)가 세금을 내고 싶어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불행히도 세법은 스톡 옵션을 핵심 직원을 끌어들이는 데 큰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의 직원 (사설 또는 공립)이 주식 매입 옵션을 행사할 경우 해당 직원은 주식을 손실로 팔더라도 세금을 납부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실패하면 책임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세금 통제는 캐나다의 통제 된 민간 기업 (CCPC)이 공공 또는 비 CCPC 회사와 마찬가지로 동일하지 않습니다. CCPC는 다른 캐나다 회사보다 이점이 있습니다.
CCPC의 경우 - 캐나다 통제 민간 기업.
이 논의는 캐나다 통제 민간 기업 (CCPC)에 적용됩니다. 가능한 신생 기업이 가능한 세금 문제를 인식하면서 직원의 손에 주식을 가장 잘 분배 할 수있는 방법을 다룹니다.
직원에게 회사의 소유 지분 (및 인센티브)을 부여하는 가장 좋은 해결책은 설립자가 설립되었을 때 창업자가 자살 한 것처럼 창업자 주식을주는 것입니다. 회사는 가능한 한 조기에 재무부로부터 창업 주식을 발행해야합니다. 일부 회사는 창립자 지분을 추가로 발행하고 미래의 직원에 대한 신뢰를 유지합니다. 때로는 창립자가 자신의 창립자 주식 중 일부를 새로운 파트너로 이전하게됩니다. 일반적으로 회사 설립 초기에 직원 창업자 주식을 제공하십시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또는 실적에 따라) 주식이 반대로 가득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면 quitters와 non-performers가 무료로 탑승 할 수 없게됩니다.
CCPC (Canadian Controlled Private Corporation)의 지분을 최소 2 년 동안 소유함으로써 주주는 평생 $ 750,000의 평생 자본 이득 면제 (즉, 자본 이득의 첫 번째 $ 750K에 세금 부과)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도움이됩니다. 그들은 또한 추가 이득에 대한 50 %의 공제 혜택을받습니다.
회사가 시작 단계를 넘어선다면, 이 주식들이 단순히 무료 또는 동전을 통해 직원에게 주어지면 CRA (Canada Revenue Agency)는이 사실을 고용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소득세가 부과됩니다. 이 혜택은 직원이 주식에 대해 지불 한 금액과 FMV (공정 시장 가격)의 차이입니다.
이 혜택은 정규직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CCPC의 경우, 이 이익은 주식이 매매 될 때까지 연기 될 수 있습니다. 2 년 이상 보유하고있는 경우 혜택에 대해 50 %의 공제가 가능합니다. 2 년 미만으로 유지되는 경우 FMV에서 구입 한 주식의 경우 50 %의 공제가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이 인수 당시의 FMV보다 낮은 가격으로 추후에 판매되거나 (청산으로 판매 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이 연금에 대한 세금은 계속됩니다. 그리고이 손실 (즉, FMV와 판매 가격의 차이)은 자본 손실이지만 세금을 상쇄하지는 못합니다. CCPC에서 주식을 사면 투자 손실의 50 %를 청구하고 다른 소득에서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즉, ABIL (Allowable Business Investment Loss)을 연기금으로 상쇄 할 수 있습니다.
제로 비용 창업자 주식을 발행하는 것 이외에 차선책은 주식에 대한 실질적인 제한 (예 : 역 모기 및 몰수 위험)을 고려하여 FMV에서 주식을 "좋은"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입니다. 회사가 아직 어리 며 독립적 인 투자자로부터 상당한 액수의 돈을 모으지 않은 경우 잘 될 수 있습니다.
(공개 상장 회사의 경우 FMV를 쉽게 결정할 수 있고 혜택을 평가할 수 있기 때문에 옵션 보조금이 표준이며 규제로 인해 종종 무 비용 주식 발행이 금지되기 때문에 옵션 보조금이 표준입니다. 그러나 주거 및 비 CCPC의 경우 이러한 혜택에 대한 세금은 연기 될 수 없으며, 옵션이 행사되는 연도에 지급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조세의 일부 세금만으로 주식을 판매 할 수있는 경우 벤처 기업이 소규모 인 벤처 기업에게 실질적인 문제입니다. 세금입니다! 소유권을 낙담합니다.)
주식 발행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식을 FMV 이하로 매수할 경우의 이연 법인세 부채 (FMV가 무엇인지 파악할 수 있다면, 이 주식은 매우 제한적이며 천사 및 기타 투자자가 구매 한 것보다 가치가 적음). 간주 이익에 대한 CRA 평가는 가능성. FMV를 방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독립적 인 평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런 일에 대해 들어 보지 못했다.) 주주 계약 조항 (예 : 가득 조세, 투표권 등)이 있는지 확인해야한다. 뚜껑 테이블에 매우 낮은 가격으로 주식을 발행하면 새로운 투자자에게는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옵션 행사는 정상적인 것으로 간주되는 반면).
소유 주식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생 세금 면제 자본 이득에서 최대 $ 750,000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2 년 이상 주식을 보유하거나 CCPC의 FMV 손실로 발행 된 주식을 허용 가능한 사업 손실로 사용할 수있는 경우 이익에 50 %의 공제 (사업이 실패한 경우 ) 회사의 소유권에 참여할 수 있음 - 투표, 배당 등 스톡 옵션이 발행 된 경우보다 희석화가 적음.
CCPC에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저렴한 주식을 직원의 손에 쥐어주는 것입니다. 회사가 2 년 이내에 실패하면 유일한 단점이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조).
[참고 : 회사는 옵션 대신 주식을 임의의 가격으로 발행 할 수 있으며 즉각적인 과세 대상 행사를 유발하지 않으며 즉각 행사되는 옵션 보조금을 제공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옵션 대신에 주식이 매우 낮은 (예 : 0) 가격으로 주어지면 더 높은 행사 가격으로 옵션을 부여 할 때보 다 적은 주식을 발행 할 수 있습니다.]
FMV 미만의 직원에게 주식을 발행하면 이연 혜택에 대한 세금을 납부하지 않아도되도록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파산의 경우처럼 주식이 궁극적으로 FMV 이하로 매각 될 경우 위험에 빠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을 행사하지 않으면 이러한 잠재적 인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옵션은 주어진 기간 동안 명시된 가격 (행사 가격)으로 특정 수의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 옵션은 옵션이 부여 된 시점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옵션이 행사되는 해에만 세금 책임이 있습니까? CCPC의 경우, 이 채무는 주식이 실제로 매각 될 때까지 연기 될 수 있습니다. 주식이 2 년 이상 보유되어있는 경우, 이 세금 부채는 급여의 50 %로 계산됩니다. 즉, 옵션을 행사 한 사람들은 연기 및 공제 금액을 모두 50 %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식을 2 년 미만으로 보유 할 경우 FMV에서 주식을 구매할 경우 50 %의 공제가 가능합니다.)
