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March 2018

테이프 독서 거래 전략


테이프 독서 트레이딩 전략 - 가격 액션 트레이딩 전략.


테이프 독서는 말한다.


숙련 된 테이프 리더는 핵심 관찰 자료를 두뇌에 집어 넣어서 테이프가 유사한 가격 조치로 순환 할 때마다 신속하게 행동 할 수 있습니다. 개인 거래 신호, 설정 및 주요 정보의 혼란은 책을 읽거나 세미나에 참석하는 대신 개인적인 경험을 통해 데이터가 나오기 때문에 빠른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Market 씨는 끊임없이 잘못된 방향을 제시하지만, 축적 된 테이프 지식 덕분에 베일을 통해 일상적인 갈기의 주요 요소를 해독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방향의 작은 부분에 대해 가장 유력한 부분을 살펴 보겠습니다.


Globex Futures & ndash; 시가 전날 지수 선물을보고 하루 거래량 15 분 50 개월 이동 평균과 비교하여 그들이 거래하는 곳을 확인하십시오. 지수 가격이 평균 상단에 올 때 주식에 대한 긍정적 인 개방을 기대하고, 아래에있을 때 마이너스 오프닝을 기대하십시오. SP-500이 위와 같지만 Nasdaq-100이 아래에 있다면, 테크와 작은 대문자에서 푸른 색 칩으로의 일중 순환을 찾으십시오. Nasdaq-100이 위에 있고 SP-500이 아래에있을 때이 전망을 뒤집습니다. 특히 그 당시에는 투기 적 4 글자 주식이 리더십 맨틀을 장악하도록주의하십시오.


Advancers / Decliners & ndash; 시장 폭 및 위 / 아래 볼륨은 숨겨진 강도 또는 약점에 대한 중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폭이 감소하는 문제로 전진하는 천 개가 넘을 때 정오 철수를 구입하십시오. 매도자의 폭등은 마이너스 천이보다 낮아서 쇠퇴하는 문제로 나아가는 시간대에 나타납니다. 시장의 지배적 인면을 선호하는 트렌드 데이까지 4 대 1보다 큰 거래량에서 최대 거래량까지. 이 유형의 가격 조치를 볼 때 일중 처리가 없을 것이라고 가정하십시오. 대신, 테이프와의 싸움을 멈추고 통용되는 추세를 따르는 60 분간 범위의 탈주 또는 고장에 대해 일중 자본을 집중 시키십시오.


구매 / 판매 흐름 & ndash; NYSE TICK은 일중 스윙 사이클의 최고점과 최저치를 노출합니다. TICK가 플러스 또는 마이너스 1400과 같은 극단적 인 수치를 한 번에 한 번 세 번 쳐서 큰 범위의 반전을 찾으십시오. 작은 TICK 극한 값을 사용하여 60 ~ 90 분 주기로 다른 방법으로 가격을 유지할 수있는 구간 내 스윙을 찾아냅니다.


숙련 된 테이프 리더는 군중에 의해 간과 된 정보를 해독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느린 크리프 랠리에서 3 ~ 5 회의 세션을 위해 가격을 억제 한 저항 수준으로 돌파하는 것은 조기 경보 신호입니다. 브랜디 와인 리얼리티 트러스트는 8.34로 급증하여 뒤로 물러납니다. 주식은 다음 2 일 내에 그 수준에서 4 번 반전하고, 8 월 3 일 오후에 증기를 모으는 느리고 지속적인 상승을 시작합니다. 모멘텀은 다음날 아침에 상승하여 수직으로 브레이크 아웃합니다.


