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옵션 거래 포지션


관리 직책 : 언제 자르고 실행할 것 인가, 언제 이윤을 취할 것인가.


위험 관리 거래.


위험 관리 거래.


위험 관리 거래.


주식 포트폴리오를 직접 관리하거나 거래하려는 경우 포지션을 관리하는 데 사용하는 이러한 기법 중 일부가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관리가 쉽고 다각적 인 다각화 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면 어려운 부분이 시작됩니다. 감정이 없거나 적어도 인간적으로 가능한 한 자세를 부지런히 관리해야합니다. 주식 포트폴리오의 수익률을 높이고 자본을 보존하는 데있어 중요한 요소는 손실을 빨리 줄이고 승자를 태우는 것이 자연의 본능에 맞지 않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우리가 틀렸다는 것을 인정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우리가 잘못했다는 것을 인정하는 대신에, 이전에 더 높은 시간을 더 많이 샀을 때보 다 값이 싸고 분명히 더 나은 가치를 지니고 있다고 추측하면서, 떨어지는 주식을 더 많이 사는 경향이 있습니다. 미끼와 우리의 다음 아이디어로 이동합니다. 사실, 이것은 주식 시장에서 돈을 잃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반면에 우리는 감정적 인 인간은 빠른 이익을 취하고 즉시 이득을주는 주식을 팔려고합니다. 고려해야 할보다 신중한 행동 방침은 패자를 빨리 팔고 승자가 계속 승리 할 때 승자에게 매달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잠시 여러분의 직위를 관리하기위한 몇 가지 쉬운 기술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먼저 시장 심리학에 대한 간단한 교훈을 들어 봅시다.


시장 심리학의 교훈.


얼마 전 Seabreeze Partners의 Doug Kass가 저를 편집했습니다. 캠브리지 인포메이션 그룹 (Cambridge Information Group)의 밥 스나이더 (Bob Snyder)는 오래된 주식 거래자의 연감 (Almanac)에서 거래가 진행되는 동안 전형적인 사고 과정을 묘사 한 페이지를 찾으려고했습니다. 그들이 찾고 있던 차트는 1968 년 첫 번째 연감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그런 다음 2001 년 연감에서 부활 시켰습니다.


그림 1은 거래를하거나 투자 결정을 내릴 때 감정을 조절하는 데있어 귀중한 시간을 초월한 우리 자신의 현대화 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의견은 시장 하락과 상승 중에 만들어진 견해입니다. 당신이 그들 중 누구라도 말한 적이 있다면, 당신은 정서적으로 정상입니다 (적어도 주식에서). 그러나 이제는 다시 발언하면 경비원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알림은 귀하가 자제력을 상실했다는 사실을 귀하에게 알려주고이를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도표 1 : 시장 심리학에있는 학습.


포트폴리오 관리.


제 생각에는 대부분의 포트폴리오는 언제든지 40 명 미만의 열린 직책으로 구성되어야합니다. 대부분의 개인에게는 20 미만의 주식 포트폴리오가 충분하고 한 개인이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만큼 5-10 개의 보유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포트폴리오 관리 기법을 채택하고 활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내 의견으로는, 어느 한 위치도 포트폴리오의 미래를 결정 짓는 큰 비율을 유지해서는 안됩니다. 여러 분야에 걸쳐 투자를 고려하고 일반적으로 전체 포트폴리오 중 너무 많은 부분을 구성해야하는 분야는 없습니다. 투자자의 경제 및 시장 전망이 강하게 약하거나 (또는 ​​부정적으로 변할 때), 새로운 구매를 제한하고, 패자를 더 빨리 팔고, 긴장을 풀고 및 / 또는 몇 가지 단점을 보완함으로써보다 방어적인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진입 점을 찾고, 핵심 직책 주변에서 거래하고, 판매 규율을 수립하면 포트폴리오 수익률을 높이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잔여 징계, unemotional 및 완화 위험 투자 성공의 열쇠 중 일부입니다. 공평하고 unemotional 주식 선택 과정과 일관된 포트폴리오 관리 관행을 유지하는 것은 성공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나쁜 행동을 피할 수있는 능력이 장기적으로 성공과 실패의 차이 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림 2의 일곱 가지 치명적인 죄의 하나는 투자 포트폴리오의 파멸 일 수 있습니다.