스톡 옵션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세금 부채 (옵션이 행사 된 경우)는 결코 지워지지 않습니다. 주식 공유와 똑같은 시나리오입니다. 옵션이 아닌 주식이 행사 후 2 년 동안 보유되지 않는 한 평생 자본 이득 면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캐피탈 이득은 행사시 판매 가격과 FMV의 차이로 계산됩니다. 50 %의 공제를받을 수있는 옵션을 행사 한 후 2 년간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옵션 부여 일에 옵션의 행사 가격 = FMV 인 경우 50 % 공제도 가능). 이익은 자본 이득이 아닌 "소득"으로 간주되며, 주식이 후속 적으로 손실로 판매되는 경우, 이 자본 손실만큼 소득 이익을 감소시킬 수 없습니다. 우발적 인 세금 부채를 설정하는 것은 운동시 FMV와 행사 가격의 차이이므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금 위험이 증가하므로 운동을 위해 오래 기다릴수록 (잠재적으로 증가하는 FMV를 가정 할 때) 잠재적 인 세금 부채가 커집니다. 옵션은 소유권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옵션 주식은 투표 할 수 없습니다. 대규모 옵션 풀은 투자자가 향후 희석 될 수 있으므로 부정적인 시각을 갖습니다 (일반적으로 옵션의 경우 10 %로 제한되는 공개 회사와 달리 민간 기업은 매우 큰 옵션 풀을 보유 할 수 있음). 여전히 방어 가능한 FMV가 있어야합니다. 독립적 인 평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CRA가 출구가 달성되었을 때이를 소급하여 수행하도록 요구하는 경우 실제 두통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너무 빨리 만료 될 수 있습니다. 매우 긴 기간, 예를 들어 10 년 이상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투자자는 항상 모든 미 지불 옵션을 미결제 주식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회사의 캡 테이블에 많은 스톡 옵션을 보여주는 것은 주식 매입가에 직접 영향을 미칩니다.
스톡 옵션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옵션을받은 경우에만 행사할 때 세금 부담이 없습니다. 운동 할 때까지 현금 지출이 필요하지 않으며, 심지어는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주식을 매각 할 때까지 세금을 납부하지 않고도 할인 된 가격으로 주식을 즉시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조기 운동은 높은 FMV를 피하며 따라서 나중에 더 많은 과세 대상 혜택을 피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관점에서 옵션 대신 주식을 부여하는 것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모든 주식을 발행 할 필요가 있음을 의미하므로 모든 주주에게 좋습니다. 예를 들어, 50 센트에 행사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하는 대신 페니 (penny)로 주식을주는 것은 출구가 실현 될 때 나중에 더 큰 희석을 의미하는 더 많은 옵션을 부여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추가 49 센트는 그때까지의 운동량이 출구 가치에 비하면 명목상이므로 주주에게는 그다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 금액은 회사의 새로운 소유주에게 돌아가는 한편, 출구에 참여하는 모든 주주들을 희석시킬 것입니다!
투자자를위한 액션 아이템 : 귀사의 캡 테이블에서 옵션을 확인하고 제거하십시오! 개념 상 블랙 숄즈 가치와 개념적으로 같은 몫을 주라. 예를 들어 Joe Blow는 100 센트를 60 센트에 살 수있는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식은 현재 75 센트 (최근 투자 기준)로 평가됩니다. 옵션 값은 35 센트 (즉, 총 가치가 35,000 달러)로 결정됩니다. 35 센트는 옵션 금액 (예 : 20 센트)에 인 - 돈 금액 15 센트를 더한 값입니다. 경험적으로 현재 주식 가격과 동일한 행사 가격으로 옵션을 발행 할 경우 옵션 가격의 대략적인 결정은 가격을 3으로 나눈 값 (이 예제의 경우 60/3 = 20 센트 임)을 적용합니다. 이제 $ 35K의 총 가치를 지니고 $ 1.00에 46,666 주를 발행하십시오 (75 센트에 46,666 주 = $ 35K). 이것은 뚜껑 테이블에 옵션으로 100K 공유를 보여주는 것보다 낫다 !!
CCPC에 대한 권장 사항 :
명목상의 비용으로 행사할 수있는 주식 옵션은 1 센트라고하며 적어도 10 년 이상 유효합니다. 옵션 소지자가 옵션을 행사하고 즉시 주식을 구입할 것을 제안하십시오 (1 단계를 건너 뛰십시오). 조기에 또는 즉시 행사하는 경우 2 년짜리 공제를 시작하고 평생 자본 이득 면제를 받는다는 것을 피부 여자가 이해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그들은 또한 그렇게 할 때 잠재적 인 단점이있을 수 있음을 이해해야한다. 즉, 옵션이 행사 될 때 & nbsp; 혜택에 대한 책임은 회사가 실패하더라도 과세 대상이다.) 교부금은 ABIL 오프셋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수혜자는 공제 및 면제를 포기하고 행사가 끝날 때까지 이러한 잠재적 책임을 상쇄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퇴사 할 때 위험은 없지만 훨씬 더 낮은 & nbsp; 50 % 더 낮은 이익과 이익) :
직원은 한 푼씩 주식을 살 수있는 옵션이 주어진다. 주식은 현재 각각 1.00 달러 (CRA는 $ 1.00 가격이 FMV라고 주장 할 것입니다.)로 투자자에게 팔리고 있습니다. 직원이 옵션을 즉시 행사하고 주식을 매입하는 경우 그는 소득으로 완전히 과세되는 99 센트의 고용 급여를 수령 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DEFERRAL (총액) 및 DUCUCTION (공제)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째, 이 소득에 대한 세금은 주식이 팔릴 때까지 연기 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실패하면 팔리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회사는 CRA로 T4 전표를 제출해야합니다 (따라서이 판매를 숨길 수는 없습니다). 둘째, 주식 (옵션이 아님)이 최소 2 년간 보유되고있는 경우, 50 %, 즉 49.5 센트만이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판매 가격 (그리고 주식을 취득한 당시의 FMV)의 차이는 자본 이득으로 과세되어 750,000 달러의 평생도 면제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주식이 $ 1.00 이상 판매되는 경우 - 문제 없습니다! 그러나 주식이 1.00 달러 미만으로 판매되면 직원은 여전히 ​​99 센트 (또는 4,955 센트)의 혜택을 누리고 있으며 자본 손실을 겪을지라도 책임을 상쇄 할 수는 없습니다. 그는 허용 가능한 사업 투자 손실 (ABIL)을 주장함으로써이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ABIL의 50 %는 고용 소득을 상쇄하기 위해 감소 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 49.5 센트는 소득으로 과세되는 49.5 센트에 대한 공제로 허용되어 종업원은 세금 책임과 관련하여 중립적 인 위치에있게됩니다. 주의 - 회사가 중간에 CCPC 자격을 상실하면 ABIL을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주 : 필자는 FMV가 팔 길이로 협상되어 주식을 팔 수없고 회사가 절망적이었던 등의 이유로 지불 한 것과 같은 상황에있는 사람들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들의 태도는 CRA는 이의를 제기합니다. 회사가 T4를 제출하지 않은 한 괜찮습니다. 파산 한 경우라면 가능할 것입니다.)