은밀한 탈주 & ndash; 3 ~ 5 회의 마지막 세션에서 여러 날을 지키지 못하는 지원 또는 저항 수준으로 낮 시간대의 가격이 오르면 탈주 또는 고장을 조심하십시오. 이 느린 크롤링은 일련의 작은 막대를 인쇄하며 15 분 차트에는 철회가 없습니다. 이 쟁점이 경쟁 수준에 부딪 치고 장애물을 통해 빠르게 확장되도록하십시오. 왜 이런 유형의 가격 행동이 큰 집회 또는 매각을 예측합니까? 큰 선수가 시장에 진입하여주의를 끌지 않으려 고 레이더 아래에 주식을 쌓거나 덤핑하는 일반적인 시나리오. 그들은 일정한 간격으로 작은 주식으로 스프레드를 치면서 가격을 천천히 밀어 낸다. 시장의 다른 쪽에서 적당한 크기의 포지션을지지한다. 모멘텀이 결국 증기를 모으고 주식은 버터처럼지지 또는 저항을 통해 삭감됩니다.


역사적인 가격 수준 & ndash; 주식은 아무리 오래되었거나 멀리 있더라도 차트의 고가 또는 저점에 모두 반응합니다. 이익을 가져다가 손실을 큰 해가되는 것으로 여겨지는 것은 그 추세에서 쉽게 막대한 추세를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종종 이러한 매직 넘버에 수직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져라. 5 년에서 10 년 전의 최고치와 최저치가 새로운 출품작의 중요한 피벗 포인트가되었습니다.


알고리즘 게임 & ndash; 철수시에 살고 싶은 스토킹 액체 주식. 그런 다음 프로그램 알고리즘이 가격을 낮추거나 낮추거나 내려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다시 앉아서 단기 매매를 통해 매도가 끝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러한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eggheads는 많은 상인보다 차트를 잘 알고 있으며 제대로 배치되지 않은 스톱을 흔들어주기를 원하기 때문에 이런 일이 발생합니다. 마지막으로 바닥이 떨어질 때까지 기다린 다음 물음이 거의 움직이지 않으면 서 최종 인쇄물 아래 20, 30 또는 40 센트를 늘리는 입찰가를 찾습니다. 이는 판매 열풍이 거의 끝났고 리바운드에 대한 입장을 취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떨어지는 입찰가가 인쇄 한 최저 가격보다 훨씬 높을지라도 이제는 묻는 가격에 맞춰야합니다.


마지막으로, 테이프 읽기 전문성에 상당한 힘을 더할 수있는 관찰이 여기에 있습니다. 저항 운동 바로 위 또는 지원 바로 아래에서 주요 위치로 이동할 때 세 가지 단계로 진행되는 가격 행동을 찾아보십시오. 시장 역학의 많은 요소와 마찬가지로 상호 연관된 이러한 자극은 1 장에서 논의 된 행동 - 반응 - 해결주기를 추적합니다.


유쾌함은 브레이크 아웃 또는 고장으로 인한 것입니다. 브레이크 아웃 또는 고장에 대한 퇴색으로 인해 두려움이 유발됩니다. 브레이크 아웃, 고장, 패턴 오류를 확인하는 강화 된 행복감 또는 두려움.


대부분의 트레이더들은 브레이크 아웃이나 고장의 흥분에 집중하고, 티커 테이프가 파는 행위 나 파는 행위로 눈을 돌립니다. 물론, 이 글에서 논한 바와 같이, 이것은 돈을 잃을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대조적으로, 테이프 리더는 물러서서이 3 갈래 갈등의 품질을 조사하여 궁극적으로 배아 움직임이 좋지 않은지 또는 튀어 나오기를 기다리는 까다로운 함정인지를 알려줍니다.


테이프 읽기 101.


테이프 읽기는 시장 가격 움직임을 해석하는 가장 오래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상인이 적용한 다른 방법과 마찬가지로 "시세표 뒤에 무엇이 있는지"보여주기위한 것입니다. 더 이상 티커 테이프가 없습니다. 그것은 Scroll Time of Sales Window와 Electronic Price Tickers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이 원칙이 여전히 동일하고 유용하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결코 변화하지 않는 측면에 근거합니다. 이것들은 인간 심리학과 주요 축적 / 분배 규칙입니다.


