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Llc의 인센티브 스톡 옵션


지분 보상 및 유한 책임 회사.
유한 책임 회사 (LLC)는 많은 기업가 기업이 사업을 수행하기로 선택한 호의적 수단이되고 있습니다. LLC는 많은 기업 특성을 가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LLC는 파트너십으로 과세됩니다. 이러한 이중 성격은 상당한 이익을 창출하지만 특히 주식 보상 분야에서 중요한 도전 과제입니다.
지분 보상의 사용.
주식 보상의 사용은 핵심 인력을 보상하고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인센티브 또는 부적격 주식 스톡 옵션과 같은 전통적인 주식 보상 방식은 LLC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LLC는 인센티브 보상을 제공 할 수있는 여러 가지 보상 도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LLC가 발행 할 수있는 주식 보상의 기본 형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익이자, 자본이자 및 자본 이익을 취득 할 수있는 옵션이 포함됩니다.
적절한 유형의 인센티브 보상을 선택할 때 다루어 져야하는 다양한 세금 및 비관계 고려 사항이 있지만, 다음 단락은 이러한 중요한 조치와 관련된 중요한 세금 결과 및 해결되지 않은 문제를 제기합니다.
"이익이자" 일반적으로 수혜자는 부여 일 이후에 발생하는 LLC의 가치에 대한 향후 수익 및 인식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자가 이익 이익을 2 년 동안 처분하지 않아야한다는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특정 요구 사항이 만족되면 이익 이익의 이전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자에게 소득 인식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LLC는 세금 공제를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소득 이익을 즉각적으로 피하는 것이 목표 일 때 일반적으로 이익 이익이 바람직합니다.
"자본이자" 일반적으로받는 사람에게 LLC의 기본 자산에 대한 즉각적인 이익과 미래 이익을 공유 할 수있는 권한을 부여합니다. 자본금의 수령자는 일반적으로 지급 된 대가로받은이자의 초과분과 동등한 자본금의 부여에 따라 소득을 인식합니다. LLC는 서비스 제공 업체가 인정한 보상 금액과 동일한 공제 금액을받을 수 있습니다. 자본금의 부여는 100 % 기각 될 수 있으며, 또는 (제한된 주식과 유사한) 가득한 일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본 이익 취득 옵션.
명백한 자본이자를 부여하는 대신 LLC는 LLC의 기본 자산에 대한이자 (즉, 자본 지분)를 취득 할 수있는 권리 (예 : 옵션)를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을 행사할 때 수취인은 LLC의 기본 자산 및 향후 수익에 즉각적인 관심을 갖습니다. 수령자는 옵션 수령시 수입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운동시, 서비스 제공 업체는 행사 가격이있는 경우에받은 LLC의이자의 공정 시장 가치를 초과하는 금액의 소득을 인식하고 LLC는 해당 공제액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위의 협정에서 흘러 나오는 세금 결과가 상대적으로 직관적으로 나타나기는하지만 추가 고려가 필요한 여러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본 이익의 발행에 대한 한 가지 중요한 결점은 LLC가 LLC의 기초 자산을 통해 이전 된 LLC의이자의 공정 시장 가치를 초과하는 금액만큼 이전 이익을 인식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기업과 달리 LLC는 자산 양도에 따른 이익으로 보상 차감을 상쇄 할 수 있습니다.
더 큰 관심사는 LLC 회원이 자신이 회원 인 파트너 (즉, 파트너)의 직원으로 일할 수 없다는 국세청의 입장입니다. 이 직책은 예기치 않은 고용 세금 및 혜택의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회원은 임금에 대해 자영업 세금을 부과받을 수 있지만 (15.3 %의 비율로), 직원의 FICA 점유율은 7.65 %에 불과합니다.
주식 보상에는 LLC에서 고유 한 자영업 세금이 있습니다.
LLC가 종업원의 관점에서 예기치 않은 세금 결과를 피하기 위해 종업원과 관련하여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직원을 회사의 상대방과 동등한 위치에두기 위해 일부 형태의 총 상환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LLC는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분배가 자영업 세금의 대상이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야합니다. LLC 회원은 유한 파트너로 간주 될 수 있으므로 파트너십 배포판에서 자신의 지분에 대한 자영업 세금을 부과하지 않을 수 있지만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피하기 위해이 문제와 많은 유사한 문제를 미리 해결해야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소개.
많은 고용주가 근로자에게 제공하는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일종의 세금 혜택 또는 기본 제공 할인을 통해 회사 주식을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 계획과 같은 여러 가지 유형의 주식 구매 계획이 이러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이 계획은 일반적으로 회사의 모든 직원, 최고 경영진부터 구금 직원에게 제공됩니다.
