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서비스를 위해 스톡 옵션을 받았다


취업 이벤트 : 컨설턴트 및 도급 업체.
사기업은 때때로 컨설턴트와 독립 계약자 (공공 및 민간 회사가 비 고용 담당자에게주는 보조금과 별도로)를 보상하기 위해 스톡 옵션 (NQSO, ISO가 아닌) 또는 주식 보조금을 현금과 함께 또는 현금 대신 사용합니다. 이 보조금의 규모와 조건은 종업원과 다를 수 있으며 협상에서 고려해야합니다 (관련 FAQ 참조). 회사가 공개되거나 인수되면 이러한 옵션이 매우 가치있게 될 수 있습니다. IPO 나 합병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옵션은 쓸모 없게 될 수 있습니다.
경제, 지역 시장 상황 및 스톡 옵션에 대한 태도에 따라 이러한 보조금은 변호사, 임대인, 광고주, 채용 담당자 및 기타 비 고용자 서비스 제공 업체 (주요 고객은 물론)에게도 제공됩니다. NASPP는 2016 년 국내 주식 계획 설문 조사에서 응답 기업의 17 %가 컨설팅 또는 계약 회사 직원이 스톡 옵션 보조금을받을 자격이 있고 11 %는 컨설팅 회사를 스스로 자격이되게했습니다. 대체로 같은 수의 조사 기업이 개별 컨설턴트 (14 %) 또는 컨설팅 회사 (10 %)에게 제한된 주식 / RSU 보조금을 기꺼이 제공하고자합니다.
스톡 옵션에 대한 교부금은 행사 전까지 귀하에게 과세되지 않습니다 (스톡 옵션 및 컨설턴트 및 계약자에 대한 제한된 주식에 대한 과세 및보고 관련 FAQ 참조). 그러나, 명백한 주식 보조금은 우선권이 부여되지 않는 한 (즉, 제한된 주식) 보조금에서의 가치에 대해 과세되는 보상 소득입니다. 제한된 주식은 귀하가 제 83 (b) 항의 선거를 보조금의 가치에 과세하도록하지 않는 한 가득 된 금액으로 과세됩니다.
Alert : 귀하의 서비스 (법률, 마케팅 등)와 대등 한 권리를 부여받은 Stock Grant를받는 경우, 이것은 소득 신고서에 나와야하는 소득입니다. 회사에서 1099-MISC를받지 못했다고해서 소득보고를 피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주식이 SEC 및 귀하의 주정부에 등록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주식을 쉽게 재판매 할 수는 없지만 주식은 적정 시장 가격과 동일한 금액에 대한 과세 소득입니다. 전문가 나 회사로부터 합리적인 가치가 필요합니다.

회사의 재고를 위해 Exchange에 서비스 제공.
렌더링 된 서비스.
부동산이라는 용어는 발행 회사에 제공되거나 제공 될 서비스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서비스를 위해 수령 한 주식의 가치는 수령인의 소득입니다.
주식 기준.
주식에 대한 주주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공되는 서비스의 가치와 주식과 교환 된 자산의 가치 (기본)를 합한 금액.
경상 이익.
서비스에 귀속되는 주주가받는 주식 가치는 주주에게 경상 이익으로 과세됩니다. 보상으로 간주됩니다.
법인.
회사는 서비스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동일한 공제를받습니다. 서비스의 FMV는 회사가 지불 한 보상으로 취급됩니다.
주식 교환 서비스 및 부동산 (비과세 환급) :
$ 35,000 상당의 부동산 양도. $ 3,000 상당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38,000의 주식을받습니다. 교환 직후 발행 주식의 85 %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귀하가 교환 직후 모든 미 지불 주식의 80 % 이상을 관리했기 때문에 이것은 면세 교환 (이익이 인정되지 않음)입니다. 귀하의 주식 기준은 38,000 달러 (부동산 양도, 35,000 달러, 서비스 제공, 3,000 달러) . 법인에게 제공된 서비스에 대해 $ 3000의 경상 수입을 인정해야합니다 ($ 3,000는 회사가 지불 한 보상으로 간주됩니다). 회사는 3,000 달러를 공제합니다.