반면에 회사가 성공한다면 직원들은 많은 자본을 투입하지 않고 제한된 위험만을 감수하면서 세금없는 이익 (최대 $ 750K)을 누릴 수 있습니다.
직원이 회사가 매각 될 때까지 (또는 주식이 유동화 될 때까지) 옵션을 보유한 다음 옵션을 행사하고 즉시 주식을 판매하면 직원의 전체 이익 (즉, 판매 가격과 각 주식에 대해 지불 한 페니 간의 차이 )은 고용 소득으로 완전히 과세되고 50 % 공제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옵션의 행사 가격 = 옵션이 부여 된 경우 FMV가 아닌 경우).
결론:
회사 (CCPC 인 경우)와 직원 모두에게 가장 좋은 거래는 직원에게 명목상의 비용 (주당 1 센트)으로 주식을 발행하는 것입니다. 이 보조금이 향후 근무를위한 직원의 약속을 얻는 것이라면 주식을 발행하기 전에 반대 조건을 합의해야합니다. 주식 수를 결정하려면 우선 임의로 주당 가격을 설정하십시오. 이것은 팔 길이 투자자가 지불 한 가장 최근의 가격 일 수도 있고 상황에 따라 합리적이라고 주장 할 수있는 다른 가격 일 수도 있습니다. 주당 가격이 1.00 달러이고 최근 채용 한 CFO에게 250,000 달러짜리 보너스를주고 싶다고 가정 해 봅시다. 따라서, 그는 인센티브로 250,000 주를받을 것입니다 (이들은 3 년 동안 매일 확 인해야합니다). 그는 이것에 2,500 달러를 지불합니다. 세금면에서 그는 현재 247.5 만 달러의 고용 소득세를 납부해야합니다. 그러나 그는 주식이 매각 될 때까지이 세금의 지급을 연기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결과와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최소 2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한 후 주식을 $ 1.00 이상 매도 : 그는 $ 247.5K의 50 %의 소득 (즉, $ 250K에서 주식에 ​​대해 지불 한 $ 2,500)에서이 과세됩니다. 50 % 공제 주당 1.00 달러를 초과하는 수익금에 대해 자본 이득을 더합니다. 이 이득은 50 %의 세율로 부과되며, 이전에 청구되지 않았다면 그의 첫 번째 750,000 달러의 이득은 완전히 면세입니다.
b) 주식은 $ 1.00 이상이지만 2 년 미만으로 판매됩니다 : 그는 공제가 없으므로이 후원 혜택 인 247.5K 달러의 소득에 과세됩니다. 주당 1.00 달러를 초과하는 수익금에 대해 자본 이득 "비용 ". 그는 고용 혜택에 대한 50 %의 공제 나 50 %의 자본 이득 공제 혜택을받지 못합니다. 이것이 2 년짜리 시계 가동을 시작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주식을 소유하는 것이 이치에 맞는 이유입니다.
c) 주식은 2 년 이상 주식을 보유한 후에 1.00 미만으로 판매된다 : 그는 247.5K 달러의 50 % 소득 즉, 50 % 공제액보다 적은 이연 수익에 과세된다. 그는 ABIL을 요구함으로써이 세금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판매 가격과 $ 1.00의 차이의 50 %를 취해 고용 소득에서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연금으로의 직접 상계입니다. 회사가 실패하고 주식이 쓸데없는 경우 그는 $ 250K의 50 % 인 $ 247,500에서 50 %의 고용 소득에 대해 과세됩니다. 즉,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작은 환급).
d) 주식은 2 년 미만의 기간 동안 주식을 보유한 후 1.00 미만으로 판매된다 : 그는 247.5K 달러의 소득, 즉 공제가 없으므로 이연 법인세로 과세된다. 그는 ABIL을 요구함으로써이 세금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그는 판매 가격과 $ 1.00의 차이의 50 %를 취해 고용 소득에서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연 혜택에 부분적으로 상쇄됩니다. 회사가 실패하고 주식이 쓸모 없다면 그는 $ 250K = $ 122,500의 $ 247,500 MINUS 50 %의 고용 소득에 과세됩니다. 안좋다! 이것이 피해야 만하는 상황입니다. 왜 오늘까지 빛을 본 적이없는 미화의 122.5,000 달러에 세금을 내야합니까? 방법? 가능하다면 청산하기 전에 2 년이지나도록해야합니다. 또한 주식 시장이 없기 때문에 혜택이 247,500 달러가 아니라고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제한적이거나 판매 할 수 없습니다. CRA가 당신에게 도전하고 그들이하지 않을 것이라는 희망을 갖도록하십시오 (나는 어떤 사례도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CCPC의 경우).
왜 주주의 이익이 그렇게 강렬 할 때 옵션을 고르 죠? 주식 옵션이 2 년 이내에 손실로 팔리면 스톡 옵션 대신 주식을 얻는 직원에게 발생할 수있는 재정적 위험은 유일합니다 (d). 회사가 신속하게 실패하는 경우 FMV는 결코 그렇게 높지 않을 가능성이 높으며 필요한 경우 청산 일을 연장 할 수 있습니다.
계약자 및 컨설턴트.
CCPC와 관련하여 세금 책임을 연기하는 것은 문제의 CCPC 직원 (또는 사용자의 CCPC가 계약 기간을 처리하지 않는 CCPC)에게만 부여됩니다. 계약자 및 컨설턴트는 연기의 혜택을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따라서 계약자 및 컨설턴트는 옵션 행사시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캐나다 국세청의 힘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성공적인 출구에서 큰 이득을 얻었지만 스톡 옵션을 가진 사람들은 혜택을 연기하고 지퍼를 위해 주식을 팔았 을까요? CRA가 패배자를 추방할까요?
상장 기업 및 비 CCPC의 경우
공개 회사의 경우 스톡 옵션 규칙이 다릅니다. 가장 큰 차이점은 직원이 상장 회사의 주식 옵션을 행사할 경우 즉시 세금을 납부해야한다는 것입니다.