그러나 인센티브 스톡 옵션으로 알려진 스톡 옵션의 또 다른 유형이 있는데, 이는 주로 주요 직원과 최상위 관리에게만 제공됩니다. 이러한 옵션은 일반적으로 법정 또는 자격을 갖춘 옵션으로 알려져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우대 세제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ISO의 주요 특징.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형태 및 구조면에서 비법 석 옵션과 유사합니다.
일정 : ISO는 부여 날짜라고하는 시작일에 발급 된 다음 직원은 행사 날짜에 옵션을 사기위한 권리를 행사합니다. 일단 옵션이 행사되면 직원은 주식을 즉시 팔거나 일정 기간 동안 기다릴 수 있습니다. 비법 석 옵션과 달리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제공 기간은 항상 10 년이며 그 이후 옵션이 만료됩니다.
조끼 : ISO에는 일반적으로 직원이 옵션을 행사할 수 있기 전에 만족해야하는 가득 된 일정이 포함됩니다. 표준 3 년 절벽 계획은 직원이 그 당시에 발행 된 모든 옵션에 완전히 부여 된 경우도 있습니다. 다른 고용주는 직원이 부여 된 2 년차부터 매년 부여되는 옵션의 5 분의 1에 투자 할 수있는 단계적 가득 일정을 사용합니다. 직원은 보조금 지급 후 6 년 내에 모든 옵션에 전액 기명됩니다.
운동 방법 :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여러 다른 방법으로 행사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비법 인 옵션과 유사합니다. 직원은 현금으로 돈을 지불하여 현금으로 지불하거나 현금없이 거래하거나 주식 스왑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겐 세일 요소 : 일반적으로 ISO는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행사 될 수 있으므로 직원에게 즉각적인 이익을 제공합니다.
Clawback Provisions : 종업원이 사망, 장애 또는 퇴직 이외의 사유로 회사를 떠나는 경우 또는 회사 자체가 옵션을 사용하여 재정적으로 의무를 이행 할 수없는 경우와 같이 고용주가 옵션을 회수 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조건입니다.
차별 : 대부분의 다른 유형의 종업원 구매 계획은 특정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회사의 모든 종업원에게 제공해야하지만 일반적으로 ISO는 회사의 임원 및 / 또는 핵심 직원에게만 제공됩니다. ISO는 모든 직원에게 제공되어야하는 자격있는 계획과는 달리 일반적으로 기업 구조의 최상위 권에있는 자격을 갖춘 비 자격 퇴직 계획에 비공식적으로 비유 될 수 있습니다.
ISO의 과세.
ISO는 다른 유형의 종업원 주식 매입 계획보다 유리한 세제 혜택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대우는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 주식 기준 보상과는 별도로 이러한 옵션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직원은 세금 혜택을 받기 위해 일정한 의무를 이행해야합니다. ISO에는 다음과 같은 두 가지 유형의 처분이 있습니다.
적격 처분 : 부여 일로부터 2 년 후에 그리고 옵션 행사 후 1 년 후에 ISO 주식을 매각하는 것. 이런 방식으로 주식을 매각하기 위해서는 두 가지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야합니다. Disqualifying Disposition : 규정 된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ISO 재고의 판매.
비법 인 옵션과 마찬가지로, 보조금 또는 가득 조건으로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운동에 대한 세금 규칙은 법치가 아닌 옵션과 현저하게 다릅니다. 법정이 아닌 선택권을 행사하는 직원은 거래의 거래 요소를 원천 징수 대상 소득 소득으로보고해야합니다. ISO 소유자는이 시점에서 아무 것도보고하지 않습니다. 주식이 매각 될 때까지 어떠한 종류의 세금보고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주식 매각이 적법한 거래 인 경우 직원은 매각에 단기 또는 장기 자본 이득 만보고합니다. 판매가 부적합한 처분 인 경우 직원은 근로 소득을 근로 소득으로보고해야합니다.
스티브는 회사에서 1,000 개의 비 법정 스톡 옵션과 2,000 개의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받았다고합니다. 두 사람 모두 행사 가격은 $ 25입니다. 그는 주식을 40 달러에 거래 한 후 약 13 개월 후 두 가지 유형의 옵션을 모두 행사 한 다음 6 개월 후 인센티브 옵션에서 주식 1 천 5 백주를 주당 45 달러에 판매합니다. 8 개월 후 그는 나머지 55 달러를 한 주에 55 달러에 팔았다.
