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이온 거래 시스템


이온 거래 시스템
ION Trading은 거래 및 실행, 위험 관리 및 위치 계산, 교환 및 시장과의 연결, 중간 및 백 오피스 프로세스를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비상장 글로벌 금융 소프트웨어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대부분의 자산 클래스에서 거래 솔루션을 제공하며 거래 및 중개 회사, 다국적 기업, 정부 및 중앙 은행과 협력합니다. [1] [2] [3] [4]
더블린에 본사를두고있는이 회사는 런던, 뉴욕, 도쿄, 프랑크푸르트, 마드리드, 토론토, 시카고, 싱가포르, 시드니, 베를린, 델리, 피사, 이탈리아, 인도 및 호주에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파생 상품, 외환, 장외 파생 상품 시장 및 채권 시장에 대한 회원국 거래소와의 거래 체결부터 결제 과정까지 모든 것을 포괄하는 기술을 보유한 세계 최대 금융 소프트웨어 회사 중 하나입니다. [5]
역사.
CEO 인 Andrea Pignataro는 1999 년에 ION을 설립했습니다. 이 회사는 몇 가지 대규모 이해 관계자의 지원을받습니다. 그 모회사는 ION (Ion Investment Group)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ION은 2004 년에 3 천 5 백만 유로 (4,400 만 달러)에 30 %를 인수 한 투자 회사 인 TA Associates의 지원을 받았다. 2016 년 5 월에 IIG는 자본 재구성 계획을 완료하고 TA Associates는 회사에 대한 투자를 매각했다. 한편 Carlyle Group은 2016 년 5 월 ION Investment Group에 4 억 달러를 투자하여 소수 지분을 확보했습니다. 당시 Carlyle은 ION이이자, 세금, 감가 상각비 및 상각비 (회사의 운영 성과를 측정하기위한 것) 전에 3 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냈다고 밝혔다. Carlyle의 경영진 중 두 명인 Renee James와 Cam Dyer가 ION의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6] [7] [8] [9] [10]
인수.
ION은 아래 나열된 인수를 포함하여 일련의 인수를 통해 꾸준히 성장했습니다.
ION은 백 오피스 소프트웨어 회사 인 Rolfe & amp; 놀란 (Nolan)은 2008 년 7 월에 호스팅 및 시설 관리는 물론 실시간 리버스 오피스 기술을 제공했습니다. [11]
2011 년 7 월에 ION은 외환 및 단기 금리 시장의 공급 업체 인 월가 시스템 (Wall Street Systems)의 매입을 완료했습니다. 이 거래는 ION에 중소기업 및 중소기업을위한 재무 솔루션뿐만 아니라 고급 기업 및 중앙 은행의 부채 관리를 포함한 거래 포착 및 거래 후 기능과 같은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12] [13] [14]
ION은 2012 년 2 월 £ 2.9 백만 (3200 만 달러)에 Patsystems를 인수했습니다. [15]
ION은 2013 년 1 월 전 세계의 은행, 중개업자 및 펀드 매니저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기반의 회사 인 Financial Software Systems를 인수했습니다. [16] [17]
2013 년 2 월에 ION은 전세계 전자 거래 커뮤니티에 프론트, 미드 오피스 및 백 오피스 서비스의 설계자이자 개발자 인 FFastFill을 1 억 6 천 5 백만 달러에 인수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공개 매수 이전에 ION은 이미 FFastFill에 25.1 %의 지분을 보유하고있었습니다. [18]
ION은 2013 년 7 월에 고객이 원자재 및 원자재 가격 변동성을 관리 할 수있게 해주는 미국 소프트웨어 회사 인 Triple Point Technology를 인수했습니다. 거래는 약 9 억 달러의 현금으로 마감했다. ION은 Triple Point를 독립 사업으로 운영하고 코네티컷 주 웨스트 포트에 본사를두고 있습니다. [19]
ION은 아일랜드 채권 시장 거래 시스템 인 Iris Trading Systems를 비롯한 다른 인수 합병을 진행했습니다.