그림 2 : 나쁜 행동 - 피할 7 대 죄


잃는 위치로 평균화 너무 적은 순위로 과도 집중 비 유동적 인 위치에 투자 주식, 지위 또는 경영진과 사랑에 빠진다 마진의 과도한 사용 한 부문에서 과농 집중 Hubris.


진입 점 찾기.


차트를 사용하면보다 신속한 입국 및 출국 지점에서 직위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명확하게 과매 수를 모았을 때 최선의 아이디어를 입력하는 것은 고통스럽고 비쌀 수 있습니다. 기술 도구와 차트 (포인트 & 그림 차트 포함)의 조합을 사용하면 수익을 높이고 잠재적 인 우승자를 포기할 횟수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핵심 직책 주변에서의 거래.


제 생각에는 "구매 및 모니터"조차도 계층 시스템을 사용하여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귀하의 최고 재고 포지션이 과매도 일 때 당신은 완전한 포지션에 있고 싶습니다. 단기적으로 주식을 2/3 또는 1/3 위치로 줄일 수 있습니다.


징계를 팔아라.


당신의 안락 수준이 무엇이든 상위 5, 10, 20, 30 또는 40 가지 아이디어에만 투자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판매 분야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가 더 이상 상위 아이디어 중 하나를 차지하지 않는 경우 일반적으로 다음 두 가지 이유 중 하나가 원인입니다.


회사의 실적이나 주식 가격 움직임으로 인해 회사의 성장, 가치 평가 및 / 또는 모멘텀이 좋지 않거나 스톡 가격이 너무 높아져 주식의 상대적 매력이 감소합니다.


어느 경우 에나 손실을 줄이고 수익을 올리며 더 나은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요인이 덜 우호적으로되면 자연 선택 과정은 정지 손실에 도달하기 오래 전에 직위를 매각하고 또 다른 더 매력적인 기회로 자본을 재배치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주가가 급격히 상승한다고해서 반드시 주식을 팔아야한다고는하지 않습니다. 때때로 중요한 움직임이 진행되고 그 기회를 이용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매년이 중 일부만이 전체 포트폴리오의 성과에 중요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너무 빨리 팔리는 것은 돈을 잃는 거래처럼 장기 수익에 거의 해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이익을 얻은 다음 후행 중지 손실을 설정하는 것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고정 이익.


저의 가장 간단한 방법 중 가장 오래되고 가장 오래된 방법 중 하나이며 이익을 얻고 승자가 승차하게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특히 저가의 작은 주식을 가지고 두 배의 반을 팔아야한다는 것입니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초기 투자를 식탁에서 벗어나 상금을받습니다. 또는 좀 더 보수적 인 접근 방식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유지하고 모든 사람에게 수수료가 다르므로 수수료와 세금은 다음 예에서 고려되지 않습니다. 주식이 40 % 나 올 ​​때 포지션의 20 %를 팔아라. 40 %가 올라가면 또 다른 20 %를 팔아요. 이것은 기본적으로 초기 입장의 125 %와 초기 투자의 약 60 %를 테이블에서 벗어나게합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두 배의 반을 팔았을 때 나머지 부분에 대해이 "최대 40 %, 20 % 판매"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귀하의 주식을 평가하기 위해 하나 이상의 외부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서비스가 적색 플래그를 표시하면 보유 자산에 대한 중지 손실을 강화하고 더욱 엄격한 모니터링을 원할 수 있습니다.


손실을 막으십시오.


나는 때때로 주식 시장에서 발생할 수있는 작고 예상 된 철수로 인해 포지션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습니다. 그러나 큰 손실을 제한하는 것이 전반적인 장기 성능의 핵심이 될 수 있습니다. 제가 발견 한 두 가지 수준의 중지 손실이 있습니다.