인센티브 주식의 첫 번째 매각은 실격 처리인데, 스티브가 근로 소득으로 15,000 달러 (실제 주가 40 달러 - 행사 가격 25 달러 = 15 달러 x 1,000 주)의 거래 요소를보고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는 비법정 운동에서 교섭 요소와 동일한 조치를 취해야하므로 운동 연도에보고해야 할 W-2 수입이 3 만 달러가됩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자격을 갖춘 ISO 처분에 대해 30,000 달러의 장기 자본 이득 (55 달러 판매 가격 - 25 달러 운동 가격 x 1,000 주)만을보고 할 것입니다.
고용주는 ISO 훈련에서 세금을 원천 징수 할 의무가 없으므로 실격 처리를하고자하는 사람은 연방, 주 및 지방세에 대한 지불을위한 기금은 물론 사회 보장, 메디 케어 및 FUTA.
보고 및 AMT.
적법한 ISO 처분은 IRS 양식 1040에서 장기 양도 소득으로보고 될 수 있지만, 운동시 협상 요소는 대체 최소 세금의 기본 항목이기도합니다. 이 세금은 ISO 바겐 세일 요소 또는 지방 채권이자와 같이 특정 유형의 소득이 많은 서류 작성자에게 부과되며 납세자가 납세자가 납세자에게 납세 의무가있는 소득에 대해 최소한의 세금을 납부하도록하기 위해 고안된 것입니다. 비어 있는. 이것은 IRS Form 6251에서 계산할 수 있지만 많은 수의 ISO를 사용하는 직원은 사전에 세금 또는 재무 고문과상의해야 거래의 세금 결과를 적절히 예측할 수 있습니다. ISO 재고 판매로 인한 수익금은 IRS 양식 3921에보고되어야하며 Schedule D로 이월되어야합니다.
결론.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보유자에게 실질적인 소득을 제공 할 수 있지만 경우에 따라 운동 및 판매 세법이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러한 옵션의 작동 방식과 사용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R 담당자 또는 재무 고문에게 문의하십시오.

LLC의 인센티브 스톡 옵션
유한 책임 회사의 인센티브 단위 회계.
이 안내서는 학업, 과학적, 법률 적 또는 기타 용도로 사용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초안은 언제든지 변경 될 수있는 알려지지 않은 미확인 진술로 구성됩니다.
회사가 LLC (Limited Liability Corporation)로 설립되면 회사는 일정 조건 (예 : 고용 기간이 3 년을 초과하는 경우)이 만료 될 때 일부 직원에게 인센티브 단위를 부여합니다. 종업원은 의결권있는 주식을 보유하고있는 단위를 사전에 진술 된 파업 가격으로 매입 할 권리가있다.
이 요약에서는 단위의 행사 가격이 해당 단위가 부여 된 시점의 공정 가치보다 높은 것으로 가정합니다.
출판 된 출판물과 출판되지 않은 문헌을 모두 검색하고 다양한 기술 출판물을 조회 한 후에 우리는 LLC 또는 파트너십의 인센티브 단위를 다루는 기술 문헌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미국 공인 회계사 협회 (American Institute of Certified Public Accounts)에 문의하면 유효 권위있는 문헌이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일부 회계사는 APB 25와 FAS 123에서 위임 한 스톡 옵션과 동일한 방식으로 그러한 지분 상품을 취급합니다.
재무 회계위원회의 재무 회계 명세서 제 123 호 ( "FAS 123") 주식 기준 보상에 대한 회계 처리는 APB 의견 25 호를 종업원에게 발행 된 주식 계정으로 대체했다. APB 25보다 FAS 123의 주요 효과는 우선 FAS 123 하에서 공정 가치가 "내재 가치"가 아니라 스톡 옵션 가치 법에 의해 측정된다는 것이다. APB 25에 규정 된 방법.
FAS 123에 따르면, "종업원 주식 소유 계획에 의해 보유 된 지분 상품을 제외하고는 기업이 보통주, 스톡 옵션 또는 기타 지분 상품의 주식을 종업원에게 부여하는 모든 거래에 적용된다". 이 신청서는 직원 또는 공급자 (6 항)가 "물품 및 서비스 제공"과 관련이 있습니다.
스톡 옵션 및 인센티브 단위.
LLC의 인센티브 단위는 스톡 옵션과 비슷한 것으로 나타납니다. 그들은 확정 된 가득 조건과 기간, 사전 결정된 가격 및 유사한 사업 상 지급 이유, 즉 현금 유출없이 직원 보상을합니다. IRC (Internal Revenue Code) 섹션 (424)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의 적용을 관리한다.