현대 시장에서 테이프 읽기는 얼마나 중요합니까? (SPY, QQQ)


테이프 리더는 단기간의 가격 변동에 대한 놀랍게 정확한 예측으로 숫자 페이지를 필터링하여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해석 할 수 있기 때문에 차트리스트보다 이점이 있습니다. 이 거의 전설적인 시장 기술은 참가자들의 정서적 강도를 측정 할 수있는 추가 특혜를 가지며, 하루의 지도자와 후발 노동자를 발견합니다. 결국 이들은 장기적인 시장 전략에 화력을 추가하는 광범위한 거래를 창출합니다.


테이프 읽기의 기본 사항은 몇 분 안에 학습 할 수 있지만 연습은 세 가지 이유로 마스터에 평생 소요됩니다. 첫째, 시장은 개별 부품이 전체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이해하기 위해 수년간의 관찰이 필요하면서 엄청나게 복잡합니다. 둘째, 세계 시장을 움직이는 거시적 세력은 질적 완화가 한주기를 제어하면서 주택 시장 거품이 다른 주기로 시장을 떠받 치는 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합니다. 셋째, 가장 중요한 것은 수년간 시장 구조가 크게 바뀌어 테이프 리더가 지속적으로 새로운 기술을 습득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시장 구조의 혁명.


1990 년대에는 50 센트짜리 입찰가 스프레드로 인해 테이프 리더가 간단한 시세 표시를 포기하고 일반적으로 레벨 II로 알려진 시장 심도 화면에 집중했습니다. 이 연습은 처음 몇 년 동안 돈을 쏟았습니다. 왜냐하면 공급과 수요를 정확하게 읽고 큰 시장 참가자들과 그 시장에서 보안 업체의 방향을 통제하고있는 시장 업체 나 축을위한 명령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SEC의 패턴 데이 트레이딩 규칙은 2001 년에 시작되어 자본에서 CME Globex 지수 선물로의 자본 이탈을 촉발 시켰습니다. 차례로, 그 도구들은 엄청난 힘을 발휘하여 한 번에 수천 개의 유가 증권을 움직였습니다. (관련 독서는 전자 거래 : 마켓 메이커의 역할을 참조하십시오).


향후 몇 년 내에 많은 테이프 리더가 레벨 II를 포기하고 광범위한 주식 충격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인덱스 선물을 보았습니다. 레벨 II는 SEC의 규제 NMS의 채택으로 2007 년에 더 많은 지지자들을 잃었습니다. 고주파 거래 컴퓨터 (HFT), 어두운 수영장 및 기타 지분의 70 % 이상을 차지하는 알고리즘 코드의 문을 열었습니다. 테이프 리더기는이 전자 환경에 잘 적응했으며 현재는 역사상 어느 때보 다 다양한 시장 정보를보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어두운 수영장 소개를 참조하십시오)


숙련 된 테이프 리더가되고 싶습니까?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팁과 기술입니다.


야간 인덱스 선물을보고시 장 세션에서 시작하십시오. 정기적 인 미국 세션 중 밤새 수준을 참조하여 화면에 항상 60 분, 24 시간 S & P 500 지수 선물 차트를 유지하십시오. 이 지수가 나스닥 100 주 및 / 또는 미국 재무부 채권 선물을 이끌고 있는지 아니면 뒤떨어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스닥의 리더십과 후행 채권은 거래자들이 더 많은 투기 적 상품을 보유하고자하는 위험 전제를 지적하는 반면, S & amp; P 500의 리더십과 강력한 채권은 다른 세계 시장의 부작용에 의한 위험 회피를 의미한다.