양도인 그룹.
양도인 그룹은 주식과 교환하여 재산을 회사로 이전하는 사람들의 그룹입니다. 예를 들어 파트너 관계에있는 파트너.
비과세 섹션 351 거래소의 양도 그룹에 속하기 위해서는 현금 또는 다른 부동산의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제공된 서비스 가치의 10 % 이상을 기부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제공된 서비스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 5,000 달러 인 경우, 양도인 그룹에 속하기 위해 현금 또는 기타 재산으로 500 달러 이상을 기부해야합니다.
Freelancers 및 독립 계약자 들어.
- 빠른 파일링을 위해 연말에 Schedule C를 TurboTax로 내보내기하십시오.
- 자영업자 QuickBooks 최대 50 % 할인. 모든 공제액을 추적하십시오! 지금 무료 평가판을 시작하십시오!
회계 또는 부기 문제가 있습니까? 나에게.

서비스에 대해 스톡 옵션을 받았습니다.
귀하가 귀하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로 재고를 살 수있는 옵션을 받으면 옵션을받을 때, 옵션을 행사할 때, 또는 옵션을 행사할 때받은 옵션 또는 주식을 처분 할 때 소득을 가질 수 있습니다. 스톡 옵션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또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은 법정 스톡 옵션입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이나 ISO 계획에 따라 부여되지 않는 스톡 옵션은 비상 무적 스톡 옵션입니다.
법적 또는 비 기명식 스톡 옵션 부여 여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면 간행물 525, 과세 및 비양도 소득을 참조하십시오.
법정 스톡 옵션.
고용주가 법정 스톡 옵션을 부여한 경우 일반적으로 옵션을 수령하거나 행사할 때 총소득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SO를 행사하는 해에는 귀하에게 대안의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양식 6251 (PDF)을 참조하십시오. 옵션을 행사하여 구입 한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소득 또는 공제액 손실이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특별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으면 판매 수입을 경상 소득으로 처리해야합니다. 임금으로 처리되는 금액을 주식의 처분에 따른 손익 결정시 주식 기준으로 추가하십시오. 스톡 옵션의 유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과 소득 신고시기 및 소득세 목적 상 수입이보고되는 방법에 대한 규칙은 출판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인센티브 스톡 옵션 - ISO를 행사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1 (PDF), 섹션 422 (b)에 따른 인센티브 스톡 옵션 행사를 받아야합니다.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올바른 자본 및 경상 이익 (해당되는 경우)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 -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에 따라 부여 된 옵션을 행사하여 취득한 주식을 처음 양도하거나 매각 한 후, 귀하는 고용주로부터 Form 3922 (PDF),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을 통해 취득한 주식 양도 계획서 섹션 423 (c). 이 양식은 귀하의 반환시보고 될 정확한 자본 및 경상 이익을 결정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날짜와 값을보고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
고용주가 비정규 주식 매입 선택권을 부여하는 경우, 포함 할 소득 금액과이를 포함 할 시간은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격을 쉽게 결정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쉽게 결정된 공정한 시장 가치 - 옵션이 기존 시장에서 활발하게 거래되는 경우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쉽게 결정할 수있는 다른 상황에 대해서는 출판물 525를 참조하고, 공정한 시장 가격으로 쉽게 결정할 수있는 옵션에 대해 소득 신고시기를 결정하는 규칙을 참조하십시오.
쉽게 결정되지 않음 공정한 시장 가치 - 대부분의 비 공격적 옵션에는 공정 가치로 측정 가능한 시장 가치가 없습니다. 쉽게 결정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이없는 비거주 옵션의 경우, 옵션이 부여 될 때 과세 대상은 없지만 옵션 행사를 할 때 지불 한 금액보다 적은 금액으로 행사할 때받는 재고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소득에 포함시켜야합니다. 옵션을 행사하여받은 주식을 판매 할 때 과세 대상 소득 또는 공제액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이 금액을 자본 이득 또는 손실로 간주합니다. 특정 정보 및보고 요구 사항은 간행물 525를 참조하십시오.