그러나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
고용주의 스톡 옵션 공제.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종업원으로부터받은 수익금과 동등한 고용주에게 경상적인 수입을 유발합니다. 이 옵션은 또한 ERISA의 대상이 아니지만 직원들에게 제공되는 W2 보충 보고서에 행사 된 인센티브 스톡 옵션 보고서가 필요합니다.
LLC의 인센티브 단위는 FAS 123에 따라 가득 기간 동안 보상 비용 (또는 비 종업원에게 제공되는 경우 서비스 제공자에게 지급)으로 할당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종업원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이며 옵션이 부여 될 때 주식이 실적이 저조하면 손실 될 위험이 거의 없습니다. 그들은 고용주의 주식에서 투표권의 10 % 미만을 소유 한 직원에게만 부여됩니다.
인센티브 단위는 스톡 옵션으로 간주되는 경우 그러한 제한이 없으며 비 종업원 (예 : 공급 업체)에게 부여 될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단위 부여는받는 사람의 현재 소유권 수준을 무시합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조세 목적 상 연간 10 만 달러의 일정으로 제한됩니다.
스톡 옵션과 마찬가지로 취급되는 인센티브 단위에는 이러한 제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스톡 옵션의 회계 처리.
APB 25와 FAS 123 모두 FAS 123이 선호되지만 수용 가능한 치료법입니다. 그러나 APB 25가 채택되면 FAS 123 (par. 45)에 규정 된 공정 가치 법에 따라 프로 포마 손익 계산서를 결과에 공시해야한다.
APB 25에 따르면 기업은 파업 가격 (일반적으로 낮고 부여 일의 주식의 공정 가치)의 차이를 근거로 종업원 스톡 옵션으로 인한 보상 비용을 인식합니다. 종업원의 스톡 옵션으로 인한 수익의 차이는 보상에 기인합니다 예를 들어, 2001 년 1 월 1 일에 종업원에게 10 달러의 파업 가격이 부여되고, 종업원은 2001 년 1 월 1 일에 파업 가격을 행사합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은 2003 년 12 월 31 일에 최고가됩니다 2002 년 12 월 31 일 공개 시장에서 주식 가치는 17 달러이며, 2003 년 12 월 31 일에 회사는 종업원에게 주식을 부여합니다. 이 종업원은 주식을 보상하고 보상 비용은 주당 7 달러입니다.
FAS 123에 따라 행사 가격에 대한 가득 시점에 스톡 옵션의 예상 예상 공정 가치 (par. 9)의 초과분은 근무 기간 (30 주차)에 배분됩니다. 서비스 기간은 행사 일부터 시작하여 가득 된 날짜로 종료됩니다. 비상장 회사의 예상 가격은 시장 가격 변동성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스톡 옵션의 최소 가치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직원은 2001 년 1 월 1 일에 주당 10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2003 년 12 월 31 일에 스톡 옵션은 3 년 만에 최고로 부여됩니다. 2001 년 1 월 1 일에 투영 모델은 주당 19 달러로 추정됩니다. 회사는 연간 3 달러 ($ 9 / 3 년 = 3 달러)의 보상 비용을 인정합니다. 2002 년 12 월 31 일에 종업원의 옵션이 부여되고 회사는 종업원에게 주식을 부여합니다.
종업원의 옵션이 기각되지 않는 동안 회사는 또한 미발행 된 주식을 제한된 것으로 재 분류한다. 일반적으로 예상 공정 가격 (위의 예에서 $ 19)은 제한시의 가치입니다.
일부 종업원 주식 옵션 플랜 (ESOP)은 보상 비용 인식을 유발하는 스톡 옵션으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직원이 작은 할인 (de minimus)으로 주식을 구입할 수 있고 실질적으로 모든 정규 직원이 자격을 갖춘 경우 파업 가격을 초과하는 주식의 공정 가치를 초과하는 금액은 회사에 대한 보상 비용이 아닙니다.
필수 환매 조건 합의로 스톡 옵션의 회계 처리가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par 219).
일반적으로 미확인 주식 옵션에 대한 배당금 또는 직원이 배당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스톡 옵션에 대한 추가 보상은 지급 기간에 보상 비용으로 부과됩니다.
일반적으로 선불 보상 비용은 세금 공제가 아닙니다. "내장 된"보상의 시간 값은, 옵션의 가득 조건에 따라 예상되는 예상 가치는 세금 공제가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시적 차이 (이연 법인세 자산의 결과로)는 누적 된 적용 가능한 보상 원가에 기초하여 회계 처리되며 평가 충당금 (227)에 의해 감소합니다.