2010 년 3 월 4 일의 연방 예산까지는 종업원이 실제로 주식을 팔 때까지 세금을 연기 할 수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주식 옵션을 행사하고 회사에서 주식을 사면 CRA는 미화 된 서류에 세금을 즉시 납부하길 원합니다. 비록 당신이 아무 주식도 판매하지 않았더라도 이익을 얻습니다.
또한 CRA는 귀사가이 인공 이익에 대한 세금을 원천 징수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미래 이익을위한 주식의 보유를 낙담시킨다. 회사가 벤처 기업으로 선정 된 벤처 기업 일 경우 세금을 지불 할 현금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이 과정은 당신과 회사의 회계 악몽 일뿐 아니라, 또한 CRA가 귀하를 위해 귀하의 매매 결정을 내리는 것이 근본적으로 잘못되었습니다.
주식 매입 선택권이 더 이상 매력적인 채용 동기가되지 않는다는 점도 잘못입니다. 신흥 기업은 인재를 유치하기가 훨씬 어려울 것입니다.
또한 공개되기를 희망하는 민간 기업에 대한 주요 장애물이 될 것입니다. 공개 과정에서 직원들은 일반적으로 스톡 옵션을 행사합니다 (종종 옵션 풀에 대한 규제 한도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로 인해 회사에 수천만 달러의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록 새로운 투자자가 IPO 중에 자신의 주식을 판매하는 것을보아야 할 필요가 있다고하더라도 그것이 좋은 것으로 보입니다.
3 월 4 일 예산이 책정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구입 한 주식을 팔아 실제 현금을 얻는 해까지 어떤 종이 ​​수익에 대한 세금을 연기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식 가격이 하락하는 것을보기 위해 주식을 산 사람들에게는 큰 두통이었다.
무분별한 주식에 세금을 부과하려는 Nortel 또는 JDS Uniphase 직원에 대해 들었을 수있는 이야기가 사실입니다. 주식이 $ 100에서 북쪽으로 거래 될 때 그들은 옵션을 행사하여 엄청난 종이 수익과 상당한 세금 부채를 줬습니다. 그러나 주식이 채워지면 부채를 충당 할 수있는 현금이 전혀 없었습니다. & # 8211; 고통을 완화시키기위한 오프셋도 없었습니다. 유일한 안도는 가치 하락이 자본 손실이되지만, 이것은 자본 이득을 상쇄하기 위해서만 적용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동안 CRA를 지불하는 데 필요한 현금은 귀하를 파산시킬 수 있습니다.
CRA는 새로운 규칙이 당신에게 즉시 주식을 팔아서 미래의 손실을 피하도록 강요 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당신을 잘 돌봐 주니 기쁘다.) 그러나 바보 같은 & nbsp; 이익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첫 번째 인스턴스에서 세금이 부과됩니다.
예 : 귀하는 실리콘 밸리에서 귀하를 영입 한 젊은 기술 회사의 CFO입니다. 10000 주를 1.00 달러에 구매할 수있는 5 년 옵션이 있습니다. 만기일 근처에 10 만 달러를 빌려 주주가되었습니다. 그 날짜에 주식은 $ 11.00 가치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귀하의 세금 계산서는 대략 220,000 달러입니다 (50 % 포함 비율 X는 미실현 이익의 44 % X $ 1 백만의 최고 한계 세율 임). 귀하는 즉시 지불해야하며 (귀하의 회사는이 동일한 금액을 보류해야합니다.) ). 돈을 많이 벌지 않는 한, 29,000 주를 팔아서 비용을 충당해야합니다. & # 8211; 당신이 간단한 무 현금 운동을 한 것보다 20,000 더. 소유자가되는 것에 너무 많은 것! 이 예에서 회사의 주식 가격이 하락하고 나중에 $ 2.00에 해당하는 주식을 팔게되면 $ 120,000 ($ 200,000 $ 320,000)의 구멍에있게됩니다. 반면 돈을 두 배로 늘려야합니다! 물론 9 달러의 자본 손실 (즉, 11 달러보다 적은 2 달러)이지만 언제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까?
CRA는 3 월 4 일 변경 사항의 일부로 과거의 노텔 (Nortel)과 같은 희생자 (즉, 이전에 사용 가능한 지연 선거를 사용했던 사람들)가 실제 수익금에 대한 세금 부담을 제한하는 특별 선거를 실시하여 효과적으로 파기하도록합니다 심지어는 잠재적 인 상승 이득을 잃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연기 조랑말을 가진 사람들을 더 빨리 만들 것이라고 추측한다. 이것의 메커니즘은 아직 잘 정의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래 "지연 선거"단락 참조)
흥미롭게도, 투자자에게주는 영장 (옵션과 유사)은 이익이 실현 될 때까지 과세되지 않습니다. 옵션은 동일해야합니다. 투자자는 주식 투자 및 위험을 감수하면서 보너스로 영장을받습니다. 직원들은 땀 투기 투자를하고 위험을 감수하는 데있어 보너스로 옵션을받습니다. 왜 그들은 덜 유리하게 대우 받아야 하는가?
그러한 징계 조치가 우리 세금 시스템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분명히, 의회 (MP) 의원은 어느 날 밤 정부가 기업가와 위험을 감수 할 수있는 방법에 관한 유레카의 순간을 일 깨웠다. 그러한 개념은 캐나다의 혁신가들과 동일시 할 수없는 질투하는 관료들 에게서만 올 수 있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가?
공통된 견해는 대기업이 더 많은 회계 업무를 창출하는 동안 대기업이이 세금에 대해 화나게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이익으로보고 그 (것)들과 그들의 직원을 위해, 몫을 판매하고, 이익을 취하고 달리는 것이 낫습니다. 소규모 신흥 기업의 경우 & # 8211; 특히 TSX 벤처 거래소에 상장 된 사람들은 상황이 다릅니다. 한 가지로, 시장에의 강제 판매는 가격 충돌을 야기 할 수 있는데, 이는 더 많은 주식을 팔아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회사의 관리자 및 이사는 내부자 구제 금융으로 간주됩니다. 안좋다.
규칙은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CCPC, 비 CCPC, 상장 회사 및 사기업과 비공개 기업 간의 전환점이 다른 점은 다양한 시나리오를 이해하려고 애쓰는 것입니다. 이 기사를 쓰는 동안, 나는 약간 다른 해석을 내게 준 여러 전문가들과 이야기했다. 머리가 아프니? 이 일을하면 & # 8230; 또는 그렇게하면 어떻게됩니까? 그것은 지저분하고 불필요합니다.