그것은 2015 년에 알려지지 않은 금액으로 단일 딜러 포털 플랫폼 인 Caplin Systems를 인수했습니다. [20]
2016 년 10 월, 회사는 재무 및 리스크 관리 분야에 중점을 둔 클라우드 기반 회사 인 Reval을 인수했습니다. 이 회사는 고객이 현금, 유동성 및 재무 리스크를 관리하고 복잡한 금융 상품 및 헤지 액티비티를 관리 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21]
상품 및 서비스.
무역 가격 결정 위치 유지 및 위험 관리 기술.
ION은 멀티 - 마켓 인터페이스 (Multi-Market Interface)를 제공합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거래자가 여러 딜러 - 딜러 및 딜러 - 고객 전자 시장에서 운영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회사의 멀티 마켓 인터페이스는 현금 또는 파생 상품 시장에서 거래 통지를 받으면 특정 시장에 헤지를 제출하는 자동 해더 (Auto-Hedger)와 같은 자동화 된 도구도 지원합니다. 거래자가 위험 관리 프로파일과 거래하는 전략을 수립 할 수있게 해주는 Multi-Market Spread Trading Tool; 시장 가격 책정 의무를 관리하는 Market-Making 툴. [22]
이 회사는 ION이라는 멀티 마켓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을 갖추고있어 상인이 상인과 상인 사이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ION 가격 책정 솔루션은 고정 수입과 외환 시장에서 24 시간 운영되는 글로벌 트레이딩 데스크를 지원합니다. 그들은 정부, 신흥 시장, 고급, 고수익 및 단기 시장 채권에 대한 수천 개의 증권 하위 유형의 가격 책정을 가능하게합니다. FX 스팟, 포워드, NDF 및 스왑에 대한 실시간 가격을 계산합니다. 선물과 옵션 관련 가격. [23]
영업 사원 및 최종 고객을위한 ION 다중 자산 고정 수입 및 외환 포털은 실시간 가격 책정, 거래 실행 및 고객 거래 분석을 제공합니다.
ION 거래 실행 솔루션은 하루 24 시간 전세계 100 개 이상의 장소에서 상장 된 파생 상품 및 주식 거래를 가능하게합니다.
2015 년부터 ION은 거의 실시간 시스템 인 XTP 클리어링 솔루션을 출시했으며, Rolfe & amp; 놀란 시스템.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ION의 4 년이 걸렸으며 ION의 핵심 거래 기술을 기반으로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ION의 프런트 및 미드 오피스 기술과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24] XTP는 지속적으로 실행되며 높은 STP 비율로 대규모 거래량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25]
ION의 Anvil은 프론트 및 미드 오피스 활동을 자동화하여 repo 및 증권 대여 사업을 지원합니다. Anvil은 모든 repo interdealer broker 시장과 새로운 증권 금융 시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ION Trading Ireland Limited의 회사 개요.
회사 개요.
ION Trading Ireland Limited는 전자 거래, 포지션 관리, 가격 책정, 위험 관리 및 다운 스트림 프로세싱을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그것은 상인이 상인과 상인 사이에서 작동 할 수있게 해주는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 인 ION Interface를 제공합니다. 국채, 회사채, 신흥 시장, 부채, 인플레이션 연계 채권, 다단계 채권, 선물, 채권 옵션, 선물 옵션, 스왑 션, 대문자 및 바닥에 대한 포지션 유지 및 위험 관리 솔루션; 채권형, 선물, 옵션 및 모기지에 대한 적용 범위가 유연한 가격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ION Pricing Engine 등이 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제공하는 Rolfe & Nolan을 제공합니다.