Pre-Market Routine Sets in the Trading Day에서 언급 한 체크리스트를 따라 속도를 높입니다. 투영 된 전망의 영향과 상인 심리에 어떤 격차가 영향을 미칠지 고려하십시오. 최근 몇 년 동안 24 시간 거래가 증가하면서 큰 격차가 생겨 났고 수익을내는 단기간 갭 전략을 창출하는 방법에 나와있는 것처럼 신중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오프닝 프린트가 하룻밤 수준과 어떻게 상호 작용 하는지를 예측하여 준비하십시오. 하룻밤 최고치 또는 최저치로의 격차는 빠른 반전을 가져올 수있는 범위 제한 조치를 제안하는 반면, 며칠 또는 몇 주간 거래하지 않은 수준으로의 격차는 주요 요원이 대부분의 경우 단일 방향으로 추진하는 추세 요일 행동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세션.


Expert Trader Strategies : The Opening Price Principle에서 개설 된 바와 같이 S & P 500, Nasdaq 100 및 Russell 2000 선물 또는 기초 ETF의 개표를 참고하십시오. 가격 변동과 그 수준 사이의 관계는 그날의 첫 번째 이야기를 보여 주며, 황소는 지문을 열고 위의 곰을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5 분 또는 15 분 거래 범위를 표시하고 나중에 세션에서 브레이크 아웃 또는 고장을 일으킬 수있는 작은 옆쪽 패턴을 찾습니다. 이제 각 주요 부문에 대해 가장 유동적 인 ETF 목록을 끌어와 상대 강도와 약점을 먼저 살펴보십시오. 첫 번째 시간에 가장 강력하고 약한 자금을 노출하는 백분율 변경 목록을 정렬하십시오. 또한 전체 세션 동안 유지되는 순환 전략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와 나스닥 (Nasdaq)의 선불 / 감소 및 상향 / 하향 볼륨 지표를 끌어 올리십시오. 이 네 가지 데이터 세트는 단기간의 자본 흐름, 회전 및 현금의 유입 및 유출에 대해 매우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증가폭을 뺀 마이너스 변동은 또한 1 월의 강한 상승 이후에 지표가 크게 반전되었을 때 볼 수 있듯이 종종 예상보다 빠른 일중 패턴을 만들어냅니다. 이러한 반전으로 인해 주요 지수가 적자로 떨어지는 심한 하락이있었습니다. 처음 급락에 대한 피보나치 그리드가 정오 회복의 정도를 예측했고, 지난 1 시간 동안 파산 한 1000 건의 정의 된 지원이 거의 흔들리지 않았다는 사실에 주목하십시오. (관련 독서에 관해서는, 상인이 주요 / 쇠퇴 비율에서 사용하는 주요 신호는 무엇입니까? 를 참조하십시오).


이제 VIX를보고 아침 테이프에 대한 관찰을 기록하십시오. 첫째, 첫 번째 시간 이후에 빨간색 또는 녹색으로 깜박이고 그 숫자가 더 높거나 낮습니까? 상승하는 VIX 신호는 충돌을 유발하거나 가격이 떨어지는 것을 두려워하고 VIX는 가격을 높이는 투기 적 식욕을 나타냅니다. 두 번째로 VIX와 지표 행동 사이의 차이점을 추적합니다. 지표 또는 지표를 뒤집어 따르는 강제 행동으로 해결하기 때문입니다.


점심 시간으로 1 시간짜리 주제를 살펴보고, 지문을보고, 시장 내부를 살펴 봅니다. 인덱스가 이전 폐점 인쇄를 넘어 서서 기어를 뒤집어 다른 방향으로 뒤로 밀면 특히주의하십시오. 시장은 이러한 변곡점에서 일차적 인 선행 지표가되고 종종 가격을 뛰어 넘거나 반전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이것들을 사용하여 중간 위치를 정하거나 출구 신호로 추가하여 시장 톤의 급격한 변화로 인해 갇히게되는 군중보다 먼저 이익이나 손실을 취할 수 있습니다. (관련된 독서를 위해, 일 상인의 생활에있는 일을보십시오).