MindFusion & # 8217; s Blawg.
MindFusion Happenings.
기사 :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교환 수탁 주식의 납세자 양 측면.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교환 수탁 주식의 납세 측면.
Paul Battista, Esq.
신생 기업 및 설립 된 기업은 제공된 서비스와 교환하여 직원 및 / 또는 독립 계약자에게 주식을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회사 주식은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형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1)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 (2) "비재무 적 주식 선택권"( "NSOs"); 또는 (3) "제한된 주식". 그러나 각 양식에는 다른 세금 결과가 수반됩니다.
인센티브 주식 옵션.
ISO는 내부 수익 코드 ( "Code") 섹션 422에 따라 자격이되는 계획에서 회사가 부여하는 옵션입니다. 섹션 422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옵션은 수령자에게 즉각적인 세금 부담없이 발행하고 행사할 수 있습니다. 수령인이 주식을 판매 할 때 세금 책임이 발생합니다. 이 강령은 수령인에게 옵션 부여 후 최소 2 년 동안, 그리고 행사 후 최소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 할 것을 요구합니다. 주식 매각시 수령자는받은 금액에서 행사 가격을 뺀 장기 자본 이득을보고합니다. 수령인은 일반적으로 ISO 계획을 통해 부여 된 옵션이 더 유리하다는 것을 발견하지만, 일반적으로 기업이 서비스를 위해 재고를 제공하는 다른 계획과 비교하여 확립하고 유지하는 것이 더 부담이됩니다. ISO 계획의 자격 요건에 대한 법적인 요구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a) 발행 될 수있는 주식의 수, 보조금을받을 자격이있는 종업원 또는 종업원의 등급을 명시하는 상세한 "계획"에 따라 부여되어야합니다 "계획"이 채택 된 일자 이전 또는 이후 12 개월 이내에 법인 주주의 승인을 얻었습니다. (b) 그러한 "계획"의 채택 또는 승인 후 10 년 내에 부여되어야한다. (c) 부여 일 현재 주식 선택권의 행사 가격이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격보다 낮지 않아야한다. (d) 부여 일로부터 10 년 이내에 만 종업원이 행사할 수 있어야하며, 수령인이 회사의 10 % 이상을 소유하는 경우 5 년 동안 행사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추가 요구 사항은 옵션의 행사 가격이 적정 시장 가치의 110 % 이상); (e) 양도가 불가능해야한다. (f) 수령인이 선택권 부여 일로부터 선택권 행사 3 개월 전까지 수령인에게 회사의 종업원이어야한다고 요구해야한다. (g) 연간 1 인당 $ 100,000의 총액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h) 다른 법령 및보고 요건을 충족해야합니다.
비생산적인 스톡 옵션.
"비공식 스톡 옵션"( "비 자격 스톡 옵션"이라고도 함)은 ISO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옵션입니다. 이러한 옵션은 "계획"에 따라 발급 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계획"이 사용되는 경우 ISO 계획의 조항을 준수 할 필요가 없습니다. 통계청이 부여받은 시점에 "쉽게 확인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치"를 갖고있는 경우 해당 옵션은 해당 보조금 수령 시점에 수령인에게 과세됩니다. 옵션이 부여 될 때 "쉽게 확인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격"이 없다면 옵션을 행사할 때 수령자에게 세금이 부과되고 명시된 옵션 가격과 당시의 주가 차이 옵션이 행사됩니다. 두 경우 모두 적용되는 세율은 더 낮은 장기 자본 이득 세율 (1 년 이상 보유한 주식에 적용 가능)보다는 적용 가능한 경상 소득 세율 (현재 10 %에서 35 %까지) ). 재무부 규정 1.83-7 (b) (1)에 따르면, 기존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거래되는 옵션은 "즉시 확인 가능한"공정한 시장 가치로 간주됩니다. 기존 시장에서 가장 활발하게 거래되지 않는 옵션 납세자가 다음 요구 사항을 준수 할 경우 지원 될 수있는 지위를 입증하는 것이 어렵 기 때문에 "쉽게 확인할 수있는"공정 시장 가치를 갖지 못할 것입니다. (1) 옵션을 자유롭게 양도 할 수 있어야합니다. (2) 옵션을 즉시 행사할 수 있어야합니다. (3) 옵션이나 주식 모두 옵션의 공정한 시장 가치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제한을받지 않을 수있다. (4) 다음 요소가 충족된다. (i) 옵션 대상 주식의 가치가 확인 가능하다. (ⅱ) 그러한 주식의 확정 된 가치가 발생할 확률이 증가하거나 감소하는 경우; (iii) 옵션 행사가 가능한 기간을 결정할 수있다. 재무부 규정 1.83-7 (b) (2) 및 (b) (3).