ION Trading Ireland Limited는 전자 거래, 포지션 관리, 가격 책정, 위험 관리 및 다운 스트림 프로세싱을위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개발합니다. 그것은 상인이 상인과 상인 사이에서 작동 할 수있게 해주는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 인 ION Interface를 제공합니다. 국채, 회사채, 신흥 시장, 부채, 인플레이션 연계 채권, 다단계 채권, 선물, 채권 옵션, 선물 옵션, 스왑 션, 대문자 및 바닥에 대한 포지션 유지 및 위험 관리 솔루션; 채권형, 선물, 옵션 및 모기지에 대한 적용 범위가 유연한 가격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ION Pricing Engine 등이 있습니다. 또한 Rolfe & Nolan은 무역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Repo 및 증권 금융 시장을위한 거래 솔루션 인 Anvil. 또한 전략적 로드맵, 맞춤형 솔루션 설계, 시스템 합리화, 시스템 통합 및 스트레이트 쓰루 프로세싱, 문제 해결, 벤치마킹 및 대기 시간 분석을 포함한 IT 전략 및 시장 분석을 제공합니다. 전략 및 기획, 프로젝트 관리, 비즈니스 분석 및 평가, 아키텍처 및 디자인, 개발 서비스, 시스템 구현 및 지원과 같은 구현 서비스 교육 모듈 및 프로그램. 아일랜드 및 국제 금융 기관 및 금융 전문가를 대상으로합니다. ION Trading Ireland Limited는 이전에 ION Trading Capital Partners Limited로 알려져있었습니다. 이 회사는 1999 년에 설립되었으며 아일랜드 더블린에 지사를두고 있습니다. ION Trading Ireland Limited는 Ion Trading Technologies Limited의 자회사로 운영됩니다.
더블린, D04 H9P8.
ION Trading Ireland Limited의 핵심 경영진.
ION Trading Ireland Limited 주요 개발.
ION Trading Ireland Limited는 아시아 2017 년 제 13 회 아시아 아시아 파생 상품 컨퍼런스, Nov-29-2017 02:30 PM에 선물합니다. 장소 : St. Regis Singapore, Sinagpore, 싱가포르. 연사 : Silvio Oliviero, 최고 경영 책임자, Agency Trading & Processing.
산업별 비슷한 민간 기업.
최근의 사기업 거래.
2017 년 11 월 22 일
이 프로필에 표시된 정보와 데이터는 S & P Global의 한 부서 인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가 만들고 관리합니다. 블룸버그는 콘텐츠를 만들거나 통제하지 않는다. 문의 사항은 여기를 클릭하여 S & P Global Market Intelligence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주식 시세.
시장 데이터는 최소 15 분 지연됩니다.
가장 많이 검색 한 개인 회사.
후원 재무 해설.
스폰서 링크.
회사 찾아보기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0 1 2 3 4 5 6 7 8 9.
회사 담당자 만 회사 프로필에 대한 업데이트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서화가 필요합니다.
ION Trading Ireland Limited에 연락하려면 iontrading을 방문하십시오. 회사 데이터는 S & P 글로벌 마켓 인텔리전스에서 제공합니다. 이 양식을 사용하여 데이터 문제를 신고하십시오.
모든 데이터 변경에는 공개 소스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값 또는 값과 확인할 수있는 출처를 포함하십시오.

이온 거래 시스템
저는 10 년 이상 ION에있었습니다. 그 당시 저는 궁금하고 지혜롭고 열정적 인 많은 사람들과 일함으로써 전문적으로나 개인적으로 성장했습니다.
ION은 내가 생각하기에 도전한다. ION은 항상 나를 성장시킬 기회를 주었다. 더 많은 열정과 노력을 기울일수록 더 많은 문이 열렸습니다. 저는 ION의 모든 사람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믿으며 우리가 계속해서 획득하고 성장할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나는 항상 프론티어에서 일하고 싶었다. ION은 최첨단 기술을 보유한 첨단 기술 기업입니다. 그것은 오늘날의 성공뿐만 아니라 내일의 도전을 다루는 것뿐만 아니라 미래에 중점을 둔 세계 지도자입니다. 이 일의 흥분은 내가 여기서 일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기업가입니다.