일단 부여되고 부여 된 경우, 이연 법인세 자산에 사용 된 누적 보상 원가를 초과하는 실제 보상 원가는 이연 법인세 자산 (이 228 항)이 아닌 자본에서 추가 지급금으로 인식되어야한다. 그러나 실제 보상 원가가 이연 법인세 자산에 사용 된 보상 원가를 하회하는 경우에는 상각 초과로 인한 추가 납입 자본금에서 차감 처리 한 후 손익 계산서에 비용으로 반영해야합니다 . (229 번).
인센티브 단위는 인센티브 스톡 옵션보다 스톡 옵션과 실질적으로 유사합니다. LLC의 인센티브 단위의 회계 처리를 위임하는 직접적인 권위있는 문헌은 없습니다.
FAS 123은 종업원이나 서비스 제공자가 행사할 때 스톡 옵션에 적용 할 공정 가치 법을 요구한다. 파업 가액에 대한 옵션의 예상 공정 가치의 초과분은 가득 기간에 배분해야합니다. 주식이 가득되었을 때 누적 된 배당액과 옵션의 실제 공정 가치의 차이는 APIC에 청구된다.
가득 조건과 excersising이 simulataniously 발생하는 경우, 요금은 운동 기간 및 APIC 초과하는 경우 또는 차이로 손익 계산서 손실로 청구됩니다.

벤처 앨리.
기업가, 신생 기업, 벤처 자본가 및 천사 투자가에게 중요한 비즈니스 및 법적 문제에 관한 블로그입니다.
벤처 앨리.
기업가, 신생 기업, 벤처 자본가 및 천사 투자가에게 중요한 비즈니스 및 법적 문제에 관한 블로그입니다.
LLC의 종업원 지분 발행을위한 홈 신생 기업 옵션.
LLC에서 종업원 지분 발행을위한 옵션.
회사에 가장 적합한 유형의 엔티티를 선택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C 기업은 대부분의 신생 성장 사업, 특히 투자자로부터 돈을 모으는 기업의 표준입니다. 그러나 운영 회사의 경우에도 LLC가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창업자는 기업 수준의 세금이 부과되지 않는 LLC의 세금 혜택을 원할 수 있으며 (C 기업의 경우와 마찬가지) 더 많은 세금 공제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세금 감면 잠재력은 비용없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LLC는 설정 및 관리, 특히 운영 비즈니스를 위해 더 복잡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경향이 있습니다. LLC는 직원 또는 다른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위해 형평을 발행하려는 비즈니스에있어 더욱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LLC가 서비스 제공 업체에 인센티브를 부여하기 위해 주식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과 각 옵션의 의미 (말장난을 용인)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익을 얻으려면 이익을 얻으십시오.
LLC는받는 사람에게 사업의 미래 감사의 일정 비율 (부여 일의 평가 기준에 따라 발급일 이후)을 부여하는 이익 이익을 발행하여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형평성'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LLC에 대한 이익 이익은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비해 세금 혜택을받을 수 있으므로 주식을 제공하는 회사에게는 최상의 시나리오 일 수 있지만, 설정이 더 복잡하고 미래의 필요에 따라 모든 비즈니스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업 주식 옵션과의 일반적인 비교. Code Section 409A의 결과로, 기업은 거의 보편적으로 부여 일에 시장 가격 또는 그 이상의 행사 가격으로 스톡 옵션을 부여 할 것입니다. LLC의 이익 이익 발행은 부여 시점 현재 보통주의 공정한 시장 가치와 동일한 행사 가격을 가진 스톡 옵션과 많은면에서 유사합니다. 경제적으로 인센티브는 매우 유사합니다. & # 8211; 부여 일 이후에 회사의 가치가 상승하지 않으면 이익은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경제적 이익을 창출하지 못합니다. 유가 증권 목적을 위해 증권 발급은 유가 증권 발행 (701 면제를 포함하여)을 충족해야하는 유가 증권 발행입니다. 행정 이익 측면에서 이익 이익과 스톡 옵션은 일반적으로 이해 관계의 특정 조건을 설명하는 계획과 계약 / 고지에 따라 부여됩니다. 그러나 '계획'조항은 LLC 계약에 명시 될 수 있으며 LLC 계약은 이익 이익을 수용하기 위해 (그리고 기존 이익을 다른 기존의 이해 관계와 구별하기 위해) 재조정 될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의 스톡 옵션과 마찬가지로 이익 이윤은 서비스 제공 업체가 더 이상 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및 / 또는 회사 및 / 또는 회원을 대신하여 첫 번째 거부의 권리를 제공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 업체가 관심 분야.