해결책 : 세금 부과 옵션 인 & nbsp; 혜택 & # 8221; 주식이 팔리고 이익이 실현 될 때까지 그런면에서 & # 8217;가 끝까지 진행하고 회사가 주식을 제공하도록하십시오 & # 8211; 스톡 옵션 없음 & # 8211; 직원에게 교부금.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이 세금 측정법에 대해 알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나는 심지어 그것에 대해 알고 있는지 궁금해. 그것은 복잡한 문제이며 인구의 상당 부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아닙니다. & # 8211; 언론이 너무 흥분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그들이 그것을 깨닫게되면, 그것과 대화 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 결국, 혁신 앞에서 경제 성장에 또 다른 걸림돌이되었습니다.
주제에 대한 또 다른 좋은 기사는 Jim Fletcher의 2010 Bootup Entrepreneurial Society 블로그에있는 블로그를 참조하십시오.
2010 년 3 월 이전에 옵션을 행사하고 혜택을 연기 한 사람들을 위해 CRA는 특별한 양보를하고 있습니다. 표면적으로 보면 단순 해 보입니다 : 총 세금 계산서를 주식 판매시 실제로받는 현금으로 제한 할 수있는 선거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힘든 일에 아무 것도주지 않을 것임). (예 : 2010 년 3 월 이전). 사실, CRA는 처음부터 창조 된 혼란을 돕는 것이 친절하기 때문에 모든 사람에게 큰 도움이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CCH Canadian의 "Tax Notes"에있는 Fraser Milner Casgrain의 Mark Woltersdorf가 작성한 기사에서 상세하고 긴 토론이 있습니다. 이 기사의 요점은 이전 연기를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할 2015 년까지 있어야한다는 것입니다. 결정은 개인의 특정 상황에 달려 있기 때문에 간단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상쇄 될 수있는 다른 자본 이득이있는 경우, 선거를 제출하면이를 상쇄 할 수 없게됩니다. "선거를 신청할 때 고용인은 고용 소득과 옵션 주식의 매각으로 발생하는 자본 손실 중 적은 금액의 절반에 해당하는 과세 자본 이득을 실현 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간주 된 과세 대상 자본 이득은 옵션 주식의 처분으로 인해 발생하는 허용 가능한 자본 손실로 상쇄 될 것입니다 (부분적으로 또는 전체로). 따라서 사용 가능한 자본 손실의 가치는 얼마이며, 따라서 다른 과세 자본 이득을 상쇄 할 수는 없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설명하기위한 몇 가지 좋은 예를 제시합니다. 그래서, 당신이 이런 상황에 있다면 - 분석하십시오. 나는이 기사에 링크하려고했으나 유료 출판물이므로 사용할 수 없다. 세무사가 사본을 줄 수도 있습니다.
그의 세금 통찰력을위한 뱅쿠버에있는 Manning Elliott의 Steve Reed와이 기사에 기고 한 Jim Fletcher, 적극적인 천사 투자자에게 감사드립니다.
각주 (악마는 세부 사항에 있습니다) :
1. & # 8221; 주식 & # 8221; 본 명세서에서 언급 된 "주식"은 "기명 된 주식"을 의미한다. 소득세 법. 일반적으로 이는 보통주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 # 8211; 회사가 주식을 다시 사기를 거부하는 권리가 있다면, 그들은 더 이상 동일한 세금 처리를받을 수 없습니다.
2. 실제 50 %의 공제가 가능합니다 : FMV에서 취득한 주식에 대한 자본 이득에 대해 50 %의 공제를 허용하는 정규 자본 이득 공제 및 고용 소득 소득을 상쇄 할 수있는 50 %의 공제가 가능한 주식 공제 혜택 2 년 이상 보유. (단 50 % 공제 만 가능합니다.)
3. 책임 제한 (CCPC) 상태가 몰수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투자자가 자신이 보유하고 있거나 보유하고있는 권리를 보유하고있는 경우 회사는 CCPC가 아닌 것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주식 및 스톡 옵션에 대한 37 개의 응답 & # 8221;
마이크 & # 8211; 이 지역 사회에 기여한 덕분입니다. 옵션은 기업 구조에서 가장 흔히 볼 수있는 실수 중 하나입니다. 몇 가지 추가 사항 :
1. 옵션 또는 가득 된 주식을 사용할 때 주식 기준 보상 규정이 적용됩니다. 이것은 재무 제표의 작성을 훨씬 더 복잡하고 비싸게 만듭니다.
2. 옵션도 훨씬 희박합니다. 실제적으로 & # 8216; & # 8217; 그러나 짧은 설명은 필자가 만난 모든 사람들이 운동의 추가 현금을 고려하지 않고 모든 옵션을 항상 희석 된 계산으로 계산한다는 것입니다. 이는 희석 효과를 주식이나 옵션간에 실질적으로 동일하게 만듭니다.
그러나 직원들은 한 가지 옵션보다 훨씬 적은 가치있는 옵션을 고려합니다. 따라서 동일한 인센티브를 얻으려면 실제로는 주식보다 더 많은 옵션을 할당해야합니다.
3. 당신이 지적하는 추가적인 지배 구조 복잡성은 고려 사항입니다. 나는 직원이 동일한 경제적 이점을 지닌 다른 계층을 공유하도록 선호하지만 투표는하지 않습니다.
미국에서는 옵션이 너무 적어서 많은 회사 (예 : Microsoft)가 팀을 동기 부여하는 방법으로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법률 및 회계 전문 분야의 친구들로부터 의견을 얻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그들은 종종 이것에 대해 젊은 회사들에게 조언하는 사람들입니다.
훌륭한 요약에 대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훌륭하지만 FMV의 영향과 Trust에 별도로 설립 된 추가 설립자 주식 발행에 대해 궁금합니다. 우리는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 nbsp; 이제 1 년 넘게 우리는 설립자 주식을 통합하고 발행 할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세금 인상없이 추가 창업주 지분을 발행 할 수는 있지만 처음에는 신입 사원에게 발행 할 신탁으로 추후에 양도 할 경우 심각한 세금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까? 다시 말하면, 이미 발행되었지만 새로운 주주가 그 주식의 희석 요소를 알게 될지라도, 주요 투자자가 선상에 오면, 이제 그 주식의 이전이 이익이되므로, 세금 존재 여부가 다릅니 까? 그렇다면 신뢰를 발급하는 것이 무엇이겠습니까. 단순히 발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If I am guessing at the reason, it would be because once you have a tangible investor, you have a distinctive FMV and therefore your later issuance of founders shares represents a very real conflict in the interests to your new higher paying shareholders?
Good questions. A trust may be useful in that you would allocate shares in your cap table and all shareholders would regard them as part of the founders block.