일반적으로 ISO 또는 NSO와 같은 옵션은 명시된 기간 내에 미리 결정된 가격으로 회사의 주식을 구매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를 나타냅니다. 스톡 옵션의 대안은 실제적으로 서비스 제공자에게 발행되는 주식 인 "제한된 주식"의 발행이지만 특정 제한 사항에 따라 발행됩니다. 기업은 그러한 주식 이전에 대한 제한을 결정하는 데있어 폭 넓은 위도를 갖고 있습니다. 보다 일반적인 제한 사항 중 일부는 성과 기준 기준 또는 가득 조건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기준은 명시된 기업 경제 목표를 초과하거나 직원이 특정 기간 동안 회사의 직원으로 남아 있어야한다는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주식"의 문맥에서, 가득은 그러한 주식이 더 이상 수령인으로부터 회사에 의해 매립되는 시간을 말합니다. 과세 목적으로, 주식이 서비스 수행과 교환하여 (즉, 제한을받지 않고) 즉시 수령되면 수령자는 주식 가치와 수령자의 수 (만약 있다면)의 차이에 대해 즉시 과세됩니다 그런 주식을 지불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수령인은 경상 소득 세율 (현재 10 % ~ 35 %)로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그러나 주식이 "실질적인 몰수 위험"을 감수해야하는 경우, 세금 면제를 위해 수령자는 "제한된 주식"을 수령하게됩니다. 그러한 경우, 주식에 대한이자가 다음과 같은 첫 번째 과세 연도에 세금 결과가 적용됩니다. "실질적인 몰수 위험"이 없거나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실질적인 몰수 위험으로부터 양도가 가능합니다. 최초 과세 연도에 수령자는 주식의 공정한 시장 가치가 해당 주식에 대해 지급 된 금액 (있는 경우)을 초과하는 경우에 과세됩니다. 이 과세 대상 금액은 적용 가능한 일반 세율 (현재 10 % ~ 35 % 범위)의 적용을받습니다. 두 경우 모두 직원은 이전 상황에서 즉시 또는 후자 상황에서 후속 날짜에 일반 소득 세율로 세금을 지불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수령자는 제한된 주식을받을 때 세금 공제 가능성을 인식해야합니다. 수취인이 세금 징수 원을 인정하더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식 가치가 올라갈 것인가, 감소 할 것인가, 그리고 종업원과 조끼되기 전에 주식이 몰수 될 것인지 여부를 쉽게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정확한 처리 방법이 문제가됩니다.