주식 옵션과 달리 이익 이익자는 주식을 보유한 회사의 주식 보유자와 마찬가지로 (가득 조건에 따라) 해당이자의 소유자이며, 가득 조건이 상실된 경우이자를 상실하도록 요구합니다. 만족하지. 또는 LLC는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이익 이익을받을 수있는 옵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가득 조건에 따라 이익 이익이 발행 된 경우, LLC 계약은 일반적으로 미지급 이익 이익과 관련된 분배가 (i) 이익이자 회원에게 분배되지 않고 대신에 서비스 제공자를 대신하여 LLC에 의해 보유 될 것 (예 : 회사가 에스크로에 보관) 또는 (ii) 서비스 제공 업체가 과도한 배당금을 상환 할 수있는 계약 상 의무에 따라 배포 할 수 있습니다 (즉, 불법 복제).
이익이자의 세금 및 행정 시사점. 도입부에서 논의 된 바와 같이, LLC는 일반적으로 회사 수준의 과세 (종종 "이중 계층"이라고도 함)의 회피를 포함하여 특정 세금 혜택을 회원에게 제공하는 파트너십으로 과세됩니다. 세무 목적을위한 파트너십으로서, LLC 자체는 세금 목적 상 회원들과 별도의 법적 존재를하지 않습니다. 대신, LLC의 세무 의무는 LLC의 자산, 부채 및 운영에 대한 직접적이고 완전한 이익의 소유자로 취급되는 Subchapter K의 과세 이론에 따라 결정됩니다. LLC는 세금 신고서를 제출하지만 자체가 납세자 단체는 아닙니다. 대신, LLC의 회원은 LLC의 운영에 대한 과세 대상이되며, 개별적으로 명시된 LLC의 "통과 (pass-through)"개별 수입, 손실 및 공제 항목을 개별적으로보고합니다.
이익 이익을받는 각 서비스 제공 업체는 이익을 얻는 데있어 LLC의 회원이되며 연간 수입으로 회사의 수입, 손실 및 공제 항목의 할당 가능한 부분을 받게됩니다. 결과적으로, LLC는 각자 자신의 개인 세금 신고서 작성을 복잡하게하는 이러한 할당을 설명하는 양식 K-1을 발행해야합니다. LLC의 구성원 인 각 이익 소유자는 자영업자로 취급 될 수도 있으며 자영업 세금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특정 종업원 급여를받을 자격이 없습니다.
이익 이익의 세금 혜택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제공 업체는 일반적으로이자가 정의 된대로 발행일 현재 가치가 없으므로 LLC에 순수 이익 이익을 수령하면 과세 소득을 가지지 않습니다. 이익 이익은 일반적으로 가득 조건에 따라 부여되며, 서비스 제공 업체는 대개 보호를받습니다. (b) 미래 이익에 경상 소득보다는 양도 소득세 세율이 적용되도록하는 이익 목표에 대한 선거. 자본 이득 처리는 최소한 1 년 동안 (또는 LLC의 자산 매각의 맥락에서, LLC가 최소 1 년 동안 보유한 자산에 대해, 서비스 제공 업체의 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유지된다고 가정 할 때 이용 가능해야합니다 이익 이익에 대한 기간). 비교를 위해 인센티브 스톡 옵션은 매각시 자본 이득을 유발하지만 특정 보유 기간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만 자본 이득을 유발합니다. 자본 이득 율로 과세하더라도 대체 최소 세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이익 이익의 또 다른 이점은 직원이 행사 가격에 자금을 조달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회사는 순 실습의 잠재적 인 복잡성을 수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행정 비용. 이익 이익을 관리하는 데있어 관리 부담이 있으며, 회사가 보조금을 받기를 원하는 시간의 수와 함께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합니다. 교부금의 각 일자 이후에, LLC는 이익 이익의 각 부여 시점에 기업의 가치를 결정해야합니다. 이는 기업이 409A 가치 평가를 위해 할 수있는 것처럼 타사 평가 회사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LLC는 또한 이익 증대의 수령자가 부당하게 이전의 보조금 가치를 공유하지 않도록 기존 회원의 자본 계정 또는 배분 권리를 조정하여 각 부여 일 현재 LLC의 미실현 인상을 회계 처리해야합니다. LLC; LLC는 일반적으로 (i) LLC의 기존 구성원의 자본 계정을 부여 일 현재 미실현 감사 금액으로 "예약"하거나, 또는 (ii) 회사와 회원은 LLC의 운영 계약을 수정하여 기존 회원들에게 그 사전 부여 미상의 감사 ( "자본 계정 조정")의 특별 배분을 제공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본 계정 조정이 없으면 의도 된 경제적 합의가 좌절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익이 이익이 부여 된 시점에서 실현되지 않은 감사를받은 자산 일부를 매각하는 경우와 같이, LLC가 LLC 내에 숨어있는 실현되지 않은 이익을 실현 한 경우. 이익 이익 위원에게 배분되어 사실상 회원에게 부여 이전에 존재했던 LLC의 가치에 대한 이익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이윤 이익원에게의 배분은 실질적으로 다른 세금 영향을 미친다. 그것은 이익 이익보다는 회사의 기존 가치에 대한 자본 이익이 될 것입니다. 자본 이익의 수령은 기존 회원의 기존 가치를 신입 회원으로 옮긴다. 즉, 즉시 보상 대상 세 및 일반 소득 세율이 적용된다.