As a CCPC you can issue shares at any time at any price (just make sure you comply with the securities regulations). Suppose that an investor has just paid $1.00 per share. If an employee gets 100,000 shares for free (say $.0001 per share), she has a “deferred employment benefit” of $100K on which she has to pay tax WHEN she sells the shares. You might be thinking that the investor who just paid $1.00 will be annoyed if someone else gets shares for free, right? In this case you have to explain to the investor that a) the employee is getting this break as part of her compensation package (and working for a low salary) and b) it’s a good deal for all shareholders because if you issued options at $1.00, you’d likely have to issue more than 100,000 which means more dilution later to all shareholders. Also, by her holding CCPC shares for 2 years, she gets up to $750K in capital gains tax-free!
I believe that I read in your article that the founders block in a publicly held corporation can be as much as 10% of the shares in a company, or maybe that was the block which was allocated to options in a public company. Anyways, is there a maximum percentage of shares that can be issued into trust or is this simply a common sense issue where if you have way too many shares in trust that you will more than likely make some of your early investors a bit concerned about investing in your company with so many shares outstanding?
10% is a kind of a rule of thumb for public and private companies. Public companies are restricted – usually to a max of but more normally 10%. There’s no limit on private companies. If the shares are all issued, it shouldnt make investors nervous – it’s when they get diluted from stock option exercises that they get nervous.
Thanks very much for the super helpful post! I have been trying to figure this all out for the past year, reading so many different articles and sources that left me completely confused. Your article was amazing summary of all the scenarios, written in easy to understand style and will really help me with my venture plans… and also help my students I teach as well in an entrepreneurship class.
Mike thank you for your input. Do you know if a public Canadian Company can grant its Directors the stock option on the name of the Director’s private company and not in the name of the director him/herself?
I don’t see why not. But, check with a secuties lawyer. Also, check any tax implications either way. 마이크.
Do these rules apply regardless of the company being public or private? My accountant seems to think so…
The rules are quite different for public vs private companies. They are more favorable to private companies because stock option benefits can be deferred whereas there is no deferral for public companies. It means that, in a public company, you are forced to sell some shares immediately so that you can pay the taxes. It discourages ownership which is unfortunate.
What are the tax implications for purchase, nominal value transfer or gifting of shares in a CCPC between two shareholders of the CCPC? Thx–this article seems to be one of the best around on this topic.
I think it depends on the nature of the transaction and the current value of the shares.
If you make a disposition, e. g. as a gift, you might have to pay tax on the appreciated value. The recipient wouldn’t have a tax issue until the shares are sold.
If you give shares to someone in lieu of pay, then they will have to pay tax on the benefit (diff between fair value and their cost) and you will have to pay tax on the appreciated value.
I have vested share options in a private canadian corporation that I VERY recently exercised at a penny a share. The fair market value is 70 cents a share. In the next month or two we expect the company to be sold to some corporation overseas for at least $1 a share. Am I right in expecting that the 69cents between the fair market value (70cents) and my exercise price (1 cent) will be taxed as income, while the gain between 70cents and the $1+ per share the company is sold at will be taxed as captial gains?
There is absolutely no 2 year hold period possible, but some people think the quick time period (1-2 months) between exercising options and the sale of the company might somehow be ‘exempt’ from going the capital gains route and instead just be treated as regular income.
Thanks so much for the article Mike. It is very clear.
What happens if say you hold the shares of a CCPC for 1.5 years and at that point it becomes public (IPO) and is no longer CCPC? Do you not get the 750K tax exemption or the other goodies? Even if you wait another 0.5 year before selling so it’s 2 years in total?
I’m pretty sure you’re stuck. And, it’s just not being a CCPC that’s required – the CCPC has to be a QSB (Qualified Small Business-check CRA Website).
What are the benefits of receiving “no-cost founder shares”?
Are the shares deemed to have a different FMV, ex. the FMV when the company was established?
Great article, I’m just a little unsure of the definition for founder shares.
The benefit is that they cost you nothing and will someday, hopefully, be very valuable. The FMV (Fair Market Value) is what they are worth on the day you get them. Founders shares are usually issued when the company is founded (started) and at its early stages when partners are brought in to work in the company long before investors are brought in. At this stage, they are usually considered to be of zero value (at least for tax purposes).
Mike…. thank you (again) for your helpful post (May 2011!).
I am interested in the SHARE issue concept (“founders shares”) – specifically the opportunity for the recipient employee to defer tax for 2 years or more. We have recently awarded two employees with share ownership, but everything I can find on CRA web site indicates that such awards are immediately taxable.
I can not find any CRA reference to the defef\rrment opportunity. Specifically CRA bulletin IT113R4 provides advice on this – but not about deferrment.
Can you point me to a CRA reference in this regard?
On CRA’s website, there are instruction on completing the tax return Line 101 Security Option Benefits where it says: “If your employer is a Canadian controlled private corporation (CCPC), which you deal with at arm’s length, you only have to report this taxable benefit on your tax return for the year you sell the securities. If your employer is not a CCPC you may have to report taxable benefits you received in (or carried forward to) the year you exercise your stock option.”
하지만 & # 8230; the sentence you quoted: “On CRA’s website, there are instruction on completing the tax return Line 101 Security Option Benefits where it says: “If your employer is a Canadian controlled private corporation (CCPC), which you deal with at arm’s length, you only have to report this taxable benefit on your tax return for the year you sell the securities.” …
is preceded by “A security option benefit results when you buy securities through your employer at apre-established price which is less than the fair market value of the securities.”
So … doesn’t that mean this reference is related to stock option plans (i. e. “a pre-established price”)…. not to a general award or gift of shares ?
If you get below-cost shares in a QSB (regardless of whether they are a gift, a discount, bonus, etc) then you have a benefit. This benefit can be defered until you sell the shares.
For the first time in many years I have exercised options of a public company. I have “Security Options Benefits” and “Security Options Deductions” on my T4, leaving me with 50% of the gain on the option sale within my income.
I also have a tremendous amount of carryforward capital losses. I was hoping the the option gain could be fully offset by these losses, as they both arise from publicly traded stock.
But I can find no method of “deducting” my capital losses against the income that has been built into my T4. This income IS the result of a capital gain on the disposition of the share options, so why can’t I find a way to use my loss carryforward against it?
To add insult to this, last year I had “qualified” gains on the disposition of farm property. Instead of allowing me to deduct the gain from my “lifetime exemption”, the CRA forced me to us my carryforward capital losses. When I do finally have gains on shares, my losses won’t be there to limit the tax.
Wouldn’t be so awful, except I made those losses on borrowed money, and I need all the gains to pay back the loans. I have loans outstanding after the underlying asset has gone – sold at a loss. It’s simply crazy!