2 % 규칙. 포지션이 전체 포트폴리오의 2 % 이상을 잃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적절한 위치 크기에 의해 방지 될 수 있으며 위에서 언급 한 것처럼 나쁜 행동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각 직책에 대해 20 % 이상의 정지 손실을 사용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20 %의 높은 리버럴 중지 손실을 너무 많이 사용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하지 않는다. 주식은 변동합니다. 20 %의 정지 손실이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휩쓸 리지 않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당신의 포트홀리로 위치를 부지런히 관리하는 경우에, 당신은 20 % 수준이 명중되기 오래 전에 약하게하는 위치를 삭제할 수 있었다.


주식 지위를 관리하는 방법을 설명하기 위해 내 기본 "최대 40 %, 매도 20 %"방법과 20 %의 손절매 손실이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영향력있는 주식 중 하나에서 어떻게 작동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그림 3에 나와있는 기술주 차트에서 2010 년부터 2012 년까지 취할 수있는 네 가지 조치를 표기했습니다. 이 예에서는 커미션, 수수료 및 세금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주요 신제품이 2010 년 6 월에 출시 될 때이 주식을 구입하기로 결정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주당 최고 $ 279 ($ 27,900의 비용)로 100 주를 구매하고 후행 정지 손실은 20 %입니다. 2011 년 6 월까지 20 %를 상회하며 40 % 상승했습니다. 20 %의 주식을 390.60 달러에 판매하고 테이블에서 7,812 달러를 받고 31,248 달러의 가치를 갖는 80 개의 주식을 보유합니다. 주가는 계속 상승하고 2012 년 3 월까지 또 다른 40 % 상승합니다. 나머지 주식의 80 % 인 20 %를 546.84 달러에 판매하고 테이블에서 8,749.44 달러를 더 많이주고 64 주를 34,997.76 달러로 유지합니다.


주식 로켓은 $ 700 이상 공유합니다. 그것이 결국 20 %를 잃어 버리면 50 일 이동 평균을 깨고 남은 64 주를 $ 560 ($ 700의 마감 최고치 20 %)에서 35,840 달러에 판매합니다. 이렇게하면 총 이익 24,501.44 달러 또는 87.8 %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화려하고 높이 팔린다면 당신은 150 %를 얻었을 것입니다. 방금 20 % 정류장을 사용했다면 몇 천 달러를 벌어 돈을 두 배로 늘릴 수있었습니다. 그런데 이익을 취함으로써 당신은 위험을 줄임으로써 거의 동일한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림 3. 주식 포지션 관리 예제.


관련 강의.


때로는 투자자가 거래를 할 때 고급 전략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조건부 명령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Active Trader Pro®는 통합 된 확률 계산기를 제공하여 특정 날짜에 특정 가격 목표보다 높거나 낮은 또는 특정 거래 대상 사이에서 거래되는 기본 자산 또는 지수의 확률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비디오를보고 조정할 수있는 변수, 결과 분석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Fidelity의 트레이딩 툴.


사용하기 쉽고 사용자 정의가 용이 한이 도구는 실시간 스트리밍 업데이트는 물론 시장을 추적하고 새로운 기회를 찾고 거래를 신속하게 처리 할 수있는 힘을 제공합니다.


Fidelity의 Active Trader Services의 장점을 경험해보십시오. 1 더 똑똑하고 정교한 도구, 독립적 인 독립적 인 연구 및 전문적인 지원을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치.


'위치'란 무엇입니까?


포지션은 개인, 기관 또는 딜러가 소유하고 있거나 (장기간 보유하고 있거나) 차용 한 다음 판매 한 (짧은 포지션) 증권, 상품 또는 통화 금액입니다. 시장 움직임에 따라 위치가 수익성이 있거나 수익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현재 가치를 기반으로 한 포지션의 가치를 재현하는 것을 마켓 투 마켓 (mark-to-market)이라고합니다.


