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28 March 2018

구매 신호로 거래 소프트웨어


GMM 소프트웨어 & # 8211; 스윙 무역 주식, 통화, 선물 및 필수품.


미국 정부 요구 면책 조항 -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선물 및 옵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서는 위험을 인식하고이를 수락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선물이나 옵션을 매수 / 매도하기위한 권유도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진술은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된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통보의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어떤 계정이든 이익이나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할 수 없습니다.


제품 & amp; 서비스 & # 8211; 우리가 제공하는 것.


1> 거래 신호 스윙 & # 8211; 엑셀 시트를 통해.


우리는 입장료, 중지 손실 & # 038; 3 목표. 신호는 & # 038;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매일. 미니 롯트, CFD, 선물, 주식, ETF 및 옵션 (통화) 거래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038; puts). 원하는 플랫폼으로 교환 할 수 있습니다.


2> 401K / RRSP / RESP / TFSA & # 8211; 은퇴 계획 소프트웨어 chartbook.


3> 401k 포트폴리오 관리 소프트웨어 & # 8211; 투자 또는 자산 관리.


DIY & # 8211; 그것 스스로 소프트웨어를해라.


스카이프 ID bala707.


EminiFuturesBuySell은 시장이 실제로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대한 독창적 인 시각을 제공하는 무역 교육 회사입니다. Kalyani의 독점 전략 인 Kalyani Strategy and Indicator는 거래자들이 시장에 참여해야하는 중요한 포인트를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EminiFuturesBuySell은 가격 기반 지표와 같은보다 전통적인 접근 방식의 함정을 피하면서 시장 주문 흐름의 근본적인 진실을 활용합니다. 우리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NinjaTrader 7 거래 플랫폼과 정교한 기술을 훌륭하게 통합합니다. Sierra Charts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EminiFuturesBuySell의 전략은 모든 주요 미국 및 캐나다 주식뿐만 아니라 원유, 금 및은을 포함한 미국의 Emini 지수 선물 및 원자재에 대해 최적으로 운영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우리의 월간 구독료는 선불 미화 100 달러입니다.


또한 설치 프로그램에 USD 1000 플러스 세금을 부과합니다. & # 038; 관리 수수료.


참고 자료 : 우리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미국 / 유럽 / 캐나다의 전화 번호와 고객 만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자동 구매 매매.


우리는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지원 채널을 사용하는 수천 명의 사용자를 지원합니다.


우리는 기꺼이 그리고 능동적으로 원격 데스크톱 지원을 제공한다는 것을 확신합니다.


TEAM VIEWER & AMMY ADMIN을 통해 고객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화 + 91-9002958114.


우리 : salesautobuyselltrading.


라이브 채팅 : 월 ~ 토 (오전 9시 ~ 오후 7시)


자동 구매 매매 거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가장 독특하고 진보적이며 정확한 AUTO는 기술적 분석을 위해 신호 소프트웨어를 판매하고 자동 라이브 구매 및 Intraday & Positional 상인에 대한 목표 및 손절매 신호를 판매합니다.


우리는 주식 시장에 대한 믿음을 갖고, 자신감을 가지고 거래 시스템에 신뢰하며, 두려움과 탐심없이 우리와 함께 할 고객을 확신시켜줍니다. 적절한 안내와 함께 적절한 목적지로 데려 갈 것이고 주식을 매입하기위한 공정한 거래 통화를 제공 할 것입니다. 시장. 이 거래 시스템은 가장 성공적인 거래 전략을 Amibroker 공식으로 변환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의 우리의 강점과 시장 요구를 이해하는 능력은 우리가 주식, 상품, 통화 시장 거래 소프트웨어 개발의 최전방으로 우리를 도왔습니다. 저희 회사는 주식, 상품, 통화 및 시장 거래 전반에 걸친 경험과 재능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기초 및 기술적 분석을 통해 거래하는 동안 윈 - 윈 상황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동 구매 매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간단한 방법으로 기술 분석을 배우는 방법과 시장이 어디에서 파생되는지를 추측 할 수있는 고유 한 기술 및 방법을 제공합니다.


신호 소프트웨어.


Fusion Media는이 웹 사이트에 포함 된 데이터가 반드시 실시간이거나 정확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CFD (주식, 인덱스, 선물)와 외환 가격은 거래소가 아니라 시장 제작사가 제공하므로 정확한 가격이 아니며 실제 시장 가격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가격이 지표가되고 거래 목적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usion Media는이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발생할 수있는 거래 손실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퓨전 미디어는 광고 또는 광고주와의 상호 작용을 기반으로 웹 사이트에 게재되는 광고주가 보상 할 수 있습니다.


AbleTrend 무역 소프트웨어.


징계 상인을위한 전문 무역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상인을위한 명확한 시장 타이밍 신호 ... 어떤 시장에서든지 매매 / 매매 / 종료 할 때.


전 세계 소프트웨어 거래 업체를위한 AbleTrend 소프트웨어.