Now here I am with legitimate gains, but can’t find a way to exercise the losses against them.
I sympathize with you! The only thing I can offer is that you can at least deduct the interest on your loan. Also, let’s hope you have lots of capital gains in the future against whcih you can use your accrued losses.
Excellent post Mike! 매우 유익한.
If a corporation was created 17 years ago and some employees worked there for 15 years, can founder shares still be created and assigned to these employees?
Is there a tax benefit of getting these shares assigned to a corporation the employee owns? Instead of big corporation providing shares to directly to the employee they first go to another corporation that the employee owns?
Regardless of the above, “the bottom line” section of your post still sounds like an amazing deal. Most taxes deferred. Assuming no change in valuation eventually taxed at normal employment income like figure of gifted shares in the event of a sale. Seems too good to be true!
Can you recommend further reading materials? I am especially interested in private established corporations gifting shares to their employees.
Rob, you can create “founders” shares any time you like – that is, by founders shares I trust you mean zero-cost shares. I believe that if the shares are issued to a corporation, there’d be taxable benefit although I’m not sure if it can be deferred. I suggest that you check with your own accountant about your particular situation – just to be safe.
a CCPC grants share to employee with an FMV and the employee could defer the tax benefits till selling the shares. If the employee never sells the shares because the later share value is lower than the previous FMV when shares granted, will deferred tax be erased?
I don’t think the benefit ever gets erased. And there’s never a “never sell” because either the company or the shareholder will die someday (and then there’s a deemed disposition).
thanks Mike! Oh, yes, the shares could be sold passively. how CRA could determine the FMV of a shared granted by a CCPC 5 years ago?
Yes, that’s the challenge. I’ve never actually heard of CRA determining this for a small CCPC startup. I’d love to hear from anyone that has.
Hi Mike, Thanks for the very informative article. Can you please refer me to the section of the Income Tax Act that allows for a deferral AND/OR 50% deduction as it relates to the taxable benefit under a SHARE sale. I believe what you are looking at covers Options and not shares. Thanks, Levi.
Follow up the questions above from Ken and Levi, has this been resolved re whether these rules only apply to options and not shares? Ken and Levi were looking for confirmation/references to the tax act allowing the deferral relating to shares (not stock options). Thanks for any comments on this.
The rules relate to shares. Options are just a right to buy shares. If you acquire shares below the so-called market value, this could be due to an option that you’ve exercised or simply due to an agreement (eg employment agreement). Regardless of how or why you got “cheap” shares, the tax liability kicks in when you get the “benefit”. This benefit is taxable but it can be deferred (for a private company) until you sell the shares. There is no tax due when you receive stock options – regardless of the terms of the option grant.
Hi, Mike, excellent article. I’m wondering if Founders Share should be hold by founder or company, if hold by founder, can deferred rules apply?
Companies don’t hold shares in themselves. Founders shares would be held by individual “founders” which could really be anyone you wish to deal in.
훌륭한 기사. Have any of these provisions been updated in the 6 years since the article was originally published? We’re based in Toronto and setting up a new tech startup. We’ve decided to incorporate in Delaware as we want to eventually attract money from the valley. But for founders and key employees it seems that both options and founders shares could be problematic? as a non CCPC, Canadian employees who receive options would be in a situation similar to your CFO with 100,000 options in a Silicon Valley startup – they would have a tax liability on the FMV at time of exercising, due immediately. Is this still the case?
If we issue shares (founder shares?) as a non-CCPC, even with reverse vesting (or RSU equivalents), it seems there would be an immediate tax liability based on FMV at the time the shares are issued – am I understanding that correctly?
I’m not aware of any changes in the past 6 years since I wrote the post. Yes, the rules are different in the USA. Not as good as in Canada. Many startups I know have no trouble attracting Valley Capital because they are CCPCs. In your case, if the recipients of the founders shares (in the Delaware Corp) are Canadian, I believe that the Canadian rules are applicable and they have no immediate tax liability. 하지만 & # 8211; they do not get a shot at the $835K Cap Gains exemption. Then, of course, there’s also the question of what is the FMV. If no capital has been raised, and if the company is brand new, I’d argue that the FMV is zero. Even for later stage issuances, I’ve not heard of CRA setting an FMV.
Thanks Mike! Again, great article – 매우 유익한.

간행물.
종업원 스톡 옵션 과세.
많은 기업들이 좋은 직원을 유치하고 보상하기 위해 스톡 옵션을 사용합니다. 스톡 옵션은 직원에게 회사의 현금 흐름을 줄이지 않고도 회사의 미래 성장을 공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이 적절하게 구조화되면 직원은 세금 혜택을 기준으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종업원은 일반적으로 미래의 날짜에 고정 가격 (행사 가격)으로 고용주 회사 주식을 매입 할 권리를 부여하는 스톡 옵션을받습니다. 스톡 옵션을 부여하더라도 직원에 대한 즉각적인 세금 이벤트가 생성되지는 않습니다. 고용인이 옵션을 행사하고 회사 주식을 취득하면 과세 대상 고용 혜택이 발동됩니다. 급여는 직원이 인수하는 시점의 주식의 공정 시장 가격 (FMV)이 주식에 대해 직원이 지불 한 금액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과 동일합니다. 고용 혜택은 조세 목적 상 직원의 조정 원가 (ACB)에 추가되므로 고용 혜택에는 후속 처분으로 다시 과세되지 않습니다.
직원은 특정 조건이 충족되는 경우 고용 급여액의 50 %에 상응하는 상계 공제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취득한 주식이 처방 된 주식 (보통 보통주)이고, 행사 가격이 옵션이 부여 된 시점의 주식의 FMV보다 낮지 않고 직원이 고용주를 상대하고 있다면 공제가 가능합니다 arm & rsquo; s 길이. 공제 혜택은 취업으로 인한 소득 임에도 불구하고 고용 이득이 자본 이득 인 것처럼 효과적으로 과세됩니다.
스톡 옵션 혜택은 고용인의 고용 소득에 포함되지만, 고용주 회사는 그러한 혜택과 관련하여 공제를 청구 할 수 없습니다. 스톡 옵션 플랜이 종업원에게 주식 대신 현금을 수령 할 수있는 선택권을 제공하고 직원이 현금을 받기로 선택할 경우 고용주는 현금 지급에 대한 공제가 허용됩니다. 그러나 고용주가 현금 지불에 대한 공제를 포기하기 위해 선거를 신청하지 않는 한, 고용인은 고용 혜택 금액에 대해 50 %의 공제를 동시에 청구 할 수 없습니다.
캐나다가 통제하는 민간 기업.