아래로 '위치'를 깨고


용어가 자주 사용되는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딜러는 재고를 유지하고 빠르고 쉽게 거래 할 수 있도록 특정 유가 증권의 매수 포지션을 자주 취합니다.


2. 상인은 자신의 지위를 닫고 10 %의 이익으로 자물쇠를 채운다.


3. 올리브 오일 수입자는 유로로 자연스럽게 짧은 위치에 있습니다.


직책에 대한 이유.


위치는 투기 적이거나 더 넓은 비즈니스의 일부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투자자는 유로화를 매수할 수 있는데, 이는 유로화가 가치있게 평가할 것으로 믿기 때문에 긴 포지션입니다. 이것은 투기 적 입장입니다. 유럽으로 수출하고 유로화로 지불하기 때문에 사업은 유로화로 자연스럽게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유로를 구입 한 투자자는 이익을 취하거나 손실을 제한하기 위해 그것을 닫을 때라고 생각할 때까지 그 위치를 열어 둘 것입니다. 자연적으로 긴 직책을 가진 비즈니스는 시장 이동을 막기 위해 헤지 (hedge)라고하는 상쇄 위치에 진입 할 수 있습니다.


현물 대 선물 포지션.


즉각적인 배달을위한 위치를 "지점"이라고합니다. 즉각적인 배송은 관련 보안에 따라 당일, 익일 또는 익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 후 며칠 동안 정산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거래 날짜에 위치 가격이 설정됩니다. 스팟 (spot)보다 긴 트랜잭션은 앞으로 또는 미래의 트랜잭션으로 간주됩니다. 증권의 가격은 거래일에 설정되어 있지만 결제일은 앞으로 수주 또는 수개월이 될 수 있습니다.


위치는 옵션을 사거나 팔아서 찍을 수도 있습니다. 통화 옵션은 주어진 기간 동안 규정 된 가격으로 보안 또는 통화를 구매할 의무이지만 권리는 아닙니다. 풋은 증권을 팔 권리입니다. 투자자는 풋이나 콜을 사고 파는 방법으로 기본 보안 또는 통화에서 직위를 취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판매하거나 만료 시키거나 구매 또는 판매 할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장부가 vs. 마켓 투 마켓.


직위의 가치가 보안 또는 통화의 현재 가격을 기준으로 정기적으로 재 작성되는 경우 이것을 시장 출시 (MTM)라고합니다. 이로 인해 시장 가치가 변하면 용지 손익이 발생합니다. 마진으로 매입 된 유가 증권은 MTM에 근거한 마진 콜이 적용됩니다. MTM이 없으면 보안은 원래 트랜잭션의 가격 인 장부 값으로 유지됩니다.


포지션 트레이딩 옵션 개요.


다른 옵션 거래 스타일과 달리 포지션 거래는 대부분의 금융 상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실제로 옵션이나 선물과 같은 파생 상품 거래는 매우 독특합니다. 옵션이 제공 할 수있는 특유의 기회를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하는 데 사용되는 위험도가 매우 낮은 스타일입니다. 그것은 옵션과 모든 관련 역학을 매우 포괄적으로 이해해야하기 때문에 초보자가해야하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포지션 트레이딩은 전문 및 기관 트레이더가 거의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스타일입니다. 예를 들어 마켓 메이커는 자신의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이 스타일을 사용하지만 캐주얼 또는 가정 거래자가 고려해야하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스윙 거래는 일반적으로 풀 타임 약속을 할 수있는 사람들을 위해 대부분의 또는 하루 거래를 위해 훨씬 더 나은 선택입니다. 이 스타일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는 것은 여전히 ​​유용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관련 내용에 대한 간략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포지션 거래 란 무엇입니까?


포지션 거래는 일반적으로 은행 및 기타 대형 금융 기관을 대표하는 전문가가 사용하는 스타일입니다. 주로 파생 상품 거래, 특히 옵션 계약에 사용됩니다. 이 스타일을 사용하려면 상인이 옵션 작동 방식 이외에도 많은 것을 알아야합니다. 옵션 및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관련 특성 및 요소에 대한 깊이있는 지식이 필요합니다.