ION은 기업 기업 인수를 통해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민첩하게 머물러있어서 역동적 인 시장을 탐색하고 다른 사람들보다 먼저 기회를 포착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상상력이 있습니다.
우리는 창의력을 믿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과 고객을 위해 시스템과 프로세스를 설계하는 우리의 접근법에서 혁신적입니다.
우리는 엄격합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고객의 비즈니스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올바른 품질로 일을 처리합니다.
우리는 장기적으로 생각합니다.
우리는 자동화의 미래를 구체화하고 고객을위한 혁신을 가능하게하는 연구 개발에 투자합니다.
우리는 함께 발전합니다.
우리는 지속적인 개선의 긍정적 인 문화를 통해 성공하기 위해 서로 그리고 고객과 협력합니다.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
프로그램에 대해서.
우리는 당신이 우리와 함께 장기간의 경력을 쌓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에게 모든 단계를 지원하고 격려 할 것입니다. 우리의 리더십 개발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산업 혁신, 경계에 도전, 가정에 의문을 제기하고 사람들과 비즈니스의 삶을 변화시키는 최전선에서 우리와 함께하십시오. 전 세계의 가계 이름을 가진 고객과 파트너 관계를 맺으십시오.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업무상 중요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십시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재능 있고 야심 찬 사람들과 함께 일하고 그들의 분야에서 가장 잘 알고있는 사람들 중 일부가 멘토링하는 것을 배웁니다. 전 세계 지사에서 프로그램의 일부를 사용하여 시야를 넓혀보십시오.
당신은 기술에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야망적이고 정력적이며 성공하기 위해 동기 부여됩니다. 현상 유지에 도전하고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되어 기쁩니다. 우선 순위에 초점을 맞추면서 여러 작업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관계를 구축하는 데는 탁월한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이 비즈니스를 개선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분석가.
풀 타임 비즈니스 분석가로서 비즈니스 컨설팅, 프로젝트 관리, 전략적 마케팅, 고객 서비스 및 제품 관리와 같은 분야에서 6 개월 동안 3 차례의 로테이션을 시작하게됩니다. 성공적으로 성공하면 관심있는 분야를 전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시카고.
뉴욕.
기업 분석가.
풀 타임 기업 분석가로서 Rotational 스트림 또는 Immersion 스트림에서 시작합니다. Rotational Stream은 영업 관리, 재무, 린 (Lean) 및 법적 기능에서 3 가지 실습을 제공합니다. 성공을 거둔다면 관심 분야에 특화 할 수 있습니다. 침수 스트림을 사용하면 1 일부터 한 영역을 전문화 할 수 있습니다.
더블린.
소프트웨어 개발자.
풀 타임 개발자 인 경우 2 개월간의 기술 습득을 시작으로 기술에 대해 배우고 회전식 프로그램을 통해 일련의 민첩한 개발 팀에서 직접 경험해보십시오. 성공을 거둔다면 다문화 및 다방면 환경에 익숙해지며 관심있는 분야를 전문으로 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히 배우고 적용하십시오 :
* 대학 포털을 통해 신청하십시오.
우리의 구조화 된 여름 프로그램은 고객을위한 프로젝트를 포함하여 중요한 전략 프로젝트에 대한 실무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위 지도자 및 경험 많은 분석가가 안내하고지도합니다.

ION 트레이딩 리뷰.
귀하의 신뢰가 최고의 관심사이므로 회사는 리뷰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251 직원 리뷰.
바쁜 주 동안 작업량은 많을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작업 수명 균형은 상당히 유리합니다 (12 개 리뷰)
좋은 연봉, 필요한 경우 작업 유연성, 매우 안전한 미래 (11 개 리뷰)
훌륭한 사람들과 가치 높은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접할 기회 (9 개 리뷰)
국제 환경, 당신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는 아닙니다) (5 리뷰)
인수 한 회사로부터 좋은 사람들이 남았습니다 (8 개 리뷰).