위의 규칙은 고용주가 캐나다인이 아닌 민간 기업 (CCPC) 인 경우 더 유리합니다. 이 회사는 비 캐나다 거주자 또는 공공 회사가 통제하지 않는 개인 회사입니다.
고용 급여에 대한 과세시기는 종업원이 주식을 취득한 과세 연도와 달리 종업원이 주식을 판매하는 과세 연도로 연기됩니다. 위에 설명 된대로 고용 급여가 계산됩니다. 또한 종업원은 CCPC의 주식을 판매하기 전에 적어도 2 년 동안 개인이 CCPC의 주식을 보유하는 한 50 %의 상쇄 공제액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부여 된 행사 가격이 부여 일의 FMV와 최소한 같아야하고, 주식이 공제 대상이되기 위해 규정 된 주식으로 자격이된다는 요건도 없습니다.
예를 들어 2015 년에 주당 10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자신의 고용주 회사의 1,000 개의 보통주를 취득 할 수있는 옵션을 부여받은 핵심 직원 인 Bob을 고려해보십시오. 이는 현재 FMV입니다. 2016 년에는 FMV가 주당 20 달러로 증가하고 Bob은 1,000 달러를 10,000 달러에 구매하여 옵션을 행사합니다. 2018 년에 주당 30 달러로 주식이 증가하고 Bob은 주식을 매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밥에 대한 세금 결과는 발행 회사가 CCPC인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발행 회사가 CCPC가 아닌 경우 Bob은 옵션을 행사하고 2016 년에 주식을 취득 할 때 고용 혜택에 대해 세금을 납부합니다. 주식은 보통주이며 행사 가격은 주식의 FMV보다 적지 않기 때문에 옵션이 부여 된 시간 (Bob은 고용주의 고용 기간을 상대하고 있음), Bob은 고용 혜택의 50 %를 공제 할 수 있으며, 실제로 자본 이득과 동일한 비율로 세금을 부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Bob은 2016 년에 5,000 만 달러의 고용 소득을 창출 할 것이고, 그의 주식을 팔면 2018 년에 과세 자본 이득을 실현할 것입니다.
발행 회사가 CCPC 인 경우 Bob은 2018 년에 주식을 처분 할 때까지 고용 혜택에 대해 세금을 납부하지 않아도됩니다. 옵션을 행사 한 후 Bob이 주식을 2 년 이상 보유했기 때문에 혜택의 50 %에 해당하는 공제를 청구하십시오. Bob이 2 년 미만의 기간 동안 주식을 보유하고 있었다면 그는 다른 조건이 충족 되었기 때문에 고용 급여의 50 %를 공제 할 수 있습니다 (즉, 주식은 처방 된 주식이며, 행사 가격은 FMV , 그리고 밥은 팔 길이로 고용주를 상대하고 있었다).
따라서 Bob은 2018 년에 $ 5,000의 고용 소득 (2016 년에 옵션을 행사했을 때 50 %의 공제 금액을 제외한 주식 가치의 증가와 관련된)과 $ 5,000 주식 처분으로 실현 된 과세 자본 이득.
Bob은 그가 판매 한 주식이 자격을 갖춘 중소기업 주식에 대한 양도 소득 면제 대상인 경우 5,000 달러의 과세 대상 자본 이득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그러한 주식에 대한 평생 자본 이득 면제 ($ 20,000)를 813,600 달러까지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주식 가치가 하락하고 2018 년에 10,000 달러 (옵션 행사시 20,000 달러 가치 미만)로 Bob을 매각하면 그는 여전히 5 천 달러의 소득 포함 (50 % 공제 후 고용 혜택), ($ 10,000- $ 20,000) x 50 %의 자본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고용 혜택은 자본 이득과 동일한 세제 혜택을 주지만 실제로 자본 이득이 아닙니다. 따라서 2018 년에 실현 된 5,000 달러의 자본 손실은 고용 혜택을 상쇄하기 위해 사용될 수 없다.
다음 달에 스톡 옵션 계획 수립을 고려하고 계시면 콜린스 배 로우 고문에게 더 많은 정보와 안내를 받으십시오.
정보는 2015 년 10 월 23 일 현재입니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 된 정보는 일반적인 성격을 띠며 특정 개인이나 단체의 상황을 다루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우리는 정확하고시의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정보가 수신 된 날짜에 정확하거나 장래에 정확할 것이라고 보장 할 수 없습니다. 특정 상황을 철저히 조사한 후에는 적절한 전문적 조언없이 그러한 정보에 대해 아무도 행동해서는 안됩니다.
필터 적용.
세대 간 사업 이전 비용 증가.
August 23, 2017 - 6353 Views.
공공 압력으로 인해 재무부는 제안 된 세금 변화를 재검토합니다.
October 16, 2017 - 5652 Views.
제안 된 변경 사항 : 금융은 민간 기업의 수동 소득에 대해 힘든 입장을 취합니다.
October 18, 2017 - 4809 Views.
예산 2017 갱신 - 전문가 과정에서의 작업을위한 연장 된 경과 기간.
September 13, 2017 - 4620 Views.
평생 자본 이득 면제의 곱셈 : 제안 된 규칙.
September 27, 2017 - 4493 Views.
추천 콘텐츠.
Infographic: Farm business incorporation.
There are several major planning items that need to be considered before and after incorporating a farm business. If you have consulted your Collins Barrow advisor and decided incorporation is right for you, gaining an up-to-date understanding of these issues is the best way to ensure your corporation is set up correctly. This infographic offers a refresher on the most important aspects of incorporation, helping your business devise the most optimal tax strategy.
The tech-savvy era of cloud accounting – Risks and benefits.
In today’s increasingly digital world, having tools and programs that are as advanced as those of the competition plays a critical role in the success of any business. Cloud computing allows businesses to access their data anytime and anywhere via an internet connection, while reducing the headache of managing accounting records and transactions.
Collins Barrow Nova Scotia announces merger.
Dartmouth, NS – Collins Barrow Nova Scotia Inc. has announced its intention to merge with Jain & Company Chartered Professional Accountants, strengthening Collins Barrow’s position as Nova Scotia’s largest, locally-owned accounting firm.
베이커 틸리 인터내셔널 (Baker Tilly International)은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약속 한 고품질, 독립적 인 회계 및 비즈니스 자문 회사의 선도적 인 글로벌 네트워크입니다.
콜린스 배 로우 (Collins Barrow)는 콜린스 배 로우 (Collins Barrow National Cooperative Incorporated)의 회원사 협회를 지칭하며, 각 회사는 별도의 독립 법인체입니다.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부; Collins Barrow National Cooperative Incorporated. 판권 소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