또한 사용할 수있는 모든 다양한 전략, 작동 방식, 장단점 및 일반적인 시장 상황에 따라 활용 방법을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이 스타일의 근본적인 목표는 매우 낮은 비율의 이익을내는 것을 의미한다고해도 가능한 한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 포지션 거래자는 대부분의 투자자와 마찬가지로 시장에서의 방향 전환을 통해 이익을 얻으려고하지만, 대신 그 액티비티는 방향 전환에 대한 기존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고 옵션 계약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익을 얻으려고합니다.


일반적으로 잠재적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상당히 오랜 기간 동안 직위를 유지해야하며, 옵션은 만료 될 때까지 보류됩니다. 포지션 트레이더는 단기간에 포지션을 유지할 수 있지만, 사용되는 전략과 시장 조건에 따라 포지션 트레이더의 기본 정의는 장기적으로 포지션을 가진 사람입니다.


포지션 트레이딩에서 이익을 얻으십시오.


우리는 이미 요구되는 엄청난 지식 때문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은이 스타일을 이미 설명했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당신이 옵션의 주제와 모든 것을 숙달했다고 느낀다면 그것은 절대 무시되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다른 스타일을 사용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또 다른 특별한 이유는 포지션 거래자들이 이익을 얻는 방법입니다.


이 스타일의 요점은 항상 위험을 가능한 한 낮게 유지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투자 형태와 마찬가지로 위험 수준도 수익의 수준에 반영됩니다. 전문가들이 엄청난 액수의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엄청난 양의 자본을 다루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용 된 전략의 대부분은 특정 금액의 이익을 보장하려는 노력을 기반으로하지만 이익은 적습니다. 위험을 낮게 유지하는 것이 최대 이익을 창출하는 것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엄청난 양의 자본을 가지고 거래 할 때, 매우 작은 비율의 수익을내는 것은 여전히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초기 자본이 적은 사람들에게는이 스타일을 사용하여 많은 돈을 버는 것이 실제로 어렵습니다.


포지션 거래 옵션은 대다수의 옵션 거래자에게 가장 적합한 스타일 일 것 같지 않습니다. 이는 기본적으로 두 가지 주요 이유로 전문적이고 제도적인 거래자의 영역입니다. 첫째, 옵션 거래, 관련된 모든 역학 및 사용할 수있는 가능한 모든 전략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한 깊은 지식이 필요합니다. 둘째로, 매우 큰 초기 자본으로 상당한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실제로 가능합니다.


거래 할 때 적절한 위치 크기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2016 년 10 월 10 일


나는 지난 밤에 오랜 시간 동안 학생들에게 코치를하고 있었고, 나에게 무역을 할 때 대부분의 거래자가 임의의 포지션을 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초보 거래자들은 내가 말하는 것에 대해 아무런 단서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한 번에 하나씩 각각의 거래에 돈을 쌓아서 어떤 일이 일어날 지 기다리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라스 베이거스에서 모두 검정색으로 베팅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게 내가 원하는 확률은 아니야.


물론 거래가 주관적 일 때 위치 결정. 한 상인에게 좋을 수있는 것은 다른 상인에게는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장소에 무언가를 가져야 할 필요가 있으므로이 빠른 가이드를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른 상인이 자신이하는 일을 볼 수 있도록 의견에 규칙, 생각 등을 넣는 자신의 위치를 ​​공유하십시오.


확고한 중지 손실 수준을 설정하십시오.


차트에서 차트를 종료해야하는 위치가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기술적 인 분석을 통한 차트가 나쁜 거래이고 틀렸다고 말해주는 영역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우리 모두는 손실을 겪을 것입니다; 그것은 번성하는 그들로부터 배우는 상인입니다.