이것은 비뚤어진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룹니다 (9 개 리뷰)
경쟁하지 않는 조항은 경쟁 회사 나 고객 (거의 모든 금융 서비스 회사)으로 이동할 수 없게합니다 (14 개 리뷰)
회사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의사 소통 및 투명성 부족 (6 개 리뷰)
관리 커뮤니케이션 불량, 열악한 HR 부서 (10 건)
& # 034; 좋은 직장! & # 034;
저는 ION 트레이딩 풀 타임 (3 년 이상)
이 작업은 다양하며 ION에서 자신이 원하는 직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작업 환경이 개선되었고 힘이 갈 것입니다. 흥미 진진한 기회가 당신에게 던져지고 당신에게 사업의 다른 영역에 대한 좋은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일을 유연하게하는 한 유연한 근무 시간, 늦은 시간에 와서 한 시간 늦게 저녁에 지낸다면 아무도 신경 쓰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국제적으로 여행하고 고객 현장에서 일할 수있는 기회는 매우 좋습니다. 좋은 보수와 보상.
회사가 5/10 년 내에 비전을 제시하는 위치에 대한 명확성은 제시되지 않습니다. 회사에 대한 평면 구조는 고위 경영진의 주된 단점을 거의 압도하고 있습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회사 문화를 지속적으로 개선하십시오. 비즈니스 수행 방식과 장단기에 대한 회사 업데이트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ION Trading Response.
& # 034; 모든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닌 까다로운, & # 034;
나는 ION 트레이딩 풀 타임 (1 년 이상)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중학교 사람들이 신속하게 책임감을 느끼고 길을 많이 배우게되었습니다. 바쁜 주 동안 작업량은 많을 수 있지만 전반적으로 작업 수명 균형은 상당히 유리합니다.
역사적으로 볼 때 기업 문화와 투명성에 거의 초점이 맞추어지지 않았기 때문에이를 통해 눈에 띄게 증가했으며 그렇게하기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뉴욕에있는 사무실의 스낵은 훌륭합니다. 나는 런던에서도 맛있습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ION Trading Response.
& # 034; 어려운 문화 & # 034;
전 ION 트레이딩에서 일했습니다.
기술 습득은 주로 인수로 이루어졌습니다.
문화적으로 문제가 있습니다. 직원 및 고객의 치료는 표준 이하였습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직원들에게 더 듣기.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ION Trading Response.
이게 도움이 되니? 커뮤니티는 모든 사람들이 공유하고 있습니다. 익명 검토 추가.
& # 034; 괴롭히는 CEO의 끔찍한 문화 & # 034;
전 ION 트레이딩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런던에있는 사무실은 작은 오이에 있습니다. 직원은 정말 영리합니다.
CEO는 두려움과 괴롭힘에 의해 규칙을 따르고 전체 회사를 통과합니다. 그는 컴퓨터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정기적으로 직원들에게 소리 치고 맹세함으로써 울음을 터트 리며 부서 전체를 해킹하겠다고 위협합니다. 안타깝게도 고위 경영진은 약하며 괴롭힘을 당하지 않습니다. 직원의 동기 부여를 향상시킬 수있는 여지가 있지만, 맨 앞의 독재자가 제거 될 때까지 사기는 바닥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직업에 대한 두려움을 느끼지 않아야합니다. 모든 긍정적 인 리뷰는 왕처럼 대우받는 졸업생들에 의한 것입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회사는 새로운 CEO와 고위 경영진이 필요합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ION Trading Response.
& # 034; 별표가 & # 034; 평점을 매기면이 곳을 얻을 수 있습니다. & # 034;
나는 ION 트레이딩 풀 타임 (1 년 이상)
나는 생각할 수 없다.
사후 종료 제한에 관한 불공정 한 계약 조건. 그에게 돈을 버는 직원에 대해 조금 신경을 쓸 수없는 과장 기업의 CEO. 지속적인 중복. 회사와 목표에 대한 정보 공유가 없습니다 - 비밀의 문화. 직원들에게 돈을 쓰지 않았습니다. 알 수 없으며 비효율적 인 중간 및 고위 경영진. 끔찍한 / 존재하지 않는 공급자 관계 관리. 그것은 둔하고 우울하며 무의미하다고 느낍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관리 만 알면.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ION Trading Response.