유럽 ​​시장의 거래가 끝나는 동부 표준시의 오전 11시 30 분에서 12시 사이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이며 종종 주요 가격 수준을 통해 미국 지수를 강요합니다. 다른 세계 시장이 폐쇄되면서 미국 오후는 내부 메시지가 아침 메시지에서 벗어나 새로운 메시지로 끝나는 마지막 종소리로 하루의 두 번째 테마를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이 두 번째 물결은 반대 가격 행동의 목표가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조기 포지션을 끝내는 것을 포함하는 아침 전략의 재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1 시간 동안, 특히 지난 15 분 동안 지속되는 일중 테마가 절정에 도달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 기간 동안 지수의 가격은 훨씬 더 높아지고 낮아질 수 있습니다. 제도적 자본은 옆으로 떨어지고 알고리즘은 밤새 자리를 지키려는 상인을 흔들어 놓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시장 내부는 이러한 중요한 시점에 가장 친한 친구가됩니다. 회의 기간 동안 확장되거나 축소되는 숫자는 반대 전략이 실패 할 것이라는 것을 예측합니다. 평범한 숫자는 황소도 곰도 결과에 만족하지 않는 혼합 된 닫기를 제안합니다.


테이프 리더는 시장 상황에서 복잡한 배경 데이터를 해석하여 경쟁에 비해 명확한 거래 우위를 확보합니다. 경험과 기술을 통해 그들은 가격 변동 이전에 환경 변화에 잘 대처하여 잠자는 군중을 깨 웁니다.


테이프 읽기.


'테이프 읽기'의 정의


테이프 읽기는 당일 거래자가 주어진 주식의 가격과 거래량을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오래된 기법입니다. 1860 년대부터 1960 년대에 이르기까지 주식 시세 표시, 가격 및 거래량이 포함 된 증권 테이프에 전신주를 통해 주가가 전송되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1960 년대에 PC 및 전자 통신 네트워크 (또는 ECN)의 등장으로 단계적으로 사라졌습니다.


'테이프 읽기'중단 중


시계 테이프는 American Telegraph Company의 직원 인 Edward A. Calaham에 의해 1867 년에 발명되었습니다. 토마스 에디슨 (Thomas Edison)은 2 년 후에 시장이보다 효율적으로 운영 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주식 시세표를 최초로 개발했습니다. 이 기계는 가격 및 대량 보급의 주요 수단으로 모든 주요 중개 회사에 곧 설치되었습니다.


많은 유명한 상인들은 운동량 거래를 개척 한 제시 리버 모어 (Jesse Livermore)를 포함하여 테이프 읽기로 이름을지었습니다. 테이프 독서와 시장 전술 및 재고 운영자 추억을 포함하여 여러 권의 책이 테이프 독서에 관해 출판되었습니다. 주식 시세 표시기와 "테이프와 싸우지 마라"(트렌드와의 거래를 의미하지 않음)와 같은 문구를 비롯한 많은 용어도 그 이후로 계속 사용됩니다.


테이프 판독은 결국 텔레비전과 컴퓨터의 등장으로 1960 년대와 1970 년대에는 쓸모 없게되었지만 시세 기호와 주식 시세는 여전히 사용 중이며 거래자는보다 현대적인 기술로 많은 동일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현대 테이프 읽기입니다.


현대 테이프 읽기는 전자 주문서를보고 주가가 어디로 향하는 지 분석합니다. 주식 시세 표시기와 달리 이러한 주문서에는 특정 시점에 시장에 더 높은 수준의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실행되지 않은 거래가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증권의 주문서를보고 여러 거래에 걸쳐 특정 가격 수준의 판매 주문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식이이 수준에서 중요한 저항을 경험할 것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주어진 가격대에서 강력한지지를 나타낼 수 있고 가격 마루가 있다는 것을 알고 구매하는 자신감을주는 현재 가격보다 큰 제한적인 구매 주문이있는 경우 반대가 될 수 있습니다.