위치 크기를 결정하려면 먼저 확고한 정지 레벨을 설정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거래자는 단일 거래에서 1 ~ 3 % 이상의 위험을 감수하지 않아야합니다. 덜 잘하는 편이 좋지만, 마켓을 너무 가깝게 두지 마십시오. 그러면 시장에서 사소한 움직임이 빨리 닥칠 것입니다. 더 큰 계좌는 많은 거래에서 자본의 1 % 미만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귀하의 직책과 일치해야합니다.


정말 훌륭한 시스템을 개발하려면 위치 크기 조정과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거래 당 4 %의 위험을 감수한다면 규칙을 변경하지 않는 한 항상 4 %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트레이드 아웃이 없기 때문에 무역 당 최대 위험보다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시간 기반 수익을 달성하려고 할 때 포지션 크기를 늘리려는 유혹을 받기가 쉽습니다. 예를 들어, 주어진 기간 후에 특정 수익을 내고 그것을 달성하지 못했다고 스스로 약속했다면 자신의 위치 크기를 2 배 (또는 3 배 또는 3 배) 늘려야합니다. 내 목표 ". 많은 사람들이이 파괴적인 길을 택한 후 엄청난 손실을 입었다. 그러므로 안전하고 결국 원래의 위치 크기 조정 계획에 충실하십시오.


두 가지 예를 살펴 보겠습니다 ...


$ 10,000 계정 위치 크기 조정.


교육적인 목적의 간단한 예로서, 교역 할 수있는 10,000 달러가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각 거래에 대해 자본금의 2 %를 위험에 처하면 최대 200 달러의 손실을 낼 수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많은 돈처럼 들리지는 않지만 $ 5,000을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없다면 언젠가는 $ 500,000를 어떻게 관리 할 것입니까?


얼마나 많은 옵션 계약을 맺을 지 결정하기 위해 우리는 2 %의 투자를 200 달러로하고 그것을 콜 / 풋의 가격으로 나눕니다. 콜 / 풋이 각각 20 달러에 거래된다면 우리는 단지 10 건의 계약만을 구매할 것입니다.


일단 우리가 포지션 사이징을 모두 결정하면, 우리는 매 거래가 2 % 최대 손실로 설정됩니다. 그것이 타격을 당하면 우리는 끝내고 빠져 나옵니다 - 나쁜 무역, 계속 나아가고 잊어 버려요. 위치가 이익을 돌리는 것을 시작하는 경우에 그러나 이익에서 잠그기 위하여 당신의 정지 손실 높은쪽으로 이동 고려하십시오. 단순한 권리!


$ 100,000 계정 포지션 사이징.


돈이 많을 때 상황이 바뀝니다. 그러나, 경험은 당신의 포트폴리오에 대해 훨씬 더 위험하고 보호 할 수있는 시간이라고 가르쳐주었습니다. 나를 믿어; 저는 집에서 첫 주에 $ 10,000를 잃었습니다. 나는 내가 큰 일이라고 생각했고 계획을 세우지 않았고이 귀중한 경험을 위해 커다란 시간을 보냈다. 그러므로 돈을 잃는 것이 훨씬 더 빠릅니다.


$ 100,000의 계좌를 가지고 있다면 거래 당 1 % 또는 1,000 달러의 위험만을 감수하고 싶다고 가정 해 봅시다. 당신이 미친 무역 카우보이가 아니라면, 더 큰 계정은 당연히 거래 당 덜 위험해야합니다.


그러나 위의 동일한 방법이이 큰 계정에 적용됩니다. 거래 당 최대 위험을 감수하고 구매하려는 계약 수를 나누십시오. 위와 같은 가격을 사용하면 통화 / 풋이 20 달러에 거래되는 경우 50 개 이상의 계약을 구매해야합니다!


이 많은 계약을 거래하는 더 큰 계좌는 수수료가 저렴하고 계좌 마진 요건을 더 잘 활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도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위험 허용 수준을 적절히 다루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체계가 있고 체계를 일하십시오!