예를 들어, 회사가 2008 년에 주당 1 달러의 공정한 시장 가치를 가진 주식 100,000 주를 포함하는 직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경우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단, 직원이 실패한 경우 주식이 완전 몰수 될 수 있습니다. 5 년 동안 회사의 고용에 남아있는 어떤 이유. 이것은 "제한된 주식"발행으로 간주됩니다. 주식은 2008 년에 부여 된 날짜에 10 만 달러 가치가 있지만 2008 년 주식은 "실질적인 몰수 위험"을 겪고 있기 때문에 10 만 달러에 세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즉, 주식 조끼가 나오기 5 년 전). 직원이 5 년 요건을 충족하고 주식 가치가 1,000,000 달러로 상승하면 직원은 매우 행복합니다. 즉, 4 월 15 일까지 1,000,000 달러가 평상시 소득에 포함될 것이라는 통지를 받으면됩니다. 이는 주식이 더 이상 "실질적인 몰수 위험"의 영향을받지 않기 때문입니다. 납세자가 주식을 판매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세금이 부과됩니다. "제한된 주식"문제는 2008 년 주식이 직원 소득에 포함 되었다면 10 만 달러의 소득세를 즉각 (보통 세율로) 지불 할 책임이 있음을 의미하는 "시기상조"문제입니다. 그가 미래의 어느 날에 주식을 처분 할 때까지 추가 세금 부담이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발행일로부터 1 년이 넘는 경우에는 기존 소득세에서 평소 소득 세율 (현행 세율)을 적용하는 경우보다 현저히 낮은 세율을 적용하는 장기 자본 이득으로 과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코드 섹션 83은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제한된 주식"을받는 납세자는 (즉, 상당한 손실을 입을 위험이있는 주식) 납세자가 주식을 수령하면 초과분을보고 할 수있는 "83 (b) 선거"를 할 수 있습니다 받은 주식의 현재 가치 (위의 예에서는 $ 100,000)를 주식 수령시 지불 한 금액 (해당되는 경우) (2008 년 위의 예에서 보통 세율로 과세 한 금액) 83 (b) 항의 선거가 유효하기 위해서는 특정 요건을 충족시켜야하며, 그 중 선거는 주식 양도 후 30 일 이내에 선거가 이루어져야한다는 것만 큼. 재무부 규정 1.83-2 (f)에 의거, 국세청 (Internal Revenue Service)은 직원이 근본적인 거래에 관한 사실을 과오하는 경우에만 선거를 철회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러한 요청은 60 일 이내에해야합니다. 사실의 실수가 처음 알려진 날짜). 일반적으로 선거, 세금 납부의 불이행 또는 주식 가격이 오히려 하락하거나 유사한 유형의 실수를하지 않을 것이라는 잘못된 믿음으로 인한 세금 결과에 대한 실수는 선거 취소 사유가되지 않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주식이 더 이상 "실질적인 몰수 위험"을 겪지 않을 때까지 주식 가치가 증가 할 것인지 또는 감소 할 것인지 여부와 종업원에게 부여되기 전에 주식이 몰수 될 것인지 여부는 83 (b) 항은 도박을 더 많이 선출합니다. 위의 예에서 주식이 5 년까지 주당 0.10 달러로 하락해야한다면, 고용인은 5 년 내에 10,000 달러의 낮은 액수가 아니라 발행 될 때 10 만 달러의 소득세 (연방 및 주 고용세 원천 징수)를 지불해야합니다 주식 조끼. 또한 종업원이 종업원에게 5 년 동안 잔류하는 등의 요구 사항을 이행 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주식이 가득되지 않으며 종업원은 결코받지 못한 주식에 대해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실용적인 문제로서 ISO, NSO 및 제한된 재고의 세금 결과는 종종 가장 효율적인 세금 계획을 적용하기에는 너무 늦을 때까지 수령인이 간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실질적인 요소에는 협상 및 고용 계약 완결과 관련된 단기간 및 수령인이 처리 초기 단계에서 세무사와 상담해야 할 필요성을 인식하지 못하여 심각한 부정적인 재정적 결과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법적 부인 :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본질적으로 일반적입니다.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사용되며 몇 가지 법적 원칙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제공된 정보가 최신이거나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정보에 포함 된 정보는 법적 조언이 아니며 의도적 인 정보도 아닙니다. 구체적인 법적 결정에 의존해서는 안되지만 특정 상황에 관한 변호사와상의해야합니다. 이 전송을 수신하거나이 전송에서 정보를 읽는 것은 변호사 - 고객 관계를 확립하지 않습니다. 대표로 서면 서명 된 보유 계약서가 필요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