위와 같은 복잡성과 자본 회계로 인해 LLC는 여러 평가 일을 추적하고 필요한 자본 계정 조정을 신속하게 회계 악몽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몇 번 이상 이익 이익을 발행하지 않아야합니다.
구매 옵션 이익 이익.
LLC는 옵션의 행사일 현재 회사의 가치 중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자본금을 취득 할 수있는 옵션을 발행 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자본 이익 옵션"이라고합니다).
자본금 옵션은 기업 주식 옵션을 모방하기 위해 명시된 취득 / 행사 가격을 가질 수 있습니다. 조세 목적 상, 그러한 행사의 행사 일에 자본 이동이있을 수 있습니다 (경상 소득 세율로 서비스 제공자에게 즉시 과세 됨). 미래의 자본 이동이있을 경우이를 결정하기 위해 LLC는 보조금의 일자와 운동 일에 대한 평가를해야합니다. 또한 서비스 제공자에게 사전 승인 된 회사 가치에 대한 자본 이익을 부여하지 않으려면 자본 계정 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LLC가 발행 한 옵션의 세금 처리는 완전히 해결되지 않으며, 이로 인해 추가 복잡성과 불확실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명백한 이익이 아닌 옵션을 부여하면 여러 행사 일자가있는 옵션 소지자의 가능성이 높아져서 서로 다른 보조금을 관리하는 것과 관련된 관리 부담이 크게 늘어날 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한 바와 같습니다). 예를 들어, LLC가 단일 날짜에 모든 옵션을 발행하더라도 옵션은 궁극적으로 여러 날짜의 피부 여자에 의해 행사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복잡성은 사전에 결정된 허용 운동 날짜를 설정함으로써 완화 될 수 있지만 그렇게하면 서비스 제공 업체에 대한 옵션의 가치가 더 떨어질 수 있습니다.
팬텀 지분 / 경영 개편 계획.
세금, 평가, 회계 및 이익 이익 또는 옵션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다른 문제를 피하기 위해 LLC는 때때로 팬텀 에퀴티를 부여합니다. 팬텀 주식은 상대적으로 관리하기 쉽지만 이익 이익의 세제 혜택은 없습니다. 팬텀 (phantom) 지분 부여는 근본적으로 서비스 제공자에게 이익 이익 (즉, 미래의 현재 시점에서 LLC의 가치 평가 기준)을 보유한 경우받은 것과 동일한 현금 보너스를받을 권리를 제공합니다. 이익 이익보다 팬텀 관심사의 중요한 이점은 관리 및 구현이 용이하다는 것입니다. 이익 이익과 달리, 팬텀 주식 보조금의 보유자는 LLC의 회원이 아니며, 보유자가 팬텀 지급에 대해 '부여 된'지 여부와 관계없이 영구적 지분을 보유하지 않습니다. 대신 유령이자는 소유주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 만 존재합니다 (그리고 경제적 권리는 서비스 제공을 중단 할 때 종료됩니다). 팬텀 형 주식 ​​계획에 따른 보너스는 경상 이익에 대해 과세 대상이며, 이는 이익 이익보다 서비스 제공자에게 유리하지 않습니다.
Phantom 주식 계획은 기업 설정에서 관리 개편 계획과 마찬가지로 통제 거래가 변경 될 때만 지급을 시작하도록 구성 할 수도 있습니다.
법인 회원의 스톡 옵션 보조금.