오늘 "옵션 만료"에 대한 무료 코스 시작 : 완전히 새로운 상인이든 경험이 풍부한 상인이든 상관없이 기본 사항을 마스터해야합니다. 이 섹션의 목적은 간단한 교육으로 기초 교육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 옵션을 둘러싼 중요한 강의. 여기를 클릭하여 12 개의 강의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적합한 위치 크기를 결정하는 방법.


앞서 언급했듯이 모든 단일 거래에서 최대 1 ~ 3 %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노련한 투자자라면 원하는 특정 투자에 따라 다양한 포지션을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안전하고 저렴한 배당금을 구입하는 경우 최대 5 %의 자살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반면에, 주니어 자원 주식이나 옵션과 같이 전통적으로 휘발성이있는 차량을 다룰 때는 계정의 1 %의 작은 위치 크기가 더 적합 할 것입니다.


불행히도, 초보자의 대다수는 그러한 평가를위한 시간이 없기 때문에 결국 3, 5 또는 10 배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그런 경우에 일어나는 일은 그가 정말로 흥분하고있는 주식, 옵션 거래 또는 상품을 찾는다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특정 거래에 투자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모든 이익에 대해 환상을 갖기 시작합니다. 심지어 두 번째 생각을하지 않고, 그는 앞서 가서 큰 내기를합니다. 예를 들어, 400 달러의 더 현명한 베팅을하는 대신, 이 상인은 2000 달러짜리 주식을 매입하는 결과를 낳습니다. 말할 필요도없이 회사 나 상품이 크고 예기치 않은 움직임을 겪는다면 그렇게하는 것이 재앙입니다. 더 나쁜 것은 그 돈을 회수하는 것이 꽤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으며 특히 손실이 재앙 인 경우 거래를 다시는 막을 수도 있다는 사실입니다.


당신의 자세를 어떻게 결정합니까?


우리가 각 거래에 대한 우리의 계좌의 일부를 위험에 빠뜨리 든, 고정 된 금액을 선택하든간에 우리 모두는 그것을 다르게합니다. 코멘트 섹션에서 위치 크기, 손실 중단 및 할당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공유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또한 특정 거래 또는 계정에 대한 포지션 사이징에 대한 도움과 제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수업을 어렵게하는 대신 (즉, 시장에서 셔츠를 잃어 버리는 것), 각 영역을 자세히 다룰 때 무료 4 부분 비디오 강의를 듣지 않으시겠습니까? 또한 매월 거래를 선택하는 데 사용하는 정확한 체크리스트를 살펴 보겠습니다.


저자에 관하여.


커크 뒤 플레시.


Kirk은 2007 년 초 Option Alpha를 설립했으며 현재 Head Trader로 일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Deutsche Bank 인수 합병 그룹의 투자 은행 및 Washington D. C.의 BB & amp; T 자본 시장 REIT Analyst 인 그는 전임 옵션 트레이더 및 부동산 투자자였습니다.


그는 수십 개의 투자 웹 사이트 / 포드 캐스트에서 인터뷰를 진행했으며 Barron 's Magazine, SmartMoney 및 기타 다양한 금융 출판물에서 보았습니다. Kirk은 현재 그의 아름다운 아내와 두 딸과 함께 펜실베니아 (미국)에서 살고 있습니다.


Ripe Trade, 예, & # 828; 다른 방법으로 & # 8212;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동의한다, 위험 모델은 추종을 따르기위한 방법이다. 옵션의 경우, 주식을 매매 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면 일종의 감마 스 펙핑 (gamma scalping)을하고 싶습니다. 여기서 다른 사람이 감마를 스캘 핑하는 것을 보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까?


안녕 커크 & # 8211; 중요한 게시물 .. 물론 주장과 물론 위치 결정을위한 필수적인 사건. 내가 제안 할 옵션 거래와 관련된 메커니즘의 차이점 몇 가지. & # 8211; 첫째로 우리가 근원의 가격 도표를 사용하고 있다고 가정하자. 위에서 말한 것처럼 minimun으로하면 델타를 사용하여 옵션 값의 잠재적 손실을 해결하고 이후에 계약 수를 추론 할 수있다. 행복하다. mikehorizonprofessional. au와 같은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싶다면 채팅을하십시오.