많은 브로커가 레벨 2 인용 부호 형식으로 이러한 주문서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고급 사례의 경우 프로그래밍 방식 거래자는 거래 알고리즘을 작성할 때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는 "reqMktDepth"라는 기능을 제공하여 거래자가 분석을 위해 주문 도서 데이터를 스트리밍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러한 통찰력은 현대 거래 알고리즘을 개발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결론.


테이프 읽기는 하루의 거래자들이 전신을 통해 전송 된 티커 테이프를보고 주어진 주식의 가격과 부피를 분석하는 데 사용되는 오래된 기법입니다. 테이프 판독은 1960 년대에 단계적으로 중단되었지만 비슷한 전략이 전자 상인에 의해 사용되었으며 당시의 많은 용어가 여전히 널리 사용됩니다.


옆길 마케팅 및 일 무역 전략.


SchoolOfTrade는 선물 거래 전략 & amp; 전문 학년 교육. 매일의 비디오를 보려면이 블로그를 따르고 내일의 거래 전략에 대한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2010 년 3 월 31 일 수요일.


초보자를위한 테이프 독서 전략.


그들이 어디에 있었는지 알려줍니다. 미래에 나아갈 방향에 대한 단서를 우리에게주었습니다. & # 8221;


& # 8226; 시장의 잠재적 인 전환점에서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되어 전반적인 시장 심리를 측정하고 향후 가격 방향을 결정합니다.


& # 8226; 거래자는 잠재적 인 무역 체제의 확인 또는 회피가 피해야하는 헤즈 업을 확인하기 위해이 방법을 사용합니다.


& # 8226; 또한 모멘텀이 마비되었을 때 지표로 사용되어 상인에게 이익을 가져다 주거나 자신의 위험을 한 위치에 국한 시키도록 지시합니다.


& # 8226; 거래를 언제 종료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 # 8226; 각 거래에서의 이익을 극대화하십시오.


& # 8226; 각 거래에 대한 위험을 제한하십시오.


& # 8226; 주문 크기.


예를 들어, 가격이 특정 측면 거래 범위에서 거래되고 나서이를 위쪽으로 나눈다면 경험 많은 거래자는 초기 상승에 관여하는 것을 멀리하고 있지만 테이프 이 움직임에 반응합니다.


구매자가 동등한 금액의 판매자를 만났습니까? 판매자가 구매 주문을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까? 가격이지지 수준이나 저항 수준을 통해 강렬하게 움직이는가? 종이 냅킨처럼 앞뒤로 움직일 수있는지지 수준과 저항 수준으로 가격이 유랑합니까? 테이프의 가격 패턴은 시장에서 유죄 판결을 확고히하고 현재의 단기 추세에 관여하는 상인에게 더 많은 자신감을 부여합니다.


이 간단한 패턴을 사용하여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범위 한정 가격 행동의 브레이크 아웃으로 특징 지어지는이 상승은 빠르게 진행되며 볼륨이 증가하고 작은 철수가 뒤 따르며 구매 측면에서 증가한 모멘텀으로 다시 끌어 올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작은 소매 상인에 의해 거래량이 급격히 감소한 것으로 특징 지어졌으며, 이 기회를 활용하여 큰 가격으로 시장에 빠르게 진입하는 대형 상인으로부터 큰 저항을받습니다 , 소매 상인은 그것에 프리미엄을 지불합니다.


이 예에서이 패턴은 구매자가 시장에 충분한 유죄를 선고하지 않았고 판매자가 준비 할 수있는 상향 조정 b / c에서 벗어나는 거래자를위한 쉬운 포기입니다. 그들은 지불한다.


패턴 # 3 : 혼란.


o 답은 테이프에 있으며 읽고 읽고 이해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o 테이프를 사용하면 왜 무역이 효과가 없었는지, 왜 이익 목표를 간신히 누락했는지, 또는 목표를 가격에 더 가깝게 이동시켜 채워질 수 있는지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시장은 무작위적인 것만이 아니라 가격이 항상 목적에 따라 움직인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테이프를 해석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당신의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귀하의 의견은 즉시 검토되고 게시됩니다. 양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