LLC에서 자본을 발행하는 또 다른 옵션은 비록 복잡하지는 않지만 C 또는 S 기업을 설립하고 새로 설립 된 회사에 향후 이익 이익이 고려되는 LLC의 이익 이익을 부여하는 것입니다 (예 : , 한 번에 회사에 수영장의 전체 크기를 부여하십시오). 이것은 단락 1에서 논의 된 이윤 발행 문제를 촉발 시키지만 단 하나의 부여 날짜가 있기 때문에 한 번에 발생합니다. 그 후 법인은 LLC의 서비스 제공자에게 직접 주식 또는 옵션을 발행 할 수 있습니다. 1 개의 부여 일만 있으면 여러 평가 일과 위에서 설명한 자본 계정 조정 문제를 완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옵션은 다른 이유로 구현하기가 상대적으로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 구성원에게 부여 된 이익이자에 대한 LLC의 세금 혜택을 잠재적으로 완화 할 수있는 별도의 법인 및 스톡 옵션 계획의 형성이 분명히 요구됩니다 (법인 회원은 LLC의 배당에 법인세를 납부 할 것이기 때문에). 옵션 홀더를 통과하기 전에). 또한 기업의 주식 옵션 계획은 옵션 보유자가 회사의 자본 변동에 따라이자를 가감 시키거나 희석시키지 않도록 매우 조심스럽게 작성되어야합니다. 회사 구성원은 LLC에 고정 된 이익을 가지며 옵션 보유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출퇴근 할 수 있으므로 옵션 계획은 일반적인 회사 계획과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LLC에 연결하여 모든 비양심적 인 이익이나 이해 관계 몰수 당하지 않은 회원은 LLC로 되돌아갑니다 (회원사 만이 아니라 모든 회원의 상대적 이익에 추가). 마지막으로, 회사 구성원의 계획에서 옵션 교부금을 발행하려면 증권 면제에 대한 면제를 적용해야하지만 회사가 종업원에게 스톡 옵션 교부금으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면제 인 규칙 701을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교부금의 발행인 (법인 회원)은 일반적으로 LLC의 소수 주주가되기 때문입니다. 규칙 701에 따른 면제는 대다수의 자회사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만 발행되는 경우에만 발급자에게 일반적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회사가 LLC의 자회사가 될지 탐구하거나 규칙 504, 규칙 506 또는 규칙 D에 의거하여 회사의 계획에 따라 증권 발행 면제를 얻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후속 발행 (예 : 공모의 규모, 서비스 제공자의 정교화 / 인정 등)의 시간.
결론.
LLC는 회사에서 사용할 수없는 세금 효율성을 제공하는 유연한 회사입니다. 그러나 기업을 운영하고 운영 할 때 특히 기업보다 양식 및 관리 비용이 비쌉니다. 운영 회사가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지분을 발행하고 세금 목적으로 합격 법인 (예 : LLC)으로 남아있는 것이 합리적인지 여부는 일반적으로 (x) 사용에서 예상되는 세금 절감액을 (y) 회사의 예상되는 자본 보조금 관리에 상당한 추가 시간과 비용을 지불하지 않아도된다. 일반적으로 퇴직 경로가 명확하고 잠재적 인 세금 절감이 추가 비용 및 복잡성을 정당화하기에 충분한 드문 경우를 제외하고는 직원 인센티브를 적극적으로 제공 할 계획 인 운영 회사에 LLC를 사용하는 것에 반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통과 기업이 제공하는 세금 절감이 중요한 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도 LLC는 (a) 일반적인 기업 환경보다 훨씬 작은 범위의 계획을 고려해야합니다 (예 : 이러한 보조금에 의해 창안 된 행정 및 회계 문제를 완화하기 위해 주요 직원에게 보조금을 지급하거나, (b) 회사에 계속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안 직원을 장려하는 팬텀 (pantom) 그러한 유령 형 주식 ​​계획이 덜 우호적 인 세무 상 대가를 치르면서 단순함의 이점을 얻게된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면책 조항 :이 영역의 세금 규칙은 매우 복잡합니다. 이 게시물은 독자가이 복잡성 중 일부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세금 및 회계 문제를 소개하는 실용적인 지침으로 제공됩니다. 이러한 접근법을 구현하기 전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변호사와 상담하십시오.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이것은 LLC의 고문 및 창립자를위한 매우 좋은 요약입니다. 창립자와 회계사는 세금 및 행정상의 함축적 인 의미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도 신생 회사 조직을 신속하게 조직 할 수 있습니다. 이전 회사에서 제한된 주식 및 옵션을받은 창업자는 그 차이에 놀랐습니다. 벤처 캐피탈에서 근무한 벤처 캐피털의 변호사들은 나중에 중소 기업에 합류하거나 혼자 나가서 익숙지 않은 LLC 영역에서 스스로를 찾아 나선다. 실용적인 문제는 제품을 개발하는 동안 수익 창출을 위해 독립적 창업비를 지불하는 창업자가 이해할 수없는 꺼림칙이라는 것입니다. 관리 팀이 LLC 또는 C-corp의 초기 단계 (이 경우 제한적 주식 보조금과 관련하여)를 통해 모집 될 때이를 처리하는 모범 사례가 있습니까?

No comments:

Post a Comment