끝내주는 친구가 되라. 그리고 포스트에 다시 한번 감사해라.


나는 월 옵션 근처에서 거래를하고 있으므로 시간 가치의 더 적은 금액을 얻으십시오. otm 옵션에 NET 판매자도 있습니다. 프리미엄 금액이 너무 적기 때문에 STOP LOSS를 어떻게 배치 할 수 있습니까?


Pushkar, 좋은 질문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달려 있습니다. OTM 옵션을 판매하는 대부분의 거래자는 (100 % & # 8211; 옵션의 가치가 100 % 증가하면 거래가 중단 된 경우와 같이) 스톱 손실에 대해 일종의 백분율 기반 규칙을 사용합니다. 나는 옵션의 변동성 이동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이것을 좋아하지는 않는다. 그러나 여전히 만료되기 전까지는 시간에 기반한 훌륭한 거래 일 수있다. 확률 기반 정지 손실.


그러나 나는 심지어 상자 전략 dosent가 인도 시장에서 작동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경우 인도 시장에서 어떤 전략을 제안 하시겠습니까? 또한 그 위치가 우리의 무역을 헤지 할 방법을 알려줄 때 알려주시겠습니까 ??


Pushkar, 귀하의 거래가 포지션을 상실 할 때 정지 손실로 종결하거나 일종의 옵션 보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BC 100 ce2가 부족하고 요금이 4로 돌아가고 여전히 OTM이고 Cmp가 98이지만 만료일이 10 일 경우이 경우 적용 할 보호 전략은 무엇입니까?


나 무역 옵션. 나는 전체 포트폴리오의 0.5 %를 위험에 처하는 것을 선호한다. 나는 5 %에서 1 %의 절반까지 수치를 들었다. 나는 더 높은 0.5 %를 위장 할 수 없었다. 나는 밤에 더 잘 수 있고 나는이 수준을 방어하기가 더 쉽다고 생각한다.


안녕 커크, u는 당신이 계산하는 위험에 중개를 포함합니까?


Jasmeena, 커미션을 의미한다면, 귀하의 계좌 잔고, 중개인 등에 따라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Kirk, 네, 커미션을 의미합니다. 이위원회는 방정식을 바꾼다. 답장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2 %로 괜찮습니다. 나는 귀하의 케이스에서 차변 스프레드가 많은 돈을 일반적으로 위험에 빠뜨리는 최고의 거래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각 전략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담은 멤버십 대시 보드의 자세한 "언제 끝내야 할 것인가"가이드를 발표합니다.


무료 모듈을 언급하고 있습니까? & # 8211; & # 8220; 엔트리 & amp; 이탈 & # 8221; 그렇지 않다면 당신이 말하는 모듈에 대한 링크를 제공해주십시오.


Noe & # 8211; 'PDF 가이드 & amp; 체크리스트 "페이지를 검색하거나 검색하십시오.


내가 찾은 것을 고맙다. 나는 PDF를 검토했다. 나는 단지 스프레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가 최대 이익의 50 %에 도달하면 종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권리?


커크, 롤링 스프레드에 대한 질문이있어. 원래는 2 건의 계약을 내 계정 값의 2 %와 교환했습니다. 처음 손실을 복구하기 위해 거래를 할 때, 어느 정도의 노출로 자신을 제한해야합니까? 그것은 최대 5 %의 계정 값이어야합니까? 아니면 항상 시작한 동일한 계약 수를 사용해야합니까?


롤을 할 때 무엇을 명심해야합니까?


좋은 질문. IMHO 롤링은 "조정"의 한 형태 일 뿐이므로 위치 크기를 늘리지 않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네가 포트폴리오와 계정 크기가 커지면 더 큰 옵션 계약으로 확장하고 SPY, RUT 등의 기본이되는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