AbleTrend는 100 % 기계 및 자동 (자동) 거래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신호를 바탕으로 거래 규칙을 선택하고 완전히 자동화합니다. 보편적으로 모든 시장과 주식 시장을 포함한 모든 시간대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AbleTrend는 1994 년부터 특정 최적의 매매 시그널과 역동적 인 위험 통제 중단을 제공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무역하고, 어떻게 무역 할 것인지를 알 것입니다. 실시간으로 더 나은 수익을 올리고 직책을 올바로 또는 잘못 알고 계십시오. 이것만으로도 많은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AbleTrend는 황소 시장 조건을 위해 거래하는 의사 결정 도구입니다. 신호는 사운드, 디스플레이 또는 휴대폰 알림과 함께 실시간으로 표시됩니다.


AbleTrend만이 Stocks & amp; 상품 잡지는 21 년 연속 3 배 * 거래 시스템 (1997 - 2017 년)의 독자들의 선택 상을 수상했습니다.


* 주식 거래 시스템, 선물 거래 시스템 및 amp; 옵션 거래 시스템.


시운전에 위험 부담이 없습니다. 30 일 $ 99.


30 일. 반드시 ~ 할 필요는 없다. 트릭이 없습니다. 상담 및 비디오 교육.


30 일간의 시험은 지속적인 거래 성공을 향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AbleTrend를 시작으로 수천 명의 상인이 새로운 시장 조사 방법을 얻었으며 시장의 마법 논리를 풀어 냈습니다. AbleTrend를 사용하면 이전과 같은 방식으로 시장을 보지 못할 것입니다.


AbleTrend는 모든 시장 및 모든 시간 차트에 적용 할 수있는 보편적 인 거래 시스템 소프트웨어입니다. 그것은 다시 테스트 보고서와 함께 특정 구매, 판매 및 종료 신호를 제공합니다. 리얼 머니를 위험에 빠뜨리기 전에 거래 전략을 검증하기 위해 백 테스트 보고서와 가상 종이 거래 시뮬레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쉽고 간단합니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AbleTrends 신호가 며칠 내에 얼마나 잘 작동 하는지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구매 결정을 내리기 전에이 소프트웨어의 실제 정식 버전을 처음 사용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아직 결정을 내릴 필요는 없습니다! 30 일 평가판을 사용하면 제품 전체를 경험하고 일대일 온라인 미팅 ​​상담을받을 수 있습니다. 평가판 비용은 30 일 이내에 소프트웨어를 주문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당신은 무엇을 얻습니까?


30 일 평가판은 새로운 사용자에게만 한 번만 적용됩니다. 갱신하거나 구매할 의무가 없습니다. 자신이 선호하는 방식으로 소프트웨어를 평가하고 테스트하는 첫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식, 선물, e-mini, 외환 및 채권 등 모든 시장에서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비디오 교육 리소스 (10 시간 이상)를위한 회원 로그인 영역의 무료 웹 액세스. TOLL 무료 전화 번호로 무료 기술 지원. 무료 1 대 1 교육 및 거래 상담 ($$$ 가치). 무료 1 개월 WinTick Professional ($ 60 가치). 무료 평가판 기간 동안 무료 또는 영구 라이센스 업그레이드에 대한 평가판 금액 (무료 30 일 평가판과 동등). 지수, 주식, 선물, 상품, 외환 및 뮤추얼 펀드 ($ 30 + / 월 가치)에 대한 무료 AbleSys EOD 데이터 30 일 평가판은 신규 사용자 전용이며 1 개월로 제한됩니다.


AbleTrend를 사용한 최근 거래 신호의 예.


최근 백 테스팅의 예는 AbleTrend에서 재발행됩니다.


AbleTrend에 대해 다른 상인들은 뭐라고 말합니까?


PC 요구 사항 및 데이터 피드.


특정 시장에 대한 거래 신호를 보려면 WinTick의 7 일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십시오. 신호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위험 공시 : 선물 및 외환 거래에는 상당한 위험이 있으며 모든 투자자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투자자는 잠재적으로 초기 투자액 전부 또는 그 이상을 잃을 수 있습니다. 위험 자본은 사람들의 금융 안보 또는 생활 방식을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손실 될 수있는 돈입니다. 위험 자본 만 거래에 사용하고 충분한 위험 자본을 가진 사람 만 거래를 고려해야합니다.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가상의 성과 공개 : 가상의 성과 결과에는 많은 고유 한 제한이 있으며 그 중 일부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떤 계좌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는 어떠한 진술도하지 않고 있습니다. 실제로 가상의 성과 결과와 특정 거래 프로그램에 의해 실제로 달성 된 실제 결과 간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습니다. 가설 성능 결과의 한계 중 하나는 일반적으로 뒤늦은 지혜의 도움으로 준비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가상 거래는 재무 위험을 포함하지 않으며 실제 거래의 재무 위험 영향을 완전히 설명 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거래 손실에도 불구하고 손실을 견디거나 특정 거래 프로그램을 고수하는 능력은 실제 거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있는 중대한 요소입니다. 시장에 일반적으로 관련된 또는 가상의 성과 결과를 준비하는 데 완전히 설명 될 수없는 특정 거래 프로그램의 구현 및 거래 결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모든 여러 가지 요인이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 정보 공개 :이 웹 사이트에 나오는 고객의 평가는 다른 고객 또는 고객의 경험을 대표하지 않을 수 있으며 향후의 성과 또는 성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부; 저작권 1995-2017 AbleSys Corporation. 판권 소유. 개인 정보 보호 정책.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