& # 034; 배우기 좋은 장소 & # 034;
나는 ION 트레이딩 풀 타임 (1 년 미만)
비즈니스 및 고객에 대해 배울 수있는 많은 기회.
편평한 구조는 어떤 사람들에게는 명백한 진로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ION Trading Response.
& # 034; 최악의 경험 & # 034;
말하기에 긍정적 인 것은 없습니다. ION에서의 최악의 결정. 당신의 위험에 동참하십시오. 곧 출구를 찾으실 것입니다.
방향이 없습니다. 통신 없음. 훈련도 안돼. 말할 것도 없습니다. 경영자에게는 직원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ION에서 일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이유로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합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아무 것도 쓰지 않는다. 그들은 아무런 통고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ION Trading Response.
& # 034; 훌륭한 사람들과의 멋진 여행 & # ​​034;
나는 ION 트레이딩 전임 (10 년 이상)
위대한 사람들, 훌륭한 런던 위치.
관리 커뮤니케이션 불량, 열악한 HR 부서.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ION Trading Response.
& # 034; 실제로 작업하기 좋은 장소 & # 034;
저는 ION 트레이딩 풀 타임 (3 년 이상)
우수한 소프트웨어 제품.
소프트웨어 개발 및 신기술에 대한 막대한 투자.
대부분의 사람들은 함께 일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상은 높은 수행자에게 아주 좋습니다.
직원에 대한 기대는 매우 높습니다. 익명으로 평범한 사람이되기를 원한다면 방문 할 곳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개선되었지만 상단에서부터의 통신은 매우 얇습니다.
기업 문화는 인수를 통해 너무 많이 성장했기 때문에 일관성이 없었지만 최근에는이를 향상시키기위한 노력이 있었던 것으로 보입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중요한 것은 의사 소통을 최상위에서 개선하는 것입니다. 모두가 높이 평가합니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ION Trading Response.
& # 034; 완전한 shambles & # 034;
나는 ION 트레이딩 전임 (3 년 이상)
매월 지급되는 것 외에는 전혀 지급되지 않습니다. 다른 말로, Gherkin에서의 경치는 훌륭하지만, 그것에 대해서는 & # 039;
나는 직원 및 고객 모두에게 그런 낮은 관심을 가진 회사에서 일한 적이 없다.
즉각적인 사장에게 빨려 들지 않는 한 당신은 흙처럼 대우 될 것이며, 심지어는 이중화로부터 안전하지 못합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제대로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면 좋은 시작이 될 것입니다. 스프레드 시트 및 파워 포인트 프리젠 테이션을 만드는 대신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페이스 북에서의 공유 Twitter에서의 공유 WhatsApp에서의 공유 Copy via Share Copy Copied!
ION Trading Response.
이전 1 2 3 4 5 다음.
직위 별 리뷰.
소프트웨어 개발자 (32)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17) 고객 지원 분석가 (12) 수석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7) 개발자 (5) 클라이언트 서비스 (5) 분석가 (5) 관리자 (3) 상업 영업 분석가 ) 품질 분석가 (3) 수석 개발자 (2) 고객 서비스 분석가 (2) 비즈니스 분석가 (2) 재무 분석가 (2) 더 자세히 보여주십시오.
탐색 할 회사.
ION 트레이딩 사진.
회사 혜택.
구직자들도 보았습니다 이전 다음.
관련 채용 정보 검색 이전 다음.
답변이 검토에서 삭제됩니다. 취소 할 수 없습니다.
이렇게하면 대상 프로필의 현재 추천 리뷰가 대체됩니다. 대체 하시겠습니까?
이 리뷰를 타겟 프로필의 추천에서 제외 